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19 09 24 화 40분 동안 침을 십이지장과 소장과 대장과 직장에 보내어 정신 스트레스를 없애 주고 왼쪽 귀에서 귀지가 계속 움직이고 대변을 봄
작성자한영구 쪽지 캡슐 작성일2019-12-12 조회수977 추천수0 반대(0) 신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9 09 24 (화) 40분 동안 침을 십이지장과 소장과 대장과 직장에 보내어 정신 스트레스를 없애 주시고 왼쪽 귀에서 귀지가 계속 움직이고 배변을 하게 다스려 줌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어제 923일 월요일 오후 5시에 저의 컴퓨터에 저의 블로그 자유실현이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떴습니다. 블로그가 없어지면 큰 일이 발생하므로 당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등을 하였습니다. 인터넷뱅킹도 열어보았으나 잘 열리지 않았습니다. 크게 당황하여 이 컴퓨터를 산, 동네 컴퓨터 판매자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어 그 지시대로 하여 2시간 만에 복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후속 작업을 또 한 시간 동안 정리를 하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오후 930분에 잠자리에 누웠습니다. 성령님께서 저의 양쪽 귀에서 귀지가 큰 소리를 내며 움직이도록 다스려 주십니다. 양쪽 귀의 청력을 정상적으로 되돌려 주십니다. 그 소리를 듣다가 제가 잠이 듭니다. 잠은 잘 잘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오전 5시에 잠을 깨어 저의 블로그를 점검 하였습니다. 모든 것이 정상화 되어있어 40분 동안 점검을 하고 또 복사를 하여 대학동창 가톨릭 신우회방에 글을 올리었습니다.

제가, 너무나 살집이 없으신 십자고상 앞에 서서 아랫배에 힘을 주어 가스를 토해 내자, 입에서 침이 아주 많이 솟아올라 그 침을 오른쪽 코의 인두로 보내었다가 후두 목구멍의 식도로 삼키었습니다. 십이지장과 소장으로 침이 흘러들고 직장에도 흘러든다고 상상을 합니다. 그리고 다시 가스를 토해 내자 입을 크게 벌리게 하여 주시어 두 눈에 눈물이 고이도록 다스려 주십니다. 컴퓨터 작업을 어제와 오늘 오랫동안 하여 안구가 건조하여 지고 눈이 피로를 느낀 것을 없애 주시려고 눈에 눈물이 고이도록 다스려 주십니다. 30분 이상 동안 입안에서 침이 많이 솟아올라 그 침을 계속 오른쪽 코의 인두로 더 많이 보내고 오전 630분에는 왼쪽 코의 인두로도 침을 많이 보내었습니다. 그러자 그 침의 효과로 직장에서 변이 움직이는 것을 느낍니다. 640분에 화장실에 가서 대변을 평소의 반의 양을 깨끗하게 보았습니다. 오늘 아침에 성령님의 다스림의 특색은 계속하여 40분 정도를 침이 솟아나게 하여 주시고, 630분부터는 저의 전두엽 우뇌의 평평한 곳 머리카락이 있는 곳과 전두엽과 두정엽의 경계선의 오른쪽 끝 부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이 깊숙이 스며들어서 저의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하여 빛의 생명을 주시었습니다. 계속 침이 많이 솟아올라 삼킵니다.


그리고 오른쪽 눈의 왼쪽 끝과 그 눈썹 위의 사선으로 연결하여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눈꺼풀을 덮어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눈의 시력을 정상화 시켜 주시는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그리고 전두엽 앞이마 살갗 오른쪽 거의 끝 부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하여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양쪽 귀에서 충분히 침을 흡수한 귀지가 부드럽게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시간이 흐르자 왼쪽 귀에서는 귀지가 계속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고 오른쪽 귀에서는 처음에 귀지 하나가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다가 그것마저 들리지 않습니다. 항상 끝맺음을 할 때 에는 계속 귀지가 움직이도록 다스려 주십니다. 요사이는 왼쪽 귀에서만 귀지가 많이 움직이게 다스려 주십니다.


오늘의 특징은 어제의 정신적 스트레스와 영향을 받은 것을 풀어 주시기 위하여 침을 지속적으로 40분 동안이나 많이 입안에 솟아오르게 하여 그 침을 십이지장과 소장에 많이 보내주시고 직장에도 보내 주시어 식사 전 인데도 대변을 보게 성령님께서 다스려 주시었습니다. 완벽하게 다스려 주신 것 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침이 스트레스를 없애 주고, 십이지장과 소장과 직장에 많이 침을 보내어 가스를 없애고 직장에 배변을 할 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새삼 느꼈습니다. 제가 인위적으로 침을 많이 솟아오르게 하려면 운동기구 양팔 줄 당기기 운동기구에 가서 아랫배에 힘을 주고 위로 끌어당기어 올리면서 소장과 십이지장에 의식을 집중하여 끌어당기어 올리면 침이 많이 솟아오르는 것을 경험을 하였습니다. 이 운동을 하여 스트레스도 풀 수 있고 십이지장과 소장과 대장 직장에 가스도 많이 줄여 줄 수 있다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혹시 성령님께서 다스려 주시지 않아도, 이 운동을 하면 자율적으로 침이 많이 솟아오르게 할 수 있다는 안도감을 갖게 하여 줍니다.


흠숭하올 삼위일체이신 주님

오늘 또 다시 침이 입안 혀밑샘과 턱밑샘 그리고 귀밑샘에서 많이 솟아올라 그 침을 코의 인두로 보내었다가 후두 목구멍의 식도로 흘러들게 하여 십이지장 소장, 대장, 직장에 가스를 줄여주고 배변도 할 수 있게 하여 주시는 다스림을 주시었습니다. 새로운 생명 다스림의 지식인 침의 분비가 중요하다는 것을 가르쳐 주시어 감사합니다. 오늘도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영혼과, 몸과, 생명생활과 저의 생명을 다스려 주시면서 조금씩 깨닫게 하여주신 그 생명 다스림의 지식도 알게 하여 주신 이 모두를 하느님께 바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이처럼 다스려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느님을 더욱 더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침을 삼킴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