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쓰기 느낌 나누기

제목 박재능 형제님과 말씀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 드림니다
작성자이양호 쪽지 캡슐 작성일2016-07-07 조회수2,581 추천수0 반대(0)

 

 

16:28 나는 분명히 말한다. 여기 서 있는 사람들 중에는 죽기 전사람의 아들이 나라임금으로 오는 것을 볼 사람도 있다.“

 

여기 서 있다는 것= 복음 말씀을 잘 받아 드려, 말씀을 믿을 준비가 되어 있는 택함 받은자들을 말함이요,

 

죽기 전이란 = 육신이 죽는 것을 말함이 아니라 영이 죽는 것을 뜻함이며 영이 죽기전 곧 성경에 기록해주신 참 진리의 말씀이 아닌 사단의 (비 진리의 말) 유혹에 빠지는 것이 영적 죽음을 말함이니 주님의 말씀(성경)을 온전히 믿고 끝까지 견디어내어 유혹에 (사단마귀의말) 성경에 기록된 말씀이아닌 사람의 교훈이 곧 사단의 말입니다

 

사람의 아들(예수님)자기나라(하늘나라) 임금으로 오는 것은 = (1:1~5) 의 말씀같이

한처음, 천지가 창조되기 전부터 말씀이 계셨다. 말씀은 하느님과 함께 계셨고 하느님과 똑같은 분이셨다.

말씀은 한처음 천지가 창조되기 전부터 하느님과 함께 계셨다.

모든 것은 말씀을 통하여 생겨났고 이 말씀 없이 생겨난 것은 하나도 없다.

생겨난 모든 것이 그에게서 생명을 얻었으며 생명은 사람들의 었다.

어둠 속에서 비치고 있다. 그러나 어둠이 을 이겨본 적이 없다.

 

(하느님이 말씀이시고, 말씀이 곧 하느님이시라 하십니다, 만물이 말씀(하느님)으로 창조 하시고, 그 에게 (하느님)생명(생명이신 말씀)으로 사람들에게 알려 주었으나 (성경에 기록됨) 사람들은 그빛(말씀)을 깨닫지 못한다 하셨으니

하느님께서 때가 될 때 까지 봉해놓으심) 봉함된 천국비밀 (12:4)

너 다니엘아, 이 말씀을 비밀에 붙여 마지막 그 때오기까지 봉해 두어. 많은 사람들이 읽고

깨쳐 잘 알게 되는 날이 올 것이다. 그러나 갈팡질팡하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깨처 알게되는날이 온다고 하셨는데 그날마지막때가 이시대 바로 오는날 이라는것응 깊이 깨달으시길 바람니다. 

 

요6:36,그러나 내가 이미 말한 대로, 너희는 나를 보고도 나를 믿지 않는다

(이미 성경에 기록해놓으신 말씀하느님이시며, 예수님인 것을 (성경 말씀)을 믿지 않는다는 뜻)

 

38.나는 내 뜻이 아니라 나를 보내신 분의 뜻을 실천하려고 하늘에서 내려왔기 때문이다.

(하느님의 뜻이 구약성경에 기록 (예언)하신대로 예수님께서  구약 즉 (예수님이 오시기전까지의 하느님의 약속을 다 이루시심)

 

40, 내 아버지의 뜻은 또, 아들을 보고 믿는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나는 마지막 날에 그들을 다시 살릴 것이다.”

(하느님께서 아담 때로부터 죄인 된 사람을 사랑하사 다시 구원하시고자 말씀으로 독생자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시어 구원 하시고자 실상(예수)을 보고 믿으라고  수많은 이적까지 행하시며 믿게끔 하시고, 성경에 다시 오시리라고 기록(예언)해 놓으심)

 

44,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어 주지 않으시면 아무도 나에게 올 수 없다. 그리고 나에게 오는 사람은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릴 것이다.

(청함을 받는 자는 많으나 택함을 받는 자는 적다고 하시며,

나에게 오는 사람이란=예수님이(말씀)이시니 성경말씀을 읽고, 깨닫고 행하는 자는 영생 하신다는 말씀)

 

12:25 사람들이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다시 살아날 때에는, 장가 드는 일도 시집가는 일도 없이 하늘에 있는 천사들과 같아진다.

육이 다시 사는것이 아니라 영이 다시살아 구약 선지자 들에게 나타나 보이신 천사들처럼 된다고 하십니다.

 

45,그들은 모두 하느님께 가르침을 받을 것이다.’라고 예언서들에 기록되어 있다. 아버지의 말씀을 듣고 배운 사람은 누구나 나에게 온다.

주님께서 택함을 입은 자들은, 말씀에 순종하며 예언의 말씀을 끝까지 믿고, 듣고, 배워 깨닫는 자들은 봉하여진 진리의 말씀을 깨닫게 되며 주님께서 오시는 하느님의 새 나라 (새하늘 새땅) 에서 영원히 함께 살게 되신다고 약속 하셨으니 )

47,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믿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얻는다

(믿음이란 (1:1~5)의 말씀을 믿는 것이 하느님과 예수님을 믿는 것임을 깨달아야함.

(7:21) 나에게 주님, 주님!’ 한다고 모두 하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이라야 들어간다.

51,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 누구든지 이 빵을 먹으면 영원히 살 것이다. 내가 줄 빵은 세상에 생명을 주는 나의 살이다.”

(빵은 육적으로 음식이며 음식을 먹어야 사람의 생명을 유지하듯이, 영적으로 생명 되신 하느님의 말씀을 먹어야 영생 할 수 있다고 하심)

 

53,예수님께서 그들에게 이르셨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너희가 사람의 아들의 살을 먹지 않고 그의 피를 마시지

    않으면, 너희는 생명을 얻지 못한다.

(얼마나 말씀이 중요한가를 진실로 진실로 두 번씩이나 반복하여 말씀 하실까요? 는 육적으로 라고도 하고,

   또한 생명을 뜻하지요

즉 생명 되신 말씀과 예수님의 몸,()은 요1:1에 말씀이라 하셨으니 생명의 말씀을 먹어야 살수 있다고 하심)

(마르4:14) 뿌리는 사람은 실상 말씀을 뿌리는 것이다.

(루카8:11)그 비유의 뜻은 이러하다. 는 하느님의 말씀이다.

54,그러나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얻고, 나도 마지막 날에 그를 다시 살릴 것이다.

 

55,내 살은 참된 양식이고 내 피는 참된 음료다

 

56,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사람은 내 안에 머무르고, 나도 그 사람 안에 머무른다.

 

57,살아 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셨고 내가 아버지로 말미암아 사는 것과 같이, 나를 먹는 사람도 나로 말미암아 살 것이다

 

58,이것이 하늘에서 내려온 빵이다. 너희 조상들이 먹고도 죽은 것과는 달리, 이 빵을 먹는 사람은 영원히 살 것이다

 

(하느님의 참 진리의 생명 되신 말씀읽고, 깨달행하는 자는 천국이 저희 것이라 했으니 성령이 하느님의 말씀임을 깨달고 주여! 주여! 입으로만 부르짓지들 마시고 주님께서 친히 깨달으라고 주신 참 진리의 말씀을 읽고 깨닫고 하느님의 뜻 이루어 드리고 영생하시길 두 손모와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 드림니다.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