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닫기
생명/생활/문화/ > 일반기사
2021.10.20 등록
크게 원래대로 작게
글자크기
CPBC 감사주간, 다양한 선교 현장 이야기로 초대

▲ 오늘도 감사Day 화면(사진 위)과 코로나19와 함께 하는 선교사 한 장면.



"당신이 있어 감사합니다."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은 시청자와 청취자, 독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좋은 콘텐츠로 하느님 말씀을 전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24일 전교 주일부터 30일까지 한 주간을 CPBC 감사주간으로 보낸다. CPBC 감사주간을 맞아 마련한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오늘도 감사Day

후원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에 보내준 소중한 후원금은 어떻게 사용될까.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하느님의 말씀을 전하는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의 미디어 선교 현장을 소개한다.

가톨릭평화방송TV 매일 미사, 기도를 부탁해, 중세라이브, 청춘어게인 제작 현장, 가톨릭평화방송 라디오 장일범의 유쾌한 클래식, 기도의 오솔길, 황우창의 음악정원, 행복을 여는 아침 제작 현장을 찾아간다. 후원회원들이 모아준 마음으로 이뤄지는 프로그램 제작 현장을 소개한다. 프로그램 제작진, 봉사자들, 출연 사제들로부터 이야기를 들어본다.

후원회원들을 가장 가까이서 만나는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 선교후원부. 선교후원부를 통해 후원회원들을 직접 만나본다. 후원회원들로부터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가톨릭평화방송·평화신문 후원회원들의 마음이 전해진 군종교구와 춘천교구 효자동본당의 이야기도 소개한다.

방송시간 : 24일 13:00, (재방송) 25일 11:00, 26일 23:00, 28일 08:00



제11차 해외선교의 날 코로나19와 함께 하는 선교사

전교 주일을 맞아, 전 세계에 나아가 교회의 사명인 선교를 수행하며, 그리스도의 길을 걷는 선교사들의 삶과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시간! 전 세계에 불어 닥친 코로나19 위협 속에서 그리스도의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선교사들을 만나본다. 선교사들의 모습과 이야기를 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느님의 현존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에 파견된 한국인 선교사들이 참여해 펼치는 나눔과 공감의 장에 초대한다.

방송시간 : 24일 19:00, 25일 14:00 (1·2부 연속 방송)

도재진 기자 djj1213@cp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