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찬미예수님
초대합니다~
성녀 체칠리아의 축일인 11월 22일 오후 8시에 서울 방배동 성당에서 열리는
서울가톨릭싱어즈의 창단연주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부족하지만 정성들여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으로 자리를 빛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Ubi caritas et amor Deus ibi est "애덕과 사랑이 있는 곳에 하느님 계시도다"
서울가톨릭싱어즈는 2012년 12월 13일에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가톨릭 신자들이 모여 창단하였습니다. 저희는 주님께서 가르쳐주신 사랑과 나눔을 바탕으로 복음 말씀과 기도로 쓰여진 성음악을 통하여 하느님께 영광 드리고자 합니다.
그레고리오 성가부터 현재에 이르는 가톨릭의 음악의 역사는 매우 깊고 방대한 레파토리를 지니고 있습니다. 저희는 도전의식과 실험정신을 가지고 이번 연주회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깊은 맛이 나려면 오랜 시간의 숙성이 필요하겠지만 창단 연주회라 조금 덜 영글고 떫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였으니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또한 매월 두번째 주일 21시에 서초동 성당에서 감사미사를 봉헌하고 있으며, 감사미사때 불렀던 실황 음원과 동영상을 저희 카페에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감사미사 참석과 카페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http://cafe.daum.net/seoulcatholicsingers
저희 2부에서 부를 한 곡을 영상으로 소개합니다. 말씀드린 서초동 성당 감사미사 실황입니다.
올해 8월에 부른 Joseph M. Martin 작곡 "기쁜 노래 불러 주 찬양"입니다.
이 노래처럼 언제나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주님께 봉헌하는 서울가톨릭싱어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료 공연이니 꼭 오세요. ^^
서울가톨릭싱어즈
http://cafe.daum.net/seoulcatholicsing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