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알림] 게시판에 파일 첨부시 유의사항
작성자가톨릭성가마스터 쪽지 캡슐 작성일2000-07-06 조회수702 추천수6 반대(0)

 

+ 주 찬미

 

 

성가가족 여러분께,

 

"가톨릭성가 홈페이지"에는 "성가게시판", "전례음악자료실", "악보 및 감상실" 등 세개의 게시판이 있습니다. 이 게시판에 어떤 파일을 첨부할 때에 숨어있는 버그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1. 파일이름 문제 : 글쓰기 창에서 첨부하려는 파일이름에 특수문자(숫자판 위의 &, #, $, % 따위의 부호들)가 들어가면 글쓰기 등록은 되지만 다른 분들이 첨부파일을 내려받지 못하는 버그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파일을 첨부하실 때에는 파일이름에 특수문자를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내려받지 못할 파일이라면 처음부터 첨부가 되지 않도록 처리가 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므로 버그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3. 배경음악 문제 :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서 미디나 Wav 등의 음악파일을 배경음악으로 지정하고 이 파일을 첨부파일로도 함께 올리고 등록을 하면 배경음악만 들리고 첨부파일은 보이지 않게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올리신 글을 "수정"상태로 다시 열고서 첨부파일을 올리셔야 합니다. 이렇게 동일한 파일을 배경음악과 첨부파일로 올리실 때에는 두 번 작업을 해야 첨부파일이 올려집니다.

 

위의 문제들은 굿뉴스에서 사용하는 모든 게시판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그러나 굿뉴스에서 사용하는 게시판은 자체제작한 것이 아니고 상용으로 제공되는 것을 쓰고 있기 때문에 아직 보완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 게시판들을 통해 성음악에 대한 자료와 정보들을 함께 나눔으로써

아름다운 기도인 성가가 성가가족들 사이에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고, 우렁차게 울려퍼져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가톨릭성가 마당쇠 올림.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