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공지]차명아이디 사용금지 및 지적재산권 보호에 대한 당부의 말씀
작성자굿뉴스 쪽지 캡슐 작성일2010-08-09 조회수8,217 추천수18 반대(0)
찬미예수님
 
우리들의 묵상 및 따뜻한 이야기 게시판의 경우 회원들의 묵상 글과 좋은 글로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1)  그러나 최근 일부 회원들에 의해서 가족의 아이디 또는 지인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추천수 또는 조회수를 조작하거나 타인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악성 답변 글을 다는 등 신앙인답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인의 아이디를 부정사용하는 것은 굿뉴스 약관에 위배될 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행동 때문에 타인의 굿뉴스 사용까지 막는 일종의 범죄행위입니다.
 
이에 일부 회원들의 아이디가 3개월간 정지되었으며 행여라도 타인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추천수 또는 조회수 조작/게시글 또는 답변글을 작성하는 일이 없도록 부탁드리고, 그런 행위가 발견되면 해당 아이디 뿐만이 아니라 도용당한 아이디까지 정지될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또한 아무리 좋은 글이라고 할지라도 다른 사이트 또는 타인의 글을 복사해오는 행위는 원칙적으로 타인의 지적 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로서 약관에 위배될 수 있습니다.
 
이에 글을 퍼오는 행위는 가급적 삼가해주시기 바라며 글을 퍼오는 행위에 따른 불이익은 게시자에게 있음을 명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굿뉴스 서비스 이용약관과 게시판 이용원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