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엘리사의 매일말씀여행(마태오13,36-43/복되신 동정 마리아의 부모 성 요아킴과 성녀 안나 기념일)
작성자한택규 쪽지 캡슐 작성일2022-07-26 조회수1,152 추천수1 반대(0) 신고

'주님, 병들어 고통받는 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기

1) 예수님은 마태오복음 13장 37절부터 39절에서, 밭의 가라지 비유를 설명해 주십사고 청하는 제자들에게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사람의 아들이고, 밭은 세상이다. 그리고 좋은 씨는 하늘 나라의 자녀들이고 가라지들은 악한 자의 자녀들이며, 가라지를 뿌린 원수는 악마다. 그리고 수확 때는 세상 종말이고 일꾼들은 천사들이다."라고 하시며, 43절에서 "그때에 의인들은 아버지의 나라에서 해처럼 빛날 것이다. 귀 있는 사람은 들어라."라고 하십니다.

2) 예수님은, 우리가 하늘 나라의 자녀들로서, 악한 자의 자녀들속에서 의인이 될 수 있도록, 안따까운 마음으로 수확 때까지 기다려 주시는 분이시다.

3) 예수님은 제자들과 관계를 맺으시고, 그들이 하늘 나라의 자녀들로서, 그들을 안따까운 마음으로 수확 때까지 기다려 주시어, 그들이 악한 자의 자녀들속에서 의인이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4) 예수님은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드러내시어, 제자들이 하늘 나라의 자녀들로서, 그들을 안따까운 마음으로 수확 때까지 기다려 주시어, 악한 자의 자녀들 속에서 그들이 의인이 될 수 있게 하시려는 마음을 갖고 계십니다.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총..

-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초대하시고, 우리가 하늘 나라의 자녀들로서, 살아가면서 절대 악한 자의 자녀들 속으로 빠져들지 말도록 이끄시며, 당신의 수확 때에 의인이 되게 하시어, 아버지의 나라에서 해처럼 빛날 수 있도록 변화시켜 주십니다.

 

■ 기도합시다..

- 주 예수 그리스도님...저희가 하늘 나라의 자녀들로서, 살아가면서 절대 악한 자의 자녀들 속으로 빠져들지 말게 해주시고, 당신의 수확 때에 의인이 되게 하시어, 아버지의 나라에서 해처럼 빛날 수 있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아멘..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