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빠다킹 신부입니다.
9월 29일 수요일, 저의 7번째 책인 "오늘은 이렇게 행복하세요."가 나왔습니다. 사실 저는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글을 잘 못씁니다. 그런데도 책을 내는 이유는 간단하게 말해 "돈 벌기" 위해서입니다. 처음 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두 번째부터 네 번째 책은 갑곶성지 개발을 위해서,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책은 본당 부지 마련을 위해서... 그리고 이번 책은 성소자들을 위해서 쓸 예정입니다. 해야 할 일은 많은데 비용이 그렇게 넉넉하지 않아서 책 수익을 통해 그 비용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따라서 성소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주시고자 하시는 분은 책을 사주셨으면 합니다. 책 값은 14,000원입니다. (요즘 종이값이 인상해서 가격이 조금 높아진 것 같습니다.) 구입하시는 방법은 인터넷 서점도 이용하실 수 있지만, 성소국을 이용해 주셨으면 합니다. 왜냐하면 성소국을 이용해야 저희에게 이익이 더 많이 생기거든요.
먼저, 성소국에 메일을 보내주십시오(songchri@cainchon.or.kr 전화 032-765-6965). 메일을 통해서 주소, 연락처, 입금자 성명 그리고 필요한 부수를 말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신협 131-002-127759(예금주: 성소국)
그러면 저희 직원이 확인한 뒤에 곧바로 택배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참, 세 권 이상을 구입하시면 택배비를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비는 3,000원입니다)
그리고 성소자들을 위해 책을 구입해주셨기에 저 역시 기도 중에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메일을 보내실 때 필요한 기도 지향이 있으시면 꼭 적어주셨으면 합니다. (혹시 기도지향을 비밀로 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bbadaking@paran.com 으로 보내십시오).
또, 저의 친필 사인을 요구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원하시는 분에 한해서 악필이지만 정성껏 사인을 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이용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의 성소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럼... 안녕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