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닫기
검색
티모테오에게 보낸 첫째 서간 2장
크게 원래대로 작게
글자크기
모든 사람을 위한 기도
1
그러므로 나는 무엇보다도 먼저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청과 기도와 전구와 감사를 드리라고 권고합니다.
2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해서도 기도하여, 우리가 아주 신심 깊고 품위 있게, 평온하고 조용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3
그렇게 하는 것이 우리의 구원자이신 하느님께서 좋아하시고 마음에 들어 하시는 일입니다.
4
하느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깨닫게 되기를 원하십니다.
5
하느님은 한 분이시고 하느님과 사람 사이의 중개자도 한 분이시니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님이십니다.
6
당신 자신을 모든 사람의 몸값으로 내어 주신 분이십니다. 이것이 제때에 드러난 증거입니다.
7
나는 이 증거의 선포자와 사도로, 다른 민족들에게 믿음과 진리를 가르치는 교사로 임명을 받았습니다. 나는 진실을 말할 뿐,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예배 자세
8
그러므로 나는 남자들이 성을 내거나 말다툼을 하는 일 없이, 어디에서나 거룩한 손을 들어 기도하기를 바랍니다.
9
여자들도 마찬가지로, 얌전하고 정숙하게 단정한 옷차림으로 단장하기를 바랍니다. 높이 땋은 머리와 금이나 진주나 값비싼 옷이 아니라,
10
하느님을 공경한다고 고백하는 여자답게 선행으로 치장하십시오.
11
여자는 조용히 또 온전히 순종하는 자세로 배워야 합니다.
12
나는 여자가 남을 가르치거나 남자를 다스리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여자는 조용해야 합니다.
13
사실 아담이 먼저 빚어졌고 그다음에 하와가 빚어졌습니다.
14
그리고 아담이 속은 것이 아니라 여자가 속아 넘어가서 죄를 지었습니다.
15
그러나 여자가 자식을 낳아 기르면서, 믿음과 사랑과 거룩함을 지니고 정숙하게 살아가면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티모테오에게 보낸 첫째 서간 2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