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닫기
생명/생활/문화/ > 일반기사
2021.10.13 등록
크게 원래대로 작게
글자크기
선선한 가을, CPBC 라디오가 따뜻함 전하러 갑니다
▲ 왼쪽부터 이기상의 뉴스공감 이기상 씨, 임형주의 너에게 주는 노래 임형주 씨, 2시N뮤직, 범범범 황중호 신부입니다 황중호 신부, 참 좋은 오늘, 은빛수녀입니다 김용은 수녀.



가톨릭평화방송 라디오가 가을을 맞아 18일부터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에게 다가간다.



이기상의 뉴스공감(연출 박종인 PD, 맹현균ㆍ김정아 기자 / 진행 이기상)

가톨릭평화방송의 새 시사프로그램 이기상의 뉴스공감이 18일 청취자들을 만난다. 공감할 수 있는 뉴스, 가톨릭적 시각으로 바라보는 뉴스. 이기상의 뉴스공감의 지향점이다.

이기상의 뉴스공감은 오늘의 주요뉴스를 시작으로 문을 연다. 정치, 경제, 사회적 이슈를 가톨릭의 시각으로 바라보고 분석한다. 메마르고 각박한 세상, 따뜻한 울림을 주는 소식으로 청취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려 한다. 이기상(야고보) 앵커는 "공감이라는 단어를 가장 좋아하는데, 공감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생각을 나누는 데 필요한 마음이기 때문"이라며 "세상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가장 소중한 가치도 공감 안에 담겨 있다"고 말했다. 가톨릭평화방송에서 신자로서 또 진행자로서 첫 프로그램을 맡게 됐다는 이기상 앵커. 그는 "가톨릭평화방송에서 청취자들을 만나게 돼서 기쁘고 설렌다"며 "앞으로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방송시간: 월~금 17:00~18:00



행복을 여는 아침(연출 김민영ㆍ윤기혁 PD / 진행 김지현 아나운서)

바쁜 출근길, 활기찬 음악과 이야기가 필요한 시간. 가톨릭평화방송 라디오 대표 프로그램 행복을 여는 아침이 한 시간 일찍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월요일부터 토요일 아침 7시부터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상쾌한 하루의 시작을 도와줄 즐거운 이야기와 음악, 그리고 오늘 하루 나를 인싸로 만들어 줄 꿀팁이 쏟아지는 시간! 운전하면서 또는 지하철과 버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방송 행복을 여는 아침을 만나보자.

방송시간 : 월~토 07:00~09:00



참 좋은 오늘, 은빛수녀입니다(연출 김슬애 PD / 진행 김용은 수녀)

폭풍이 휘몰아친 것 같은 출근, 등교 시간이 지나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아침 9시. 은빛 수녀 김용은(제오르지아, 살레시오수녀회) 수녀가 따뜻한 목소리와 친숙한 가요로 청취자들을 기다린다. 스토리가 있는 노래를 매일 한 곡씩 김용은 수녀가 추천하고, 청취자의 신청곡과 사연을 나눈다. 토요일에는 한국분노관리연구소 이서원(프란치스코) 소장이 출연해 고민을 들어주는 달빛 상담소가 열린다.

방송시간 : 월~일 09:00~11:00



임형주의 너에게 주는 노래(연출 조한구 PD / 진행 임형주)

임형주의 너에게 주는 노래가 평일로 시간을 옮겼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2시. 천상의 목소리로 희망을 전하는 세계적 팝페라 테너 임형주(대건 안드레아)가 나른한 오후를 아름다운 음악으로 채운다. 가요, 팝, 크로스오버, 월드뮤직 등 다채로운 장르와 친숙한 곡으로 청취자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는 시간! 다양한 코너로 위로와 희망을 전한다.

방송시간 : 월~금 14:00~16:00



2시N뮤직, 범범범 황중호 신부입니다(연출 조한구 PD / 진행 황중호 신부)

드라이브하기 좋은 주말 오후.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황중호 신부가 음악 선물꾸러미를 준비하고 청취자들을 기다린다. 화창한 주말 오후를 신나고 즐겁게 만들어 줄 시간. 황중호 신부와 함께 해보자!

방송시간 : 토~일 14:00~16:00



도재진 기자 djj1213@cp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