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생활성가 음원&뮤직비디오 발매] '엄마의 기도하 하늘에 닿으면'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작성자예진호 쪽지 캡슐 작성일2020-10-17 조회수4,399 추천수0 반대(0) 신고

* 이 뮤직비디오는 4K(초고화질)로 시청 가능합니다.

 

'엄마의 기도가 하늘에 닿으면'은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의 열일곱 번째 음원입니다.

 

* 스토리 MV: https://youtu.be/5wi9klLgZng

 

* 그림 MV: https://youtu.be/7HjPVuyIvnk

 

열일곱이DAY17 '엄마의 기도가 하늘에 닿으면' 은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바이브 등 다양한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열일곱이다'는 2017년 제17회 cpbc 창작생활성가제에 출전한 11개 팀과 주님께 다양한 달란트를 받은 멤버들이 함께 활동하는 생활성가 찬양크루로, 매월 17일을 열일곱이day로 기념하여 새로운 성가 음원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많은 눈물을 흘리면서 기도한 자녀는 절대 잘못되지 않을 것입니다.” (성 암브로시오)

 

중고등부 주일학교 교사 시절, 청소년 미사가 끝난 후 텅 빈 성당에는 항상 아이들의 어머니들이 기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감실 앞에 무릎을 꿇고 기도하는 어머니, 묵주를 쥐고 성모님의 전구를 간절히 청하는 어머니, 무슨 사연인지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주님께 매달리는 어머니...

 

그 모습을 바라보며 하루는 문득 우리 모두가 엄마들이 바치는 기도의 힘으로 살아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엄마 또한 하느님 앞에 한없이 나약하고 작은 존재이지만, 엄마의 기도에는 자식을 위해 진정으로 자기 자신을 모두 버릴 수 있는 가난한 마음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기도가 하늘에 닿으면 주님께서는 마음 다해 그 기도에 귀 기울이실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주님의 뜻에 순명하여 온 삶을 다해 예수님을 낳고 기르신 성모님의 기도가, 방황하는 아들 아우구스티노를 위해 밤낮으로 눈물을 흘리며 바친 모니카 성녀의 기도가, 그리고 우리 모두를 살게 하는 세상 모든 엄마의 기도가 오늘도 우리를 하느님께 인도하고 있음을 다시금 가슴에 새기며, 감사라는 단어로도 차마 다할 수 없는 감사의 마음을 이 곡에 담았습니다.

 

주님, 저희 부모에게 강복하시고 은총으로 지켜주시며 마침내 영원한 행복을 누리게 하소서. 아멘.

 

[곡 정보]

 

* 만든이

- 작사: 추준호 예레미야

- 작곡: 박동원 필레몬, 추준호 예레미야

- 편곡: 김지원 아녜스요안나

- 녹음: 이시돌사운드 스튜디오

- 믹싱: 김용규 이시돌

- 마스터링: 이시돌사운드

- 총괄 프로듀서: 김용규 이시돌

 

* 노래: 황수정 율리아나

 

* 연주

- 기타: 안민호 이냐시오

- 피아노: 김지원 아녜스요안나

 

* 뮤직비디오

- 감독: 박동원 필레몬

- 기획: 황수정 율리아나, 박동원 필레몬, 안두호 레오

- 촬영: 안두호 레오

- 편집: 박동원 필레몬

- 출연: 황수정 율리아나

- 그림: 황수정 율리아나

- 캘리그래피: 황수정 율리아나

- 썸네일: 박동원 필레몬

 

※ 열일곱이다는 모든 찬양 공연 및 연습 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연주 및 노래 시에만 미착용), 열 체크, 명단 작성, 손 소독제 사용, 개인 위생 관리 철저 등 다양한 방역 지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열일곱이다 후원 계좌♡

카카오뱅크 79791629012 안두호

 

※ 열일곱이다 공연섭외/악보요청 등 각종 문의는 아래 오픈카톡방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 열일곱이다 문의 톡방: https://open.kakao.com/o/swstuFub

 

※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열일곱이다'를 검색하시면 매월 발매하는 새로운 성가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제17회cpbc창작생활성가제 #찬양사도 #사랑 #우정 #일상 #가톨릭성가 #감사 #성가 #천주교 #catholic #ccm #찬양 #열일곱 #요한 #사도요한 #이들을진리로거룩하게해주십시오 #StJohn #John #Seventeen #이시돌사운드 #엄마의기도가하늘에닿으면 #열일곱이DAY17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