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믿는 이들을 위한 그분의 힘이 얼마나 엄청나게 큰지를[허윤석신부님]
작성자이순정 쪽지 캡슐 작성일2010-10-16 조회수520 추천수4 반대(0) 신고

<하느님께서는 만물 위에 계신 그리스도를 그분의 몸인 교회에 머리로 주셨습니다.>
▥ 사도 바오로의 에페소서 말씀입니다.1,15-23
형제 여러분, 15 나는 주 예수님에 대한 여러분의 믿음과 모든 성도를 향한 여러분의 사랑을 전해 듣고, 16 기도 중에 여러분을 기억하며, 여러분 때문에 끊임없이 감사를 드립니다.
17그 기도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느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여러분에게 지혜와 계시의 영을 주시어, 여러분이 그분을 알게 되고, 18 여러분 마음의 눈을 밝혀 주시어, 그분의 부르심으로 여러분이 지니게 된 희망이 어떠한 것인지, 성도들 사이에서 받게 될 그분 상속의 영광이 얼마나 풍성한지 여러분이 알게 되기를 비는 것입니다.
19또 우리 믿는 이들을 위한 그분의 힘이 얼마나 엄청나게 큰지를 그분의 강한 능력의 활동으로 알게 되기를 비는 것입니다.
20하느님께서는 그리스도 안에서 그 능력을 펼치시어, 그분을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일으키시고 하늘에 올리시어, 당신 오른쪽에 앉히셨습니다. 21 모든 권세와 권력과 권능과 주권 위에, 그리고 현세만이 아니라 내세에서도 불릴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 하신 것입니다.
22또한 만물을 그리스도의 발아래 굴복시키시고, 만물 위에 계신 그분을 교회에 머리로 주셨습니다. 23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으로서, 모든 면에서 만물을 충만케 하시는 그리스도로 충만해 있습니다.
주님의 말씀입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믿는 이들을 위한 그분의 힘이 얼마나 엄청나게 큰지를..."

 

 

 저는 요즈음 새삼 크게 느끼고 삽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하느님 그분의 힘이 얼마나 나에게 엄청나게 크게 작용하길 바라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그분의 힘이 엄청나게 큰지를 경험하기 위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믿는 것입니다.

 

 

 

믿는 것은

 

 

인내가 필요한 것입니다.

 

 

 

믿는 다는 것은 꾸준함입니다.

 

 

 

믿는 다는 것은  겸손함입니다.

 

 

 

믿는다는 것은 가슴 졸이는 긴장이기도 합니다.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