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2006년 2월분 전례독서 자료 안내
작성자가톨릭성가마스터 쪽지 캡슐 작성일2006-01-11 조회수3,478 추천수1 반대(0)

+ 주 찬미

 

 

성가가족 여러분께,

 

2005년 후반부터 한국 천주교회는 천주교중앙협의회에서 새롭게 번역된 성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전례문이 모두 바뀌게 되었으며, 그동안 사용해오던 화답송도 개정된 전례문에 맞추어 수정하거나 새롭게 작곡하는 작업들이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진행하려면 개정 전례문이 조기에 제공되어야 하는데, 마침 천주교중앙협의회 사무처에서는 1월 5일자로 굿뉴스 가톨릭정보의 "매일미사"란에 딸린 "전례/미사자료실"에 2월분 전례독서 자료와 고유기도문 자료를 올려놓았으니 많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실을 찾아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굿뉴스 초기화면 --> 굿뉴스 컨텐츠 신앙&전례 항목에서 "매일미사" 클릭 --> "매일미사" 창 왼쪽에 딸린 메뉴 중에 "전례/미사자료실" 클릭 --> [393], [394]번 글을 열어 자료를 내려받음

 

이 자료는 천주교중앙협의회에서 작성한 것을 서울대교구 사무처에서 입수하여 올려주신 것입니다. 귀중한 자료를 조기에 제공해주신 천주교중앙협의회와 서울대교구 사무처의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료제공을 부탁드립니다.

 

 

가톨릭성가 마당쇠 올림.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