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생활성가 음원&뮤직비디오 발매] '성경 읽으세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작성자예진호 쪽지 캡슐 작성일2020-07-17 조회수5,930 추천수0 반대(0) 신고

'성경 읽으세요'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의 열네 번째 음원입니다.

 

*고화질 뮤직비디오 -> https://youtu.be/f3JZTCJ9mjI

 

'열일곱이다'는 2017년 제17회 cpbc 창작생활성가제에 출전한 11개 팀과 주님께 다양한 달란트를 받은 멤버들이 함께 활동하는 생활성가 찬양크루로, 매월 17일을 열일곱이day로 기념하여 새로운 성가 음원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빵만으로 살지 않고 하느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산다.” (마태 4,4)

하느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일상을 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 주님을 잊고 나 자신이 중심이 되어 나를 위해 살아가곤 합니다. 미사를 드리고 기도하는 것 이외에 평신도로서 조금더 나은 모습으로 살아가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게 되었고, 말씀을 가까이하면 조금 더 예수님을 닮은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하였습니다.

 

‘성경 읽으세요’는 신약, 구약의 내용을 간략하게 담아 궁금증을 유발하여 주님의 사랑이 들어있는 성경을 홍보하는 내용의 곡입니다. 또한 세미 트로트 장르로 신나는 안무와 비트에 몸을 맡길 수 있는 새로운 분위기의 곡입니다.

하느님의 말씀을 맛있게 섭취하고 그 말씀을 신나게 실천하며 살아가는 평신도를 꿈꾸며 이 곡을 봉헌합니다.

 

[곡정보]

 

*만든이

- 작사: 김진영 바울라

- 작곡: 김진영 바울라

- 편곡: 계만석 프란치스코

- 녹음: 이시돌사운드 스튜디오

- 믹싱: 김용규 이시돌

- 마스터링: 이시돌사운드

- 총괄 프로듀서: 김용규 이시돌

 

*노래

- 메인보컬: 김진영 바울라

- 코러스: 김진영 바울라

 

*연주

- 기타: 계만석 프란치스코

- 미디 프로그래밍: 계만석 프란치스코

 

*뮤직비디오

- 감독: 김지웅 도미니코

- 촬영: 이계동 대건안드레아

- 편집: 김지웅 도미니코

- 출연: 김진영 바울라, 예진호 마르첼리노, 추준호 예레미야

- 특별출연: Fr.이재석 안드레아, 계만석 프란치스코

- 캘리그라피: 김진영 바울라

- 썸네일: 김진영 바울라

- 안무: 김진영 바울라, 김미해 엘리사벳

 

* 열일곱이다는 모든 찬양 공연 및 연습 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연주 및 노래 시에만 미착용), 열 체크, 명단 작성, 손 소독제 사용, 개인 위생 관리 철저 등 다양한 방역 지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열일곱이다 후원 계좌♡

카카오뱅크 79791629012 안두호

 

* 공연섭외/악보요청 등 각종 문의는 https://open.kakao.com/o/swstuFub 로 해주세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제17회cpbc창작생활성가제 #찬양사도 #사랑 #우정 #일상 #가톨릭성가 #감사 #성가 #천주교 #catholic #ccm #찬양 #열일곱 #요한 #사도요한 #이들을진리로거룩하게해주십시오 #StJohn #John #Seventeen #이시돌사운드 #성경읽으세요 #열일곱이DAY14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