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음악 피정 미사에 초대합니다.
작성자정인호 쪽지 캡슐 작성일1999-05-12 조회수2,016 추천수1 반대(0) 신고

안녕하세요.

생활음악 연구소입니다.

인천교구 소사3동 천주교회에서는 생활음악 연구소 주최로 매월 정기적인 음악피정미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이야기들과,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그 안에 싹트는 신앙의 싱그러움이 있기에 함께 나누고자 글을 올립니다.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래에 소사 3동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제9회 음악피정미사에 대한 안내를 복사하여 올립니다.

참고로 소사3동 성당 가는 길을 알려드립니다.

전철 1호선 소사 역에서 하차 -- 농축수산물 시장 후문 -- 소사3동 성당.

도보로 소사 역에서 10분 정도 소요.

 

소사3동 신자 여러분.

매월 우리의 가슴을 훈훈하게 하고, 나와 이웃과 하느님을 돌아볼 기회를 주는 음악피정 미사가 이번 달에도 두째주 금요일인 5월 14일에 있습니다.

본당신부님이 진행하는 음악감상시간과, 신상옥, 유승훈,금요성가대가 들려주는 노래 속에서 하느님의 숨결을 느껴봅시다.

이번 피정에서 우리에게 말씀을 들려주실 분은 김포 프란치스코의 집 원장님이신 우총평(프란치스코)형제님이십니다.

우총평 형제님은 버거스씨 병으로 7번의 대수술 끝에 두 다리를 절단할 수 밖에 없었던 장애자이십니다.

그러나 그러한 중에도 장애인을 돕기 위한 운동을 몸소 해오신 결과, 서울 둔촌동, 충북 제천, 제주도등지에 장애인 수용시설을 만드시고, 현재는 40여명의 장애인들과 함께 김포 프란치스코의 집에서 생활하고 계시는 분입니다.

어려운 처지에서도 감사하며 살아오신 분의 이야기를 통해서, 우리가 하느님께 갖는 감사의 마음을 함께 짚어보고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시 : 1999년 5월 14일(금) 오전 10시-12시

    장소 : 본당에서

    주최 : 생활음악연구소(소장 신상옥)

    주제 : 감사하며 삽시다

    강사 : 우총평 형제 (김포 프란치스코의 집 원장)

    문의 : 346-6706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