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부활 , 재림 그리고 새하늘과 새땅
작성자박현희 쪽지 캡슐 작성일2019-04-17 조회수1,210 추천수0 반대(0) 신고

 

지극히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죽은 이들을 다시 살리는데 대한 비밀은 중요한 뜻이 담겨 있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내가 육신을 지닌 한 인간으로 죽었을 때, 나는 너희의 사멸성을 파괴하였다. 

 

내 죽음은 너희를 죽음으로부터 해방시킨 것 뿐만 아니라, 또한 죽은 후에 죄로부터 해방시켰다. 

 

십자가 위의 내 죽음은 나의 새 왕국에 있는 불멸성이라는 선물을 너희에게 가져다주었다.  나는 인간으로써 죽었기 때문에 사멸의 죽음에 의해 죽었다. 누군가가 죽을 때, 만일 그들이 은총상태에 있다면, 그들은 불멸해질 것이다. 내가 죽은 자들로부터 다시 살아났을 때, 나는 지금 천국에 있는 자들로서 은총상태에서 죽었던 자들에게 이 선물을 전해 주었다. 

나의 새 낙원에서 그들은 불멸의 육신으로 완전해질 것이다. 지상에 있는 자들은 내 재림 때에 눈 깜짝할 사이에 불멸해질 것이다.

 

 

 

나팔소리가 울려 퍼짐에 따라, 이름이 생명의 책에 적혀 있는 자들 뿐만 아니라 죽은 이들도 모두 다시 살아날 것이다. 

 

그들은 내 아버지께서 내게 약속하셨던, 나의 새 낙원에서 천년 동안 영원한 생명을 누리며 살아갈 것이다. 그곳은 새낙원이라 불리며, 그곳에는 마지막까지 사멸하는 모든 것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너희의 예수인 나와 결합될 것이다. 

 

죽음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왜냐 하면, 그것은 존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언제나 모든 이들을 사랑하지만 나에 대한 너희의 사랑의 결핍은 

내가 너희를 위해서 창조한 새 생명으로 들어가지 못할 것임을 뜻하기도 한다. 

 

이 새 생명은 창조되었으며 두 가지 이유로 가능하게 만들어졌다. 내가 육신을 지니고 죽은 다음 죽은 자들로부터 다시 살아났을 때, 그리고 육체가 너희에 대해서 더 이상 힘을 갖지 못할 때, 나는 너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었다. 이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주는 내 약속이다. 

 

 

마지막 시대에 살아남는 자들은 육체적 죽음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축복을 받는다.  

 

그들은 내 영광스러운 몸과 신비스럽게 일치하여 순간에 완전한 몸으로 바뀔 것이다.  그때 너희는 내 총애 안에서 죽은 자들을 만날 것이며 그들은 죽은 자들로부터 다시 살아나 내 새 낙원에서 살 것이다. 

 

 

과거에는 많은 사람들이 적절하게 준비하지 않아서 그들이 지금 지옥이나 연옥에 머물고 있지만 지금 이 세대는 다른 세대가 전혀 받지 못했던 하나의 선물을 받게 될 것이다.

 

 

나의 재림은 특별한 선물을 가져올 것이고 많은 이들이 이승에서 너희가 알고 있는 죽음을 경험하지 않고 재빨리 변화하게 될 것이다.

 

그러니 무서워하지 말아라. 내가 번영의 미래를 너희에게 가져다주기위해 올 것이니, 기뻐하여라.… 

 

너희 가운데 많은 이들이 걱정한다는 것을 내가 알고 있다. 하지만 갑작스런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내가 너희에게 진지하게 약속한다. 

 

그러면 너희는 새 예루살렘이 새 땅 위로, 새 낙원으로 내려오는 것을 목격할 때 황홀경에 빠질 것이다…

 

내 재림에 대한 약속의 선명도가 결국 진정으로 이해될 것이다.

 

세계는 하나의 거룩한 가족이 될 것이며, 내 아버지의 신성한 뜻에 따라 그리고 그 뜻에 일치하여 존재하게 될 것이다. 

 

 

죽은 이들의 첫 번째 부활이 일어날 것이므로, 이때는 재결합의 시간이 될 것이다. 정화를 통해 이 지상에서 깨끗해진 사람들은 연옥에서 정화된 사람들과 새 낙원에서 살기 위해 합류될 것이다.

 

많은 것이 변경될 것이지만 나를 따라와서 나와 합류한 모든 사람들은 영혼의 평화를 누릴 것이다. 

 

그 때 내 영적 지도를 통해 내가 다스리게 될 내 새로운 평화의 시대가 열릴 것이다. 결국 이 지상에서 사탄의 통치 하에 겪던 고통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새 낙원이 준비되었다. 너희가 해야 할 것은 너희 영혼을 준비시키고 새 낙원의 문을 향해 걸어가는 것이다. 

내 눈에 자신을 구원한 것으로 보이는 너희는 그 문을 열 열쇠를 받게 될 것이다. 

 

내 아버지의 책 안에 예언된 대로 반드시 일어나야만 할 다가올 환난 동안 인내하여라. 

 

 

성모님: 새 하늘과 새 땅이 하나될 때, 영원한 생명만이 있을 것이다. 몸과 마음 영혼의 죽음은 더 이상 없을 것이다. 

 

새 생명이 너희를 해방시킬 것이기에, 너희는 결코 이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많은 사랑이 지구 위를 휩쓸 것이며, 곧, 내 아들의 자비에 의해서 부어질 것이다. 

 

이 위대하고 또 위대한 은총은 당신의 자녀들을 영혼의 죽음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하느님께서 취하시는 다음 단계가 될 것이다. 

 

내 아들이 새 예루살렘과 함께 내려오실 때, 육신의 죽음은 더 이상 없을 것이다.… 너희를 기다리고 있는 왕국, 새 낙원은 하느님께서 너희에게 약속하신 땅이며, 그곳에서 내 아들이 통치하실 것이다. 

 

               진리의 책에서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