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묻고답하기

제목 탄생별자리를 증명하는 것도 대죄가 되는지.. 카테고리 | 천주교
작성자변성재 쪽지 캡슐 작성일2013-03-22 조회수623 추천수0 신고

한겨레신문사에서 펴낸 책 ‘20세기 사람들()’을 보면 미국 대통령 사후 흑인들이 눈물을 흘린 대상 대통령은 링컨, 루즈벨트, 케네디라고 되어 있는데 여기에도 별자리가 적용이 될 수 있다.

링컨 : 물병자리, 루즈벨트 : 물병자리, 케네디 : 쌍둥이자리이다. 레이건을 최고로 생각하는 미국은 물병, 쌍둥이 나라이다. 레이건 : 물병자리이다.


 
 


 


 

  인물정보 출처 : 다음(www.daum.net)



 바람의 별자리 : 물병자리(루즈벨트, 레이건, 링컨), 쌍둥이자리(케네디), 천칭자리. 따라서 링컨, 루즈벨트, 케네디, 레이건 모두 바람의 별자리이다.

그뿐만 아니라 링컨, 루즈벨트, 케네디, 레이건은 모두 장애인이라는 점이다. 링컨은 정신장애, 루즈벨트는 지체장애, 케네디는 정신장애, 레이건은 치매(기억력 장애)였다.


 


한국에서는 장애인에 대한 편견이 심한데 미국은 별로 안 그런가 보다. 미국인이 위대하다고 하거나 제일 좋아하는 대통령이 모두 장애인이라는 사실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정신장애인을 범죄자 취급하는데 정상적인 상태 사람의 범죄율과 비교할 시 정신장애인의 범죄율이 적다고 한다. 특징이 또 있는데 미국인들이 엄청 좋아하는 대통령 네 명 중 두 명이 총알에 의해 숨졌다. 둘 다 정신장애인이었지만 말이다.

이러함은 교황 요한 23세와 교황 프란치스코 1세 사이에서도 작용한다. 그렇게 되는 것이 인류 역사에서 한두 개가 아니다.



BSJ ALL RIGHTS RESERVED (인용한 것 등 제외)



정치, 경제, 국방, 언론, 사회, 법학, 역사, 영재교육, 재능교육, 문학(, 시조, 소설, 우화, 에세이, 시나리오, 희곡, 뮤지컬, 드라마), 작사, 작곡, 문학평론, 영화평론, 신학, 철학, 교육학, 교육심리학, 심리학, 점성학(점성술), 종교, 광고, 사주, 컴퓨터게임, 두뇌학, 예측, 인물학, 미래학, 과학, 공상과학(SF), 판타지, 발명, 발견, 디자인, 조형예술, 정신 병리학, 인물비교분석적용학, 신경학, 재능 찾아주기, 현 직업, 섹스학, 성심리학, 장애인 관련, 통일 분야 등 최소한 40여 개 분야에 업적을 남기거나 영향을 주겠다고 하면 좋겠지만 하는 데까지 해볼 생각이랍니다. 저는 아우구스티누스 성인과 비슷한 상태입니다. 남들 다 하는 답변은 사양합니다. 저의 경우 남이 미신이라는 것도 일단 증명하고 봅니다. 증명 되느냐 안 되느냐의 차이가 있을 뿐.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