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엘리사의 매일말씀여행(마태오13,44-46/연중 제17주간 수요일)
작성자한택규 쪽지 캡슐 작성일2022-07-27 조회수1,081 추천수1 반대(0) 신고

'주님, 병들어 고통받는 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기

1) 예수님은 마태오복음 13장 44절부터 46절에서 군중에게 "하늘 나라는 밭에 숨겨진 보물과 같다. 그 보물을 발견한 사람은 그것을 다시 숨겨 두고서는 기뻐하며 돌아가서 가진 것을 다 팔아 그 밭을 산다. 또 하늘 나라는 좋은 진주를 찾는 상인과 같다. 그는 값진 진주를 하나 발견하자, 가서 가진 것을 모두 처분하여 그것을 샀다." 라고 하십니다.

2) 예수님은, 우리가 진정으로 하늘 나라를 발견하고, 또 그러한 하늘 나라가 될 수 있기를 바라시는 분이시다.

3) 예수님은 군중과 관계를 맺으시고, 그들이 진정으로 하늘 나라를 발견하고, 또 그러한 하늘 나라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4) 예수님은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드러내시어, 군중이 진정으로 하늘 나라를 발견하고, 또 그러한 하늘 나라가 될 수 있게 하시려는 마음을 갖고 계십니다.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총..

-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초대하시고, 우리가 진정으로 하늘 나라를 발견하도록 이끄시며, 그렇게 진정한 하늘 나라가 될 수 있도록 변화시켜 주십니다.

 

■ 기도합시다..

- 주 예수 그리스도님...저희가 진정으로 하늘 나라를 발견하게 해주시고, 그렇게 진정한 하늘 나라가 될 수 있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아멘..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