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비교

성경, 공동번역성서, New American Bible
성경 공동번역성서 New American Bible
1 [지휘자에게. 다윗. 기념으로] 1 하느님, 나를 살려주소서. 야훼여, 빨리 오시어 나를 도와주소서. 1 For the leader; of David. For remembrance.
2 하느님, 어서 저를 구하소서. 주님, 어서 저를 도우소서. 2 이 목숨 빼앗으려고 노리는 자들, 수치와 창피를 당하게 하소서. 내 불행을 즐거워하는 자들, 물러나 망신을 당하게 하소서. 2 Graciously rescue me, God! Come quickly to help me, LORD!
3 제 목숨을 노리는 자들은 부끄러워하며 수치를 당하고 제 불행을 즐기는 자들은 뒤로 물러나 치욕을 느끼게 하소서. 3 나를 보고 깔깔대던 자들, 창피를 당하고 도망치게 하소서. 3 Confound and put to shame those who seek my life. Turn back in disgrace those who desire my ruin.
4 “옳거니!” 하며 놀려 대는 자들은 부끄러워 되돌아가게 하소서. 4 그러나 하느님을 찾던 자들은 모두 당신 안에서 기쁘고 즐거울 것입니다. 당신의 도움을 바라던 자들은 항상 "하느님 높으시어라!" 찬양할 것입니다. 4 Let those who say "Aha!" turn back in their shame.
5 그러나 당신을 찾는 이들은 모두 당신 안에서 기뻐하고 즐거워하리이다. 당신 구원을 사랑하는 이들은 언제나 아뢰게 하소서. “하느님께서는 위대하시다.” 5 나는 가난하고 불쌍합니다. 하느님, 빨리 오소서. 야훼여, 더디 마소서. 나의 구원자, 나의 도움이시여. 5 But may all who seek you rejoice and be glad in you. May those who long for your help always say, "God be glorified!"
6 저는 가련하고 불쌍하니 하느님, 어서 제게 오소서. 저의 도움, 저의 구원은 당신이시니 주님, 지체하지 마소서. 6 Here I am, afflicted and poor. God, come quickly! You are my help and deliverer. LORD, do not delay!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