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쓰기 느낌 나누기

제목 성경쓰기 운영자님 보셔요~!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오류가 없는데 다음 절로 넘어가지가 않아요 |5|  
작성자조인경 쪽지 캡슐 작성일2017-11-28 조회수25,364 추천수0 반대(0)

+. 찬미예수님!!!

 

그동안 매일성경쓰기를 2년 가까이 기쁘게 이용했던 이용자입니다~

더 많은 신자들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이용하는데에 불편한 점이 있어 몇 가지 제안 드립니다.

 

 

(1) 본문 Text 및 입력 Text 폰트 키우기

주로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성경쓰기 페이지이니만큼 본문 텍스트가 시원시원하게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사용해본 결과 가장 구별하기 어려운 부분이 ,(쉼표)와 .(온점) 또는 '(작은따옴표)와 "(큰따옴표), 그리고 미세한 띄어쓰기 ( - 텍스트 - ) 등이었습니다. 개편된 이후로 모든 폰트가 너무나 작아져서 쉼표와 온점이 더 구별하기 어려워 졌습니다. 글씨를 키워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반복되는 장절의 폰트 크기 줄이기 

그에 비해 매 절마다 반복되는 현재 장절 안내 폰트는 현재 불필요하게 큽니다.

기존의 방식대로 맨 상단에만 안내되고 좌측에 절이 보이니 굳이 매번 반복되지 않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책갈피 기능때문에 꼭 있어야 한다면 폰트 크기를 줄여주시면 어떻겠습니까?

 


(3) 오류 발생 시 빨간색 안내 기능 수정

기존에 오류가 발생하였을 때 정확히 어디가 문제인지 파악하기 어려웠는데 개편되고 실시간으로 정확한 지점에 빨간색 표시가 남으니 편리해졌습니다. 다만 입력중에도 계속 오류로 감지하여 청불청불 깜빡이는 기능은 성경을 받아 쓰고 마음에 새기려는 본래의 취지를 생각하면 분심의 요소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입력중에는 글자색에 변동이 없다가 그 글자를 넘어간 후에야 오류 부분에 빨간색으로 안내가 남으면 좋겠습니다.

 

 

(4) Ctrl 키 사용 금지 허용

폰트가 작아서 화면 확대를 해보려고 하였는데 Ctrl키가 금지되어 있었습니다. 폰트를 키워주시면 Ctrl키를 사용할 이유는 없어지겠지만 현재로써는 글씨가 너무 안 보이는데 확대도 안되니 많이 답답함을 느꼈습니다.;;; 다음 개편 시기까지 수정되지 않는다면 확대만이라도 할 수 있게 허용해 주시면 안되겠습니까? ^^;

 

 

(5) 전체 캘린더에 입력완료 색깔표시 제안

메인페이지에서 기존에는 입력완료 부분이 분홍색으로 바뀌어 한 눈에도 빠진 날이 없는지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개편 후에는 캘린더 색깔이 오늘만 노란색으로 하이라이트 되어있고 입력 전 후의 차이가 색깔로는 구분되지 않아서 한 눈에 식별이 어렵습니다. 기존의 방식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늘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복된 하루 보내세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