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알림] "이달의 홈페이지" 선정!
작성자가톨릭성가마스터 쪽지 캡슐 작성일2000-07-06 조회수661 추천수3 반대(0)

 

+ 주 찬미

 

 

성가가족 여러분께,

 

지난 6월에 첫선을 보였던 "이 달의 홈페이지" 선정작업이 이번 달에도 추진되어 두번째 결과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이 선정작업을 도와주신 심사위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그 동안의 진행과정을 정리하여 성가가족들께 보고드립니다. 우수 홈페이지로 선정된 곳은 물론이지만 후보에 오른 홈페이지들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과 격려방문을 부탁드립니다. 이 사업을 통해 성가대와 성음악 관련 홈페이지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랍니다.

 

 

"가톨릭성가 봉사팀" 일동 올림.

 


 

이달의 홈페이지 선정 경과보고

 

 

1. 개요

       

   한국 가톨릭교회의 성가대와 성음악 관련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위해서 "이 달의 홈페이지" 선정사업이 "가톨릭성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기획사업으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번으로 두번째가 되는 이 사업의 선정대상은 6월 30일까지 가톨릭성가 홈페이지 링크에 올라있는 곳만으로 한정하였으며, 성가대 홈페이지와 성음악관련 홈페이지 각 부문에 후보를 추천받아 15분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방문심사와 우편투표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선정기준은 내용의 충실도, 구성원의 참여도, 전례와 성음악에 대한 학구열과 이에 대한 의식, 내부 친목모임이 아니라 밖으로도 도움을 줄 수 있는가 등등으로서 기능적 측면보다는 내용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2. 후보 명단

       

   1차 선정작업을 통해 추천된 후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사업의 기본 취지는 최고의 홈페이지를 선발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곳들을 달마다 하나씩 돌아가며 선정해서, 성가가족이 함께 가 보고 나누자"는 것이기에 후보 명단을 이곳에 공개합니다.

 

      "이 달의 성가대 홈페이지" 후보 :

 

 

3. 심사 결과

 

   심사위원단의 방문심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달의 심사과정 중에는 "이 달의 성가대 홈페이지"와 "이 달의 성음악 홈페이지" 두 개 부문 모두에서 우열을 가리기가 어려운 치열한 접전(?)이 벌어지면서 근소한 표차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과정을 거치면서 "이달의 홈페이지"로 선정되는 명예를 안으시게 된 "CUM성가대"와 "우리소리 관현악단"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번 우수홈페이지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가톨릭성가와 성음악 발전을 위해 봉사하시기 바랍니다.

 

 

4. 후기

 

   이 달의 성가대 홈페이지 모든 후보들에 대해서도 아낌없는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계속해서 더 알차고 좋은 내용으로 봉사하면서 나눔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이 선정작업에 참여하여 수고해주신 심사위원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이 선정작업에 대해 개선할 점이나 궁금한 점이 있는 분께서는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운영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