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예수님의 열두제자/다른사제는 없다 [예언 과 불법]
작성자장이수 쪽지 캡슐 작성일2011-07-05 조회수324 추천수2 반대(0) 신고
 
 
 
이스라엘 집안의 길 잃은 양들에게 가라.
가서 이렇게 선포하여라.
 
‘하늘 나라가 가까이 왔다’
 
.........................................................................................
 
 
 
내적 담화 = 사람의 지혜
 
아버지와 어머니
 
 
단순함
 
 
 
그때에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아버지, 하늘과 땅의 주님, 지혜롭다는 자들과 슬기롭다는 자들에게는 이것을 감추시고 철부지들에게는 드러내 보이시니, 아버지께 감사 드립니다. 그렇습니다, 아버지! 아버지의 선하신 뜻이 이렇게 이루어졌습니다.”
 
 
“나의 아버지께서는 모든 것을 나에게 넘겨주셨다. 그래서 아버지 외에는 아무도 아들을 알지 못한다. 또 아들 외에는, 그리고 그가 아버지를 드러내 보여 주려는 사람 외에는 아무도 아버지를 알지 못한다.”
 
 
<마태오복음서 , 루카복음서>
 
 
 
 
 
아버지의 뜻과  불법
 
“나에게 ‘주님, 주님!’ 한다고 모두 하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이라야 들어간다.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에게, ‘주님, 주님! 저희가 주님의 이름으로 예언을 하고, 주님의 이름으로 마귀를 쫓아내고, 주님의 이름으로 많은 기적을 일으키지 않았습니까?’ 하고 말할 것이다.
 
그때에 나는 그들에게, ‘나는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한다. 내게서 물러들 가라, 불법을 일삼는 자들아!’ 하고 선언할 것이다.”
 
 
<마태오복음서, 루카복음서>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