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묻고답하기

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추천수신고
공지 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catholic.or.kr 로 보내주시기 ...
공지 [공지]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6331 질문저 부활판공성사표를 사무실로 가져오라는대 |2|  2008-03-20 김대형 7150 0
6330 질문판공성사 못보면 부활 영성체 못모시나요?? |3|  2008-03-20 김현정 2,6010 0
6326 질문부활판공성사는 언제까지 드려야 하나요 |1|  2008-03-19 정소영 1,4990 0
6327 답변Re:울지 마시고^^ 참고하세요. |1|  2008-03-19 이효숙 9980 0
6325 질문호도란 무슨뜻인지요? |2|  2008-03-18 이미자 5,8600 0
6324 질문성지가지를 부활절에도 그대로 두는 이유 |2|  2008-03-18 김민수 8400 0
6321 질문103인 한국성인 중 외국분이 계신가요?   2008-03-18 진지희 6961 0
6323 답변Re:103인 한국성인 중 외국분 |2|  2008-03-18 여승구 8391 0
6320 질문빠뜨리치안회원이 무었입니까?   2008-03-17 조효진 6531 0
6322 답변빠뜨리치안회 회원   2008-03-18 한정식 2,1100 0
6318 질문17일 이후 판공성사를 볼 수 있는 본당을 찾습니다 |2|  2008-03-17 이경진 6060 0
6316 질문사순 문제답변좀 부탁합니다 |1|  2008-03-16 구교성 6100 0
6314 질문사순 판공 문제~~ 답변 좀 해주세요오~~ |5|  2008-03-16 송다영 6310 0
6309 질문사순문제 답변좀 부탁합니다.. |1|  2008-03-15 구교성 6290 0
6308 질문사도신경중 "성인의 통공"의 뜻 |2|  2008-03-15 김성중 8390 0
6306 질문[질문] 성 요셉 성인의 축일에 대하여.... |2|  2008-03-15 송종수 7730 0
6312 답변댓글다신 유화정님께 질문있습니다..   2008-03-16 성영숙 6800 0
6305 질문성전에서 십자가의 길 기도 바칠때   2008-03-14 이희일 5980 0
6304 질문질문 2가지   2008-03-14 김민수 6190 0
6302 질문십자가의 길 집에서 받칠수 있는지요 |1|  2008-03-13 정순범 1,2360 0
6310 답변십자가의 길 기도   2008-03-15 한정식 9790 0
6301 질문식탐을 없애는 기도문 있나요? |1|  2008-03-13 김민수 1,1750 0
6300 질문혼인성사 위임장 서식 (영문)   2008-03-12 윤인정 6380 0
6298 질문알고 싶어요.....   2008-03-12 이경란 9450 0
6303 답변Re:   2008-03-14 김영훈 9650 0
6295 질문도쿄에 있는 성당 장소와 이름을 알고 싶습니다   2008-03-10 이미진 6810 0
6297 답변Re:일본에 있는 성당 장소와 이름 |1|  2008-03-11 김성규 95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