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엘리사의 매일말씀여행(루카8,1-3/성 고르넬리오 교황과 성 치프리아노 주교 순교자 기념일)
작성자한택규 쪽지 캡슐 작성일2022-09-16 조회수503 추천수1 반대(0) 신고

 '주님, 병들어 고통받는 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기

1) 예수님은 루카복음 8장 1절에서와 같이 고을과 마을을 두루 다니시며, 하느님의 나라를 선포하시고 그 복음을 전하셨으며, 열두 제자도 그분과 함께 다녔고, 2절부터 3절에서와 같이 악령과 병에 시달리다 낫게 된 몇몇 여자도 그들과 함께 있었는데, 일곱 마귀가 떨어져 나간 막달레나라고 하는 마리아, 헤로데의 집사 쿠자스의 아내 요안나, 수산나였고, 다른 여자들도 많이 있었다. 그들은 자기들의 재산으로 예수님의 일행에게 시중을 들었다.

2) 예수님은, 자기들의 재산으로 당신의 복음 선포여정 일행에게 시중을 들었던 많은 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시는 분이시다.

3) 예수님은, 막달레나라고 하는 마리아, 헤로데의 집사 쿠자스의 아내 요안나, 수산나 등 자기들의 재산으로 당신의 복음 선포여정 일행에게 시중을 들었던 많은 여자들과 관계를 맺으시고, 그들에게 깊은 감사와 더불어, 그들을 하느님의 나라로 이끌어 주셨습니다.

4) 예수님은, 하느님의 나라에 이르는 길을 드러내시어, 막달레나라고 하는 마리아, 헤로데의 집사 쿠자스의 아내 요안나, 수산나 등 많은 여자들 과 같이, 자기들의 재산으로 당신의 복음 선포여정 일행에게 시중을 들었던 이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시려는 마음을 갖고 계십니다.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총..

-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초대하시고, 우리가, 우리의 보물이 있는 곳에 우리의 마음이 있음을 깨닫도록 이끄시며, 그렇게 늘 하늘 나라에 우리의 보물을 쌓아두도록 변화시켜 주십니다. 

 

■ 기도합시다..

- 주 예수 그리스도님...저희가, 저희 보물이 있는 곳에 저희 마음이 있음을 깨닫게 해 주시고, 그렇게 늘 하늘 나라에 저희 보물을 쌓아두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아멘..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