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21 10 02 토 운동기구 운동 냉장고에서 무거운 음식을 식탁으로 옮기는 과정에서 생긴 통증이 빨리 없어지지 않아 주님 치유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작성자한영구 쪽지 캡슐 작성일2022-10-20 조회수295 추천수0 반대(1) 신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이 못난 작은 이를 사랑하여주시어 하느님 뜻의 양식인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시고 다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성사적 생명의 양식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인성의 생명을 소유하게 하여주시니 감사합니다. 자연적 생명의 일용할 양식인 이 음식을 풍요롭게 수확하게 하여주시어 제가 선택하여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을 주시고 조물 안에 있는 활동적 생명도 제가 받아 소유하도록 다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어제 운동기구 운동을 하였습니다. 양팔 줄 당기기 운동도 천천히 아래로 처져있다고 느끼는 오른쪽 소장과 왼쪽 대장을 위로 당기어 올리고 호흡도 2단으로 들여 마시었다가 바로 내쉬는 것을 반복하였습니다. 15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발걸음 운동기구에서도 운동을 18분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양쪽 어깨에 정신을 집중하여 긴장을 풀어주었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저를 휩싸고 있는 빛이 하나로 통합하는 일치의 힘을 제가 더 소유하는 느낌이 옵니다. 그러므로 보폭을 넓히어 활기차게 운동하였습니다. 몸에 힘이 생기어 모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운동하였습니다.

그리고 수평 대에 누워서 긴장을 충분히 풀었습니다. 철봉에 매달리어 턱걸이 운동도 한 번을 한 후에 조금 내렸다가 다시 위로 올리는 것을 두 번을 하였습니다.

이처럼 미사를 통하여 그리고 운동기구 운동을 통하여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시고, 빛이 하나로 통합하는 힘도 더 소유하게 하여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느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요사이 지금도 왼쪽 엉덩이뼈에 엉덩이 살이 있는 곳을 눌러보면 외부에서 누를 때는 통증을 느끼지 못하나, 지금 서 있을 때도 왼쪽의 엉덩이뼈 안에서 통증을 느낍니다. 통증이 올가 보아 식사 준비를 할 때 무거운 것은 조심하여 듭니다. 냉장고에서 좀 무거운 먹거리를 들어 식탁으로 옮기는 데는 큰 지장이 없습니다. 다만 그 통증이 왜 오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대장과 소장에 머물러 있는 가스가 영향을 주는 것 같다고 상상합니다.

흠숭 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다스려주시어 이처럼 저의 영혼과 몸이 성장하고 발전하게 하여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느님을 사랑합니다. 제 욕심은 그 엉덩이뼈 왼쪽에 통증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이 기도를 드릴 때 저의 머리 상단 평평한 곳에 성령님께서 머물러 두드려주시니 감사합니다. 너의 기도를 듣고 있다는 표시로 두드려주시는 느낌입니다. 또는 치유하여 주시는 다스림일 수도 있습니다. 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