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오디션 안내
작성자유근창 쪽지 캡슐 작성일2000-05-06 조회수561 추천수1 반대(0) 신고

안녕하십니까? 아카데미아 스콜래 깐또룸의 총무 유근창 시몬입니다. 요즘 성모의 밤 준비로 분주한 본당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제가 또 그렇구요.

 

처음으로 공개 오디션을 갖습니다. 또 이번에 알토만 뽑습니다. 많으면 3명까지. 저희는 알토가 현재 2명이고요. 현재 단원 2분이 막강한 실력을 지녀서 2명만으로도 앙상블은 충분히 되지만 역시 합창은 인원이 좀 있는 것이 좋죠. (진짜 알토는 정말 희귀(?)하죠? 그래서 원래 목소리는 소프라노지만 알토를 해 보실 분들도 좋구요. 음악적으론 공부가 많이 되죠. 알토가...)

 

연습은 화요일 7시이며 신촌에서 연습하고 있답니다. 특별한 날짜는 따로 없고요, 연습 날짜에 직접 오시면 됩니다. (연락처는 아래에 있습니다)

 

저희는 모테트를 주로 하므로 목소리가 아주 크거나 굵지는 않아도 괜찮습니다. 시창(처음보는 악보 보는 능력)은 기본이고요... 참고로 저희는 파트 연습이 거의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고요. 혹시 주위에 실력이 아까운 분들이 있으면 꼭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톨릭 전례음악의 발전을 위하여... ^ ^

 

가톨릭 신자분들 중에서 전례음악에 관심있으시면서, 음악(성악)전공을 하신 분이나, 드물지만 전공은 안 하셨어도 실력이 전공자 못지 않은 분은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직접통화는 총무 011-9060-4423, E-mail은 tamo33@hanmail.net 으로 해 주세요.)

 

그리고 생긴지 얼마 안돼서 자료가 충분하지 못 하지만 관심있는 분들은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네요. 주소는 catholic2.paolo.net/~academia 입니다.

 

ps) 저희 합창단의 최대의 장점은 우리가 하는 곡들은 일반 성가대에서는 좀처럼 하기 힘든 곡들이 많다는 것과 그 곡들이 너무나도 아름답다는 것입니다. 정말 말로는 표현하기 힘들죠.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