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감상실

제목 [NWC] Tu es via(Mapelli)
작성자성가정성가대 쪽지 캡슐 작성일2000-04-12 조회수4,448 추천수3
파일첨부 TuEsVia(Mapelli).nwc [2,358]   TuEsVia(Mapelli).mid [457]  

 

+ 찬미 예수님

 

 

성가가족 여러분께,

 

Luigi Mapelli 작곡의 "Tu es via(당신은 길이요)"을 NWC파일로 만들어 올립니다. 가사부에는 라틴어 가사만을 넣었으며, MIDI 파일도 이곳에 함께 올립니다. 지금 흘러나오는 곡이 미디파일입니다.

 

저희 성가대에서 작성하여 이곳 자료실에 올린 NWC파일들을 사용하실 때 빠르기(Tempo)를 조절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File" 메뉴의 "Page setup"에서 "Contents" 항목 가운데 숨겨진 "Temp track"을 마우스로 눌러서 살립니다.
    2. 악보창에 제일 밑에 나타나는 "Temp track"에서 필요한 부분의 마디를 찾아가서 "Insert"메뉴의 "Tempo" 항목을 선택하여 원하는 빠르기를 지정합니다.

 

필요한 분들께 많이 활용되기를 바랍니다.

 

목5동 성가정성가대 나눔터지기 올림

 

<추신> 라틴어 가사의 뜻풀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

 

    Tu   es     via, Tu es veritas, Tu es vita mundi, Dominue.

    당신 입니다 길,        진리,          생명 세상의,주님.(당신은 길이십니다, 당신은 진리이십니다, 당신은 세상의 생명이십니다, 주님.)

     

이 가사는 요한복음 14장 6절에 나오는 예수님의 말씀에 대한 응답으로서 작사된 것입니다.

       

    ego sum  via et     veritas et vita

    나  이다 길  그리고 진리       생명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