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감사
이전글 [의견수렴] 의견을 듣습니다  
다음글 곽병엽님 제언  
작성자곽병엽 쪽지 캡슐 작성일1998-11-06 조회수718 추천수0 반대(0) 신고

+ 찬미 예수

 

GoodNews를 만들어 가시는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평화와 은총이 함께하시기를 빌며 감사드립니다.

 

GoodNews를 돌아 다니다가 "가톨릭 성가"를 발견하였을 때 보물을 찾은 마음이 저절로 솟아 올랐읍니다.  저는 본당에서 성가대 활동을 하고 있읍니다.  미진한 실력을 보충하는 길은 연습뿐이나 혼자서  연습하기에는 역부족이었읍니다.  얼마전 인터넷에서 NWC Evluation버전을 구하여 짬짬히 파트 연습하는데 사용하고 있으나  많은 성가를 일일히 입력하여 사용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주요 미사곡 및 특송에 국한하여 사용하고 있읍니다.  그런데 "가톨릭 성가"에서 성가가 NWC로 입력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였읍니다.

 

성가 홈페이지를 만들고 많은 성가를 입력하여 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다.

 

유용하게 사용하겠읍니다.

 

[부탁의 말씀]

1.  성가 몇곡을 받아서 NWC 악보를 보니 4개 파트가 분리된 것과 2개 파트(소프라노와 알토, 테너와 베이스)가 동시에 기보된 악보가 있더군요.  초보자의 파트 연습에 사용 할 수 있도록 가능한한 각 파트를 분리하여 기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2.  NWC 소프트웨어의 국내 구입처 및 가격 등을 알고 계신분은 연락 주시도록 부탁 드립니다.

 

[오타]

성가 몇곡을 무작위로 검색하다가 오타 하나가 눈에 들어 오더군요.  성가 247번의 제목이 "에덕(애덕)의 모후"로 되었읍니다.

 

+ 주님의 평화가 항상 함께하시를...

첨부파일: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