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묻고답하기

제목 HEMIN BREAD FROM VATICAN - 꼭 해야 하나요? 카테고리 | 천주교
작성자이제니 쪽지 캡슐 작성일2006-07-22 조회수399 추천수0 신고

안녕하세요.

몇일전  HEMIN BREAD 라는 것을 받았읍니다.

ST. PADRE PIO BREAD 라고 부르기도 한답니다. 이것은 빵을 만드는 반죽으로서, 받은지 10일째 되는 날에  4등분하여, 축복을 주고싶은 3가족에게 나누어 주어야 하며, 나머지 1등분은 본인이 직접 빵을 구워서 가족과 함께 나누어 먹으면, 그 가족에게 축복이 항상 있을것이라는 것입니다.

 

이 빵 반죽을 집에서 10동안 보관을 하면서, 정해진 날에 정해진 양의 재료를 추가하여 반죽을 더 만듭니다. 그리고 꼭 10째 되는 날에 다른가족에게 나누어 주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HEMIN BREAD 반죽을 받기를 거부해서도 안되고,, 평생 꼭 1번만 빵을 구울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저에게 HEMIN BREAD 반죽을 다른 사람이 또 준다고 하면 그것을 꼭 받아야 하고, 이미 1번 구워서 먹었으니, 더이상 구워서 먹을수가 없다면, 나머지 반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는 사람은 좋은 마음으로 주었겠지만, 전혀 들어보지 못한 일이라서... 기분이 찝찝하여 문의 드립니다.

꼭 CHIAN LETTER를 받은 기분입니다. 

 

정말로 천주교에서 HEMIN BREAD 반죽을 나누어서 빵을 구워먹는 전래가 있나요?

 

이것을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너무나 고민스럽습니다.

이것을 믿지않고 의심을 품은것이 죄가 되나요?

 

꼭 답하여 주세요.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