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그들은 말씀을 듣고 받아들여, 어떤 이는 서른 배,어떤 이는 예순 배, 어떤 이는 백 배의 열매를 맺는다.
작성자최원석 쪽지 캡슐 작성일2021-01-27 조회수733 추천수2 반대(0) 신고

어려서 저를 본 사람들은 제는 밥이나 먹고 살 수 있을까 ? 학교는 나올 수 있을까 ? 그런 생각을 할 것입니다. 실제로 공부를 너무 못해서 ..

 

그러나 단순한 믿음이 저를 살린 것입니다. 성경 말씀 중에 걱정하지 마라 그 말씀에 ..넘어질때 다시 일어 설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이 말씀을 믿고 하나의 목적이 생기면 주님은 나를 좋은 곳으로 인도하여 주시는 분으로 믿고 묵묵히 걸어갔기에 여러 가지 것을 경험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씨뿌리는 사람에 대해서 말씀하십니다. 그런데 좋은 열매를 맺으려면 믿고 따르면 되는 것입니다. 듣고 받아들여서 그대로 온전히 주님과 같이 가면 좋은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즉 말씀 안에서 머물고 항구히 걸어가면 주님은 나를 파란 풀밭으로 인도하여 주십니다.

 

신앙은 뒤를 돌아보면서 이리 저리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재면서 합리적인 계산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받아들이고 항구히 걸어가는 자의 몫입니다. 듣고 받아들이며 항구히 걸어가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