성경 묻고답하기

제목 크롬부라우져가 도와줍니다. 카테고리 | 천주교
작성자박란수 쪽지 캡슐 작성일2017-11-29 조회수15,578 추천수0 신고

1. 오늘(1129) 성경쓰기에 들어오니 홈피 내용이 많이 개편이 되었네요.

 

2. 그런데 개인성경쓰기와 관련하여 불편의견(오류 등)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저도 그간 늘 하던 되로 윈도우7 익스플로러를 통해 굿뉴스를 접속하여 개인 성경쓰기를 하였으나, 불편의견과 같은 오류가 계속 발생하여 고심하던 끝에 이미 깔려있던 롬 브라우저(구글)통해 굿뉴스에 접속하여 성경쓰기 하였더니 오류가 하나도 없네요.
 

   개인성경쓰기 화면에 공지 : 도우7 익스플로러 오류발생시 => 크롬 브라우저 설치 |                                   다운 받기 |


3.형제 자매님들께서도 크롬 브라우저(구글)을 바탕화면에 설치하시고, 구글 홈피에 굿뉴스를 북마크에 등록하시면 편리하게 굿뉴스를 접속하여 성경쓰기 하실수 있습니다.


4.개선된 성경쓰기 중에는 우선 파악된 편리한 것은


  )종전 버전은 띄어쓰기가  잘못되어도 어디가 잘못된 것인지 확인이 어려웠는데, 지금버전       은   이 표시되어 띄어쓰기 수정을 쉽게 할수 있어 좋고요.

 

  나) 글자 크기 조절이 쉽고요

 

  다) 성경쓰기 화면을 크게하여 입력할 수 있어 좋습니다.

 

5. 개인성경쓰기에 오류가 발생하는 형제, 자매님들께서는 저처럼 크롬 브라우저(구글)를 통해 굿뉴스를 접속하여 개인성경쓰기를 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6. 찬미 예수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