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19 11 14 (목) 오늘 십자고상 앞에 서서 빛의 생명을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된 S상 결장과 직장과 왼쪽 귀와 오른쪽 눈에 집중적으로 주시어 회복시켜 주심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그 사람은 곧 건강하게 되었다.  
작성자한영구 쪽지 캡슐 작성일2020-02-05 조회수198 추천수0 반대(0) 신고

 

19 11 14 () 오늘 십자고상 앞에 서서 빛의 생명을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된 S상 결장과 직장과 왼쪽 귀와 오른쪽 눈에 집중적으로 주시어 회복시켜 주심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오늘 1114일 목요일 오전 5시부터 십자고상 앞에 서서 목구멍으로 가스를 토해냈습니다. 목구멍의 오른쪽으로 가스가 올라옵니다. 배꼽 아래 소장에서 올라온다고 느껴집니다. 입안에 침을 삼키었습니다. 그 침이 양쪽 귀 안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을 느낍니다. 저의 두 눈 사이의 콧날에 머물러 저의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왼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오른쪽 귀 안에서 잠깐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렸으나 멈추고 왼쪽 귀 안에서만 들립니다. 두정엽 머리 정수리의 가운데에 머물러주시어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오른쪽 코의 인두 윗부분에 머물러주십니다. 그곳을 점검하시면서 그곳에 빛의 생명을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그러자 오른쪽 코의 인두와 아랫배 S상 결장과 직장이 밀접한 연결 관계에 있으므로, 오른쪽 코의 인두를 거쳐서 직장과 S상 결장의 경계선 부위(部位)에 빛의 생명을 주신다고 느낍니다. 왼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S상 결장과 직장에서 가스가 움직이는 뻐근한 느낌이 옵니다. S상 결장과 직장의 그 경계선에서 뻐근함을 계속 느낍니다. 시작한 지 30분이 경과 하자 항문에서 가스가 나옵니다.


왼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전두엽 우뇌 상단 끝에 머물러, 두정엽에서 내려온 수직선에 가까운, 오른쪽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그 빛이 오른쪽 코의 인두의 윗부분으로 들어와 머물러 점검하시고, 그 빛의 생명을 주시어 그 생명이 S상 결장과 직장으로 보내진다고 느껴집니다. 전두엽 우뇌 오른쪽 앞이마 살갗 위의 오른쪽 맨 끝부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그 빛의 생명을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을 시켜 S상 결장과 직장까지도 그 생명을 주시어 다스려주십니다. 왼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오로지 전두엽 우뇌와 오른쪽 코의 인두에 빛의 생명을 주시어 직접 다스려주시는 느낌입니다. 그러자 30분이 경과 하자 방귀가 서너 차례 연속하여 나왔습니다. 오늘은 이처럼 두정엽 머리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주시어 빛의 생명도 주시고 전두엽 우뇌의 세 곳에 차례로 머물러주시어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그 빛의 생명이 오른쪽 코의 인두로 들어와 그 생명이 다시 S상 결장과 직장에도 주시고, 왼쪽 귀 안에서 귀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십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저의 오른쪽 눈썹의 왼쪽 윗부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그리고 오른쪽 눈꺼풀을 덮어 어루만져 주십니다. 시력을 회복시켜 주신다고 느낍니다. 오른쪽 눈 아래에 그 눈꺼풀에서 가로로 움직이면서 머물러 점검을 하시고 빛의 생명을 주시어 다스려주시는 느낌이 옵니다. 오른쪽 눈꺼풀을 덮어주시고 전에도 덮어주신 바 있습니다만 오른쪽 눈꺼풀 윗부분 앞이마 쪽도 전부 덮어주시어 빛의 생명을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S상 결장과 직장은 계속 뻐근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그러므로 시력도 S상 결장과 직장의 영향을 받으며, 전두엽 우뇌와 오른쪽 코의 인두에 빛의 생명을 주시어 다스려주시는 것과도 밀접한 연결이 되어 있음을 가르쳐 주십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머리 정수리의 가운데 두정엽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그 빛이 오른쪽 코의 인두를 통하여 귀에도 보내지고 눈에도 보내지며 그리고 S상 결장과 직장에도 보내진다고 상상합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다시 전두엽 우뇌 맨 꼭대기 어쩌면 두정엽의 우뇌일 수 있다는 그 꼭대기 위치 수직선에서 오른쪽으로 가까운 위치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그것이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이 되어 오른쪽 눈꺼풀 아래 바로 광대뼈 위에 살갗 가로로 움직이면서 우측으로 움직입니다. 저의 오른쪽 눈 왼쪽 끝에 머무르시더니 그것이 수직으로 올라가 멈춥니다. 수직으로 된 막대 모양 부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처음 경험하는 것입니다. 분명 이는 오른쪽 눈에 빛의 생명을 주시어 시력을 회복시켜 주시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S상 결장과 직장에서 다시 방귀가 나옵니다.

 

시작한 지 1시간이 지났습니다. 계속하여 저의 오른쪽 코의 인두와 오른쪽 눈꺼풀을 덮어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시어 시력을 회복시켜 주십니다. 침을 모처럼 삼키게 하여 주시어 삼키었습니다.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또 주십니다. 그러자 저의 오른쪽 귀 안으로 공기를 들어가게 하시어, 제가 코와 허파로 호흡을 할 때에 그 공기가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오른쪽 귀 안에서는 왼쪽 귀 안에서보다 항상 더 많이 귀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시어 오른쪽 귀의 청력은 많이 좋아졌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오른쪽 귀밑에 임파선을 만져보아도 전보다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왼쪽은 아직도 임파선이 오른쪽보다는 크다고 느껴집니다.

 

침을 또 삼키게 하여 주시어 왼쪽 귀 안에서 내이(內耳)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시고, 오른쪽 귀 안에는 유스타키오관을 열어 주어 활동적인 생명의 공기가 들어와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게 하여 주십니다. 오늘은 오른쪽 눈의 시력을 회복시켜 주시기 위하여 집중적으로 저의 눈꺼풀을 어루만져 주시고 눈 아래 살갗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오른쪽 앞이마 살갗 우측 끝과 오른쪽 측두엽 경계선 전두엽 안쪽에도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눈에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다스려주시기 시작한 지 1 시간 30분이 되어, 오른쪽 코의 인두만 점검하시는 느낌이 오므로 끝을 맺었습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오늘 이처럼 모처럼 복합적으로 다스려주시어, 처음에는 소장, 그리고 오른쪽 코의 인두, S상 결장과 직장, 왼쪽 귀 안에서 내이(內耳)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시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른쪽 눈꺼풀과 그 아래 살갗에 머물러주시고, 전두엽 우뇌에서 위치를 옮겨가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시어 시력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연관 기관들에 빛의 생명을 주시면서 다스려주시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처럼 저를 사랑하시어 모처럼 저의 오른쪽 눈의 시력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집중적으로 다스려주시어 감사합니다. 하느님을 그 지극하신 하느님 뜻의 사랑으로 사랑합니다. 오늘도 이처럼 성장하고 발전한 저의 영혼과 몸과 생명 생활과 새롭게 주신 그 생명 다스림의 지식을 하느님께 바칩니다.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이처럼 다스려주시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귀의 청력 회복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