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 예수님, 부활을 축하합니다. 독수리 타법으로 오늘 네번째를 마치는 검격의 순간을 맞았습니다. 부활절 날을 맏아 마칠려고 하였는데 그렇게 못하였네요. 매일 성서와 함께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서를 쓰면서 직장생활을 할수 있는 영광을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지금 성서 쓰기를 시작하시는 형제 자매님들 힘내세요. 그리고 쓰시다 중단하신 분들 꾸준히 노력 하세요. 아멘,
참으로 장하십니다! 진심어린 축하 드립니다. 네 번째라 인내와 끈기와 피나는 노력 없이는 이루기 힘든 대사입니다. 인생도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아마 못할 일이 결코 없으시리라 생각하며 이웃과 나라 그리고 한가정을 위해 아주 착한 신자임을 확신합니다. 아멘!!!
찬미 예수님, 부활을 축하합니다. 네번이나 완필하시다니 한번도 못한 사람으로 부끄럽네요 추카 추카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 부활하신 주님 은총 가득하시길 빕니다.
축하드립니다 부끄럽네요 한번도 완필못한 저로서는 하여튼 감사하고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완필 축하드립니다~~`저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ㅎㅎ
찬미예수님 축하축하 부활하신 주님께 알렐루야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오봉쳘님 진심으로 추카추카 드립니다. 저는 3차에 힘겹게, 백내장 수술도 감수하며, 노력하고있는 할머니랍니다. 오동섭님의 말씀도 항상 감사하고요. 82세 우리 영감님이 오씨랍니다. 아직 하느님을 모르시는 우리 영감님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 ^ !!
형제 자매님들 많이 축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현 자매님 할아버님께서 마음 속으로는 하느님을 만나고 계실 겁니다. 너무 부담 주지 마시고 기다려보세요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아멘.
루까님 많이 많이 축하드립니다. 직장 다니시며 성경쓰시며 주님께서 얼마나 기뻐하실까요? 독수리 타법으로 4차 아유 ㅉㅉㅉㅉ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소서.아멘
감사합니다. 부활하신 주님 은총 충만하시길 빕니다.
네번째 완필 축하드립니다..^^ 우와..저도 직장 나가기전에 열심히 하다 요새 다시 주춤해졌네여..;; 힘을 받아서 다시 열심히 써야 겠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주님의 은총 듬뿍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