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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예수님이 사제에게 - "사람을 죽이지 못한다!" (아들들아, 용기를 내어라 / 가톨릭출판사)
작성자장병찬 쪽지 캡슐 작성일2021-01-31 조회수694 추천수0 반대(0) 신고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주 우리 하느님 찬미받으소서. 하늘 높은 곳에는 하느님께 영광. 내 영혼아, 주님을 찬미하여라! 지극히 거룩하시고 만군의 왕이시며 살아 계신 자비의 하느님, 오늘도 저에게 생명을 주셔서 감사하며 주님의 구속사업의 도구가 되게하시고 평온한 죽음을 맞게하소서. 원죄없이 잉태되신 성모 마리아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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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 세상과 모든 가정에 주님의 은총이 넘치기를 기도드립니다 ]

 

 

옷타비오 신부를 통해 사제에게 주신 예수님의 메시지  
("아들들아, 용기를 내어라!"에서/ 1999.10.30 교회인가/ 가톨릭출판사)


╋ 사제는 또 하나의 그리스도(Sacerdos alter Christus)이다.

거룩한 사람들만이 사제의 위대함을 제대로 볼 줄 알았다(1975.7.29)  




"사람을 죽이지 못한다!"


내 법은 초자연적이고 영원하다. 너희는 이를 자연법이라고 부른다. 이것이 너희 인성의 모든 요구에 일치하고, 따라서 너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저 다행한 균형을 지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법을 어기는 사람은, 그리스도인이건 아니건, 올바른 균형이 움터 나올 싹을 손상시키는데, 이 싹이 없으면 인간 안에 평온과 평화가 있을 수 없고 따라서 행복도 있을 수 없다. 위반자는 하느님께서 세우신 질서를 파괴함으로써 헤아릴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한다. 이는 분명한 일이건만, 교만과 반역과 분열로 뒤섞인 인간의 악의는 자진해서 이 법을 위반하고 이 신적인 싹을 죽인다. 그리하여 인간을 선의 길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데려가서, 빠져나갈 출구도 없는 미로 속을 헤매게 하는 일이 흔하다.


아들아, 사람들은 악마적인 집요함으로 생명의 기본권, 자연적인 권리 일체를 거슬러, 하느님께서 언제나 단죄하시는 것, 곧 살인을 합법화하는 부당한 인정법(人定法)을 만들고자 한다.

"사람을 죽이지 못한다!" (탈출기 20,13 -역주) - 성부께서 제정하시고 승인하신 이 법은 자연법의 으뜸가는 기둥이다. 이를 위반하는 자는 창조주 하느님께 도전하는 교만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될 뿐만 아니라, 하늘과 땅 앞에서 벌받아 마땅한 죄를 범함으로써 자연 자체에 폭력을 휘두르는 격이 되기도 한다.


야만적인 대량 학살


아들아, 너는 알아들었겠지만, 이는 사탄으로 말미암아 하느님과 인간에 대한 증오에 굳게 들러붙은 영들의 흉악한 열매인 낙태에 관해 말하려는 것이다.

그 잔인함이 헤로데의 잔인함에 조금도 뒤지지 않는 낙태법을 주창하는 자들에게는 무죄하고 아무 방비도 없는 인간을 수없이 학살한다든가, 창조계의 조화를 깨뜨리는 일쯤은 아무 상관이 없다. 그들에게 중요한 것은 다만 하느님과 하느님의 법을 맡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꺼질질 모르는 증오를 쏟아내는 일뿐이다.


놀라운 일은, 하느님을 거슬러 꾸미는 이 음모 - 왜냐하면 그것이 낙태법 제정을 위해 기를 쓰는 자들의 동기이니까 - 의 주모자들이 매우 많은 동조자를 얻었다는 점이다. 그들은 하느님을 떠나서 범죄의 길로 접어든 큰무리가 되었다.

