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묻고답하기

제목 사심판(개별심판)과 공심판의 차이점 카테고리 | 성경
작성자소순태 쪽지 캡슐 작성일2014-04-02 조회수1,260 추천수1 신고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질문:

4월 2일 매일미사 요한복음.

 

5-28 이 말에 놀라지 마라. 무덤 속에 있는 모든 사람이 그의 목소리를 듣는 때가 온다.

    29 그들이 무덤에서 나와, 선을 행한 이들은 부활하여 생명을 얻고 악을 저지른 자들은 부활하여 심판을 받을 것이다.

 

0.  제가  매일미사를 보다 보면 한딜에 1~3가지 정도가 늘 이해가 잘 안되였읍니다..

       처음에는 성당 오래 다니신 형제 자매님에게 물어 보곤 하였읍니다만 , 부끄러운 이야기지만 잘 모르는것 같고 질문을 두려워 하는것 같읍니다. 대답은 늘 신부님이나 수녀님에게 물어 보라 하였읍니다.

물어 보는 것도 한두번이지 묻는 저도 괴롭고 부끄럽습니다. 고민중 굳뉴스 게시판에서 가르쳐 주셔서 부담없이 물어 보곤 합니다.

늘 성의것 가르켜 주신 분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꾸뻑 ^^^

 

질문>>> 사후에 대한 내용이 성경 여기 저기에 나옵니다  그러나  대 할 때 마다 이해가 잘 안됩니다.

 사람이 죽으면  바로 바로 하느님께서 심판하시는 것인지 아니면 죽은 이들이  죽어 있다가  시간이 쭉~~~흐른뒤 그의 목소리를 들을 때 가 오면 그 때 심판받는 건지 잘 모르겠읍니다.

따라서 조상님 대대로 이직 주님의 목소리를 안듣고 아직 무덤에 계신다는 건지 때에 맟춰 어떤 시기까지는 듣고

심판을 받았다는 건지  이해가 잘안됩니다..

쉽게 설명부탁드립니다.

--------------------

 

답변:

+ 찬미 예수님!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007년 3월 27일자 답글]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