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인데우스 합창단원 모집합니다.
작성자유영석 쪽지 캡슐 작성일2019-10-22 조회수3,920 추천수0 반대(0) 신고

인데우스 합창단과 함께할 새로운 단원 모집을 합니다.

합창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합창을 하시고 싶은 분들을 소중히 모시고자 합니다.

 

저희 인데우스( INDEUS ) 합창단은

“주님(Deus) 안에서” 음악을 통해 주님을 찬미하고 이웃에 주님 사랑을 전하여 다 함께 행복해지고자 하는 뜻을 가진, 각 지역 성가단원과 교우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합창단입니다.

 매월 둘째 주일 서울 원자력병원의 미사 봉헌을 하며 미약하나마 음악을 통해 환우와 환우 보호자들께 주님 사랑을 전하고 있으며, 아울러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서울대교구 길음동성당 특전미사 봉헌을 함께 함으로써 이웃과 함께 모두가 '행복'하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성가, 미사곡, 가곡 합창 등을 연습하며, 지휘자의 체계적인 발성 지도 아래, 음악으로 서로 소통하고 행복을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오랜 성가대 활동을 했으나 소리를 찾고 계시는 분, 노래에 대한 갈증이 있으신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는 대학교 성악과에 출강하고 계시는 지휘자님과 함께 하모니를 만들고 있으며,

더불어 다양한 외부 활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원 대상 : 성악전공자 또는 합창단이나 성가대에서 노래한 경험이 있으신 59세 미만의 남녀

 

연습 시간 :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연습 장소 : 서울대교구 길음동성당 성가 연습실

 

문의처 : 단장 010-3228-2859

           http://cafe.daum.net/indeus  (단원 위주 운영되는 인터넷 페이지입니다)

 

* 관심 있으시거나 함께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위 연락처로 문자로 문의 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주님과 함께하는 새로운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