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묻고답하기

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신고
공지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6518 질문컴퓨터로 성서필사 한 것을 인정 안하는 이유? |1|  2008-05-30 김민수 6940 0
6517 질문선행 |1|  2008-05-29 이순성 6560 0
6516 질문견진성사일정 문의드립니다. |1|  2008-05-29 이기준 7290 0
6520 답변Re:2008년 6월~11월견진성사일정   2008-05-30 이수근 7190 0
6515 질문혼배미사 문의드려요. |1|  2008-05-29 김정연 6870 0
6514 질문레지오출석에 관하여 |1|  2008-05-29 지상돈 1,3200 0
6864 답변Re:레지오출석에 관하여   2008-08-28 손휘웅 5260 0
6526 답변Re:레지오출석에 관하여   2008-06-01 손성호 1,7640 0
6513 질문영가에 대해서   2008-05-29 이혜란 6380 0
6512 질문궁금함니다. |1|  2008-05-29 유숙자 6330 0
6511 질문비신자의 죽음에 관하여 여쭙니다. |1|  2008-05-29 오창중 7360 0
6509 질문개인 피정 |3|  2008-05-28 탁성애 9300 0
6508 질문묵주를 주었습니다. |1|  2008-05-27 문은희 6820 0
6507 질문시각장애인을 위한 듣기성경이 있는지?구입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2|  2008-05-27 이순우 6990 0
6506 질문민경일 아우구스티노 신부님 연락처 좀 부탁드려요   2008-05-27 주양지 7000 0
6505 질문유다의죽음에대해   2008-05-27 이의정 6810 0
6501 질문착의식이란 ?   2008-05-26 이은미 7230 0
6500 질문미사전 해설자 기도를 구합니다.   2008-05-26 양혜주 6480 0
6499 질문사도 바오로는 참수로 알고 있는데 사도행전에서는 왜 끝이 없습니까   2008-05-25 하두순 7680 0
6504 답변Re:사도 바오로는 참수로 알고 있는데 사도행전에서는 왜 끝이 없습니까 |3|  2008-05-27 이효숙 8441 0
6495 질문신부님께 묻고 싶습니다,,,,,장례식장에관해서... |1|  2008-05-24 임근호 8090 0
6498 답변Re:천주교회의 명절과 기일 제사의 시안들   2008-05-25 이효숙 6810 0
6493 질문축복과 축성   2008-05-24 김민수 8260 0
6492 질문서울교구내에 선종교우를 위한 봉안할 곳이 어디인지 알고 싶습니다.   2008-05-23 김경숙 6760 0
6496 답변Re:서울교구내에 선종교우를 위한 봉안할 곳이 어디인지 알고 싶습니다.   2008-05-25 이효숙 9091 0
6490 질문가톨릭 교회의 말씀 전례에 따른 성경공부 해설서 가해-II [신간서적 안내 ... |3|  2008-05-23 소순태 64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