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20 11 07 (토) 평화방송 미사 부비동 벌집 굴은 산소를 위턱뼈 굴은 침을 양쪽 귀 안 보내준 후에 빛의 생명 주어 상처 치유하여 성장 발전하게 하여줌
작성자한영구 쪽지 캡슐 작성일2021-01-11 조회수1,233 추천수0 반대(1) 신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 11월 7일 토요일 연중 제31주간 오전 11시를 선택하여 평화방송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미사 전에 가스를 토해내려고 하였으나 가스가 나오지 않고 하품도 하지 않고 입안에서 침이 솟아올라 침만 삼키었습니다.

미사가 시작되자 저의 두 눈 사이 콧날 양쪽 경사 끝 뼈에 머물러 만져주십니다.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이어서 오른쪽 전두엽 우뇌 앞이마 살갗 중간 위치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두 눈 사이 콧날 양쪽 끝 뼈에 연결하여 만져주십니다. 그곳 부비동의 벌집 굴 – 사골동-을 열어 공기의 물질대사를 다스려 산소를 생성하여 상처가 있는 기관이나 장기의 혈관 안으로 보내어 순환시켜 상처를 치유하여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두뇌 정수리 가운데와 전두엽 우뇌 앞이마 살갗 가운데와 두 눈 사이 콧날 경사 끝 뼈 세 곳을 연결하여 다스려주십니다. 오른쪽 귀 안에서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산소를 받아 활발하게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어서 저의 코의 오른쪽 인두 윗부분에 머물러 위턱뼈 굴 – 상악동-을 열어 만져주시면서, 전두엽 우뇌 앞이마 살갗 가운데에 머물러, 이마뼈 굴 – 전두동-을 열어 이 두 굴을 연결하여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입안에서 침이 솟아오릅니다. 그 침을 귀 안으로 보내준다고 상상합니다. 조금 있다가 왼쪽 귀 안에서 내이의 조직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귀 안으로 침이 흘러들어 부드럽게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양쪽 귀와 머리 정수리와 전두엽 우뇌와 두 눈 사이 콧날 양쪽 다섯 군데에 동시에 머물러 만져주십니다. 오른쪽 귀 안에는 산소를 보내어 그 산소가 활발하게 내이의 조직의 기관을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시고, 왼쪽 귀 안에는 침을 보내어 침이 내이의 조직의 기관에 흘러들어 오른쪽보다는 좀 약하게 부드럽게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미사 중에 하품하게 하여주시었습니다. 이 하품은 산소의 공급을 늘려주므로 산소를 오른쪽 귀 안에 더 많이 보내어 오른쪽 귀의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더 활발하게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미사 중에는 또 침을 삼키게 하여주십니다. 이 침은 왼쪽 귀 안으로 흘러들어 건조한 왼쪽 귀 안에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십니다. 그리고 두정엽 가운데에 머물러 만져주시어 빛의 생명을 두 눈 사이 콧날 경사진 양쪽에 보내주십니다. 빛의 생명을 주시는 것은, 산소와 침의 물질대사로 다스려주신 기관에 치유가 이루어져, 제 안에 머물러 계신 하느님 뜻의 생명이 성장하고 발전하게 하여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저의 생명에도 함께 상처가 없어지어 성장하고 발전하게 하여주시는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그리고 미사 후에도 계속 저의 두 눈 사이 콧날 경사진 뼈끝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오른쪽 우뇌 앞이마 살갗 가운데에 머물러 만져주시어 산소를 생성하여, 상처가 있는 귀에도 보내주시고 또 침을 코의 인두 위로 보내시어 그 침이 흘러들게 하여, 귀에도 보내고 십이지장과 소장과 대장에도 보내주신다고 상상합니다. 그러자 저의 항문으로 가스가 나오려고 합니다. 힘을 주어 가스를 조금 배출하였습니다. 이처럼 산소의 물질대사와 침의 물질대사를 집중적으로 다스려주시어 대장에 상처도 치유하여 주시었습니다.

미사가 끝난 후에도 계속 두 눈 사이 콧날 양쪽 끝 뼈에 머물러 만져주십니다. 오른쪽에만 머물러주시었다가 나중에는 왼쪽에만 머물러주십니다. 왼쪽귀에 산소를 보내고 또 지금 왼쪽 S상 결장의 부근이 불편하므로 그곳에 침도 보내주신다고 상상합니다. 그리고 계속 그 두 눈 사이 콧날 양쪽 경사 끝 빼에 머물러 어루만져주십니다. 계속 머리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 빛의 생명을 주시어 다스려주신 효과가, 상처를 치유하여 그곳이 성장하고 발전하여 정상으로 회복되게 다스려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소변이 마려우므로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고 돌아왔습니다.

지금 저의 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이 나타납니다. 성령님 감사합니다. 빛의 생명을 주시어 제 안에 계신 하느님 뜻의 생명을 성장하고 발전하게 하여주시고, 균형의 자비를 베풀어 주시어 저의 생명도 성장하고 발전하게 하여주시었다는 저의 기도에 긍정의 표시로 보여주신다고 상상합니다.

 

흠숭 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도 이처럼 1시간 40분 동안 다스려주시어, 성장하고 발전한 저의 영혼과 몸과 다스려주신 그 생명 지식을 제가 알게 하여주신 것과 이 모두를 주님께 바칩니다. 하느님의 뜻인 질서와 조화와 균형에 따라 오늘도 성령님께서 이처럼 저를 다스려주시니, 하느님 뜻의 자상하고 세밀하고 빈틈없는 사랑으로 주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코 부비동염에 이르는 부비동 사이클   출처 : ResearchGate

Secretions thicken 분비물이 두꺼워짐.

PH changes 용액 속의 수소이온 농도가 변화함.

Muscosal gas metabolism changes 점막(粘膜) 가스 대사(代謝) 변화.

Change in host milieu creates culture medium for bacterial growth in closed cavity

숙주(宿主) 환경의 변화는 폐쇄 된 공동(空洞)에서 박테리아 성장을 위한 배양 배지를 생성합니다.(공동: 상하거나 염증을 일으킨 조직이 밖으로 배출되거나 흡수되어 장기(臟器)에 생긴 빈 공간.)

Retained secretions cause tissue inflammation 잔류 분비물은 조직 염증을 유발합니다.

Bacterial infection develops in the sinus cavity 부비동에서 세균 감염이 발생합니다.

Mucosal thickening creates further blockage 점막 비후는 추가 막힘을 만듭니다

Ostium is closed 작은 구멍이 닫침

Mucosal congestion ( often due to viral rhinitis) or anatomic obstruction blocks airflow and drainage 점막 혼잡 (종종 바이러스 성 비염으로 인해) 또는 해부학 적 장애로 인해 공기 흐름과 배액이 차단됩니다.

Allergen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물질

Secretions stagnate 분비물 정체

Ostiomeatal complex 부비동 개구 복합물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