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마리아 사제운동 마리아메세지 = 공동구속자 [이단]
작성자장이수 쪽지 캡슐 작성일2009-05-17 조회수423 추천수1 반대(0) 신고
 

 

묵주기도의 해에 티없으신 성모성심 안에서 안녕하신지요!

묵주기도의 해
2002년 10월- 2003년 10월

앨버트 루 신부5번째 마리아 교의 선포를 위한 기도!

곱비 신부님에게 주신 성모님의 메시지에서 여러 차례 성모님은 공동구속자, 중재자이며 변호자라는 호칭으로 당신을 언급하셨습니다. 메시지 201과 203에서 성모님께선 "자비로운 공동구속 사업"이 인정될 때만이 성모님의 강력한 힘을 완전히 다 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지극히 거룩하신 성삼께서 원하신 그곳에 내가 있음을 (사람들이 그대로)인 정하기 전에는, 공동 구속자이며 은총의 보편적 중개자인 어머니로서의 내 일(을 수행함)에 있어서 나의 힘을 완전히 다 쓰지는 못한다. 이 때문에, 나와 내 원수 사이의 전투가 결정적 국면에 접어들수록, 원수가 갖가지 수단을 동원하여 너희 천상 엄마의 사명을 흐리게 하려고 애써 온 것이다." (201; 6)

"나의 이 활동이 완수되면, 내가 지금 수행 중인 사랑의 계획이 얼마나 위대한 것인지를 전교회가 명확히 알게 되리라. 지금은 '공동 구속'이라는 내 자비의 사업이 과거 어느 때보다도 긴급히 필요한 시대이다.
지존하신 성삼께서 내게 맡기신 사명을 만인이 인정할 날이 오리라. (그러면) 나의 큰 힘을 완전히 발휘하여, 내 아들 예수님의 승리가 도처에서 빛나도록 하리라. 그때 예수께서 너희 가운데 당신의 영광스러운 '사랑의 왕국'을 세우실 것이다." (202; 13-14)

묵주기도의 해인 올해, 우리 함께 "공동구속자, 중재자이며 변호자"인 마리아 교의 선포를 위해 함께 기도하여 성모님께서 사탄의 마지막 패배를 안겨주는 성모님의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합시다.

 

 


< 출처 :  네이버에서 >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