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21 08 29 주일 평화방송 미사 죄의 상처가 있는 S상 결장과 직장의 말초신경 상처를 없애 주어 소변 자주 보고 참지 못하는 병을 없애 준다고 믿음
작성자한영구 쪽지 캡슐 작성일2022-10-13 조회수786 추천수0 반대(1) 신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삼위일체이신 주님,

오늘 8월 29일 연중 제22주일 일요일 평화방송 정오 12시를 선택하여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어제 오후 9시 30분에 취침을 하였습니다. 1시간 후에 잠을 깨어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또 잠을 청하여서 1시간을 자고 또 잠을 깨어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았습니다. 어제와 오늘 새벽 5시까지 7번을 잠을 깨어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았습니다. 그 영향으로 오늘 미사 중에 깜박 잠이 들었습니다. 잠을 깨어 커서가 미사를 중단한 상태에서 다시 커서를 켜고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미사‘성체성사 축성 기도’를 드릴 때 첫 번째 거양성체 때 평소처럼 같은 내용으로 틈새 기도를 드렸습니다. 두 번째 거양성체 때에도 평소처럼 같은 내용으로 틈새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미사가 진행될 때 갑작스럽게 또 소변이 마려워 커서를 끄고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고 다시 돌아와 커서를 켜고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간절히 청하오니 저희가 그리스도의 몸과 피를 받아 모시어 성령으로 모두 한 몸을 이루게 하소서’ 기도에서 저의 양쪽 어깨에 통증을 느끼었습니다어깨가 긴장되어 있어 통증을 느끼게 하여주십니다. 계속 정신을 집중하여 긴장을 풀어주시기를 바랬습니다. 미사가 진행되는 동안 계속 통증을 느끼었습니다.‘주님의 기도’를 드릴 때도 통증을 느끼었습니다.‘주님의 기도’를 마치고 난 후에 그 통증이 서서히 없어지는 것을 느끼었습니다. 밤에 잘 때 1시간 간격으로 깨어 소변을 보게 한 것은 이 어깨의 긴장에서 오는 통증으로 발생한 것으로 받아들이었습니다.

‘영성체기도’를 드릴 때도 입안이 건조함을 느낍니다. 침샘에서 침의 분비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입안이 건조합니다.‘영성체기도’를 마친 후에 입안에 침이 고여 그 침을 삼키게 하여주십니다. 침을 계속 삼키자 그 침이 저의 S상 결장과 직장의 통증을 좀 없애주시는 느낌이 왔습니다. 소변을 자주 보는 것은, S상 결장과 직장의 죄의 상처를 없애주시고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주시는 행위를 하여 점진적으로 없애주시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임을 알게 하여주시니 감사합니다.

흠숭 하올 우리 주 성체 예수 그리스도님.

이렇게 잠을 못 자고 1시간 간격으로 소변을 배설하는 고통은 말초신경의 상처에서 오는 것임을 느낍니다. 저의 선조로부터 물려받은 죄와 현세에서 지은 저의 죄의 상처인 S상 결장과 직장에 하느님 뜻의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시어 점진적으로 그 상처를 없애주시면서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주시는 다스림을 베풀어주시어, S상 결장과 직장의 말초신경 상처도 없애 주시어 소변을 참지 못하는 병이 없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미사를 통하여 이처럼 다스려주시어 성장하고 발전한 저의 영혼과 몸과 다스려주신 생명 지식을 아는 것과 이 모두를 주님께 바칩니다. 아멘. 하느님 뜻 안에서 살기로 맹세를 한 저에게 하느님 뜻의 무한한 사랑을 베풀어주시는 은혜를 베풀어주시어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 뜻의 빛이 하나로 통합하는 일치의 으뜸가는 기적 안에서 하느님은 하느님 자신의 힘으로 이 못난 작은 이는 저를 휩싸고 있는 빛이 하나로 통합하는 일치의 힘을 소유하여 하느님 뜻의 무한한 사랑으로 저를 사랑하여주시어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시고 다스려주시는 행위를 능력과 힘을 주신 성령님께 위임하여 그 행위를 저와 함께하여주시는 크나큰 영광을 저에게 베풀어주시니 더 깊고 넓고 높고 제가 마음속에 그리는 둥근 원 안에 두텁게 감사가 가득 찬 그 감사를 주님께 바칩니다. 이 기쁨과 희망과 하느님을 더욱더 확고하게 믿는 그 믿음이 저의 영혼 안에 가득 찹니다. 그 충만 속에서 하느님께 영광을 바칩니다. 그리스도를 통하여 그리스도와 함께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으로 하나 되어 전능하신 천주 성부 모든 영예와 영광을 영원히 받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죄의 상처가 있는 S상 결장과 직장의 말초신경 상처가 양쪽 어깨에 영향을 주어 통증을 느끼게 합니다. 그리고 오줌통 방광의 말초신경에도 영향을 주어 소변을 자주 보게 합니다.

 

                                                  비뇨기계  조직. 그림 출처 CAROLINA. Pinterest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