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엘리사의 매일말씀여행(요한6,35-40/부활 제3주간 수요일)
작성자한택규 쪽지 캡슐 작성일2022-05-04 조회수823 추천수1 반대(0) 신고

 '주님, 조한희 리디아자매님과 나동관 도미니코형제님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기

1) 예수님은 요한복음 6장 37절부터 40절에서 "아버지께서 나에게 주시는 사람은 모두 나에게 올 것이고, 나에게 오는 사람을 나는 물리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내 뜻이 아니라 나를 보내신 분의 뜻을 실천하려고 하늘에서 내려왔기 때문이다. 나를 보내신 분의 뜻은, 그분께서 나에게 주신 사람을 하나도 잃지 않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는 것이다. 내 아버지의 뜻은 또, 아들을 보고 믿는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나는 마지막 날에 그들을 다시 살릴 것이다."라고 하십니다.

2) 예수님은, 당신 뜻이 아니라  당신을 보내신 분의 뜻을 실천하려고 하늘에서 내려오신 분이시다.

3) 예수님은, 당신을 보내신 분 께서 당신에게 주신 사람, 그리고 당신을 보고 믿는 사람과 관계를 맺으시고, 당신 뜻이 아니라  당신을 보내신 분의 뜻에 따라, 당신에게 주신 사람을 하나도 잃지 않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아나게 하고, 또, 당신을 보고 믿는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4) 예수님은 당신 뜻이 아니라  당신을 보내신 분의 뜻을 드러내시어, 당신에게 주신 사람을 하나도 잃지 않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아나게 하고, 또, 당신을 보고 믿는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시려는 마음을 갖고 계십니다.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총..

-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초대하시고, 우리가, 아버지께서 당신께 맡겨진 존재임을 깊이 깨닫도록 이끄시며, 당신께서는 우리들 단 한 사람이라도 잃지 않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아나게 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믿음을 갖도록 변화시킵니다.

 

■ 기도합시다..

- 주 예수 그리스도님...저희가, 아버지께서 당신께 맡겨진 존재임을 깊이 깨닫게 해주시고, 당신께서는 우리들 단 한 사람이라도 잃지 않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아나게 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믿음을 갖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아멘..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