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묻고답하기

제목 ♧ 두 주인 /하느님과 재물 ?♧ 카테고리 | 성경
작성자김종업 쪽지 캡슐 작성일2015-05-18 조회수1,654 추천수0 신고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두 주인 /하느님과 재물 ?♧

“어떠한 종도 주인을 섬길 수 없다. 한쪽은 미워하고 다른 쪽은 사랑하며, 한쪽은 떠받들고 다른 쪽은 업신여기게 된다. 너희는 하느님과 재물을 함께 섬길 수 없다.” (루가16,13: 마태6,24)  

 

Q : "하느님과 재물을 함께 섬길 수 없다" 맞는 말인가? 

 

 

 

 

 

 

 

 

 

 

 

 http://club.catholic.or.kr/dydtjdhktkfkd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4/500)
[ Total 24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
  • 이정임 (rmskfk) 쪽지 대댓글

    † 찬미 예수님! 김종업님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하느님과 재물을 함께 섬길 수 없다." 맞는 말인가? 그렇다면 복음서를 통해서 말씀하시는 주님의 말씀은 믿을만한 말씀인가? 아니 그렇다면 우리는 복음서를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살아왔는가? 이 물음이 먼저가 아닐까 합니다만 ... 각자 자기 믿음대로 사는 것 아닐까 합니다.

    2015-05-18 추천(0)
  • 이정임 (rmskfk) 쪽지 대댓글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같지 않고 너희 길은 내 길과 같지 않다. 주님의 말씀이다. 하늘이 땅 위에서 드높이 있듯이 내 길은 너희 길 위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 위에 드높이 있다. 비와 눈은 하늘에서 내려와 그리로 돌아가지 않고 오히려 땅을 적시어 기름지게 하고 싹이 돋아나게 하여 씨 뿌리는 사람에게 씨앗을 주고 먹는 이에게 양식을 준다. 이처럼 내 입에서 나가는 나의 말도 나에게 헛되이 돌아오지 않고 반드시 내가 뜻하는 바를 이루며 내가 내린 사명을 완수하고야 만다."(이사 55,8-11)

    2015-05-18 추천(0)
  • 맨 처음 이전 1 다음 맨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