그들 가운데서 너는 내 사제와 목자 몇 사람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랄 것이다. 그들은 들키지 않으려고 몸을 움츠려 위장하고 있다. 그러나 소용없는 짓이다. 어느 날, 쓰디쓴 눈물을 흘리게 될 저 위대한 날, 나는 지옥의 부당한 계획을 이루려고 동조한 그들을 인류 앞에 분명히 드러내어 보일 것이니 말이다.


매우 중대한 죄


낙태 교사(敎唆)는 매우 중대한 죄이고, 그 기원은 사탄에게 있다. 이루 헤아릴 수 없이 소중한 선물인 생명을 보존하고 지키고 보호하게 하는 사랑의 법을 위배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대체 누가 다른 사람의 생명을 앗을 권리를 가질 수 있겠느냐?

어떤 나라가 인간 본성의 균형을 깨뜨릴 권리를 가로챌 수 있으며, '하느님의 법'을 폐지할 권리를 행사할 수 있겠느냐? 그렇게 하겠다고 주장하는 것은 중대한 죄이므로, 하느님의 징벌을 모면할 수 없다.

낙태는 흉측한 타락이며, 그리스도를 적대하는 부패한 사회의 산물이다. 이토록 무서운 책임이 양심에 걸려 있는 자들은 불행하다!

내가 준엄한 '심판자'이기도 하려니와, 낙태에 희생된 사람들이 생명을 창조하신 내 아버지께 직접 호소하여, 실제적인 살인자거나 정신적인 살인자들을 심판해 주시도록 청할 것이니 말이다.


아들아, 낙태법 제정은 물질주의적인 반(反)문화적 산물이다. 하지만 여기에는 수많은 산물들이 또 있으니, 폭력, 범죄, 마약, 춘화, 부패 조직 같은 것들이다. 사람들은 이러한 조직을 공개 석상에서는 개탄하지만 남모르게 재정적인 후원을 할 만큼 내심으로는 원하고 있는 것이다!

내가 이 믿음이 없는 사회의 진면목을 네게 보여 준다면, 거듭 말하지만, 그 때문에 너는 죽어 버릴 것이다.

이 인류는 내 '자비'가 주는 구원을 거부했으니, 내 '정의'로 구원할 작정이다.

네게 강복한다, 아들아, 나를 사랑하여라!

(1976년 2월 20일)


아들아, 기도하여라. 그리고 교만에서 나올 부정적인 판단에 대해서는 마음쓰지 말아라. 그런 판단은 비누거품처럼 곧 사라질 것이다.

(1976년 6월 8일)


수많은 내 사제들의 회개를 위해 네 고통과 기도를 바쳐다오.

(1976년 11월 26일)


아들아, 내가 너에게 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받아써서 사람들에게 알려야 한다. 내 교회의 선익을 위해 필요하니 말이다. .........

이제 너에게 강복하마, 아들아. 두려워하지 말고 무엇이든지 다 받아써라! 내가 언제나 너와 함께 있을 테니, 걱정일랑은 떨쳐 버려라.

(1976년 12월 1일 ①)

 

이 메시지를 네 동료들에게 전하여라. 그리고 어떤 반응이 일어나건 염려하지 말아라. 씨 뿌리는 착한 사람처럼 네 씨앗을 뿌려야 한다. 그 가운데서 단 한 톨만 좋은 땅에 떨어진다 하더라도, 네 일과 고통이 허사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네 동료들에게는 훌륭한 봉사를, 수많은 고통의 타격에 싸여 있는 나에게는 적으나마 기쁨을 안겨 주게 될 것이니 말이다.

아들아, 네게 강복한다. 나를 사랑하여라!

(1975년 9월 30일)





이단적인 현대의 진보


현대의 진보는 치명적인 무기이니, 사탄은 이 무기로 수많은 영혼들을 생수의 샘에서 떼어 내어 사막으로 데려가서 내버리곤 한다. 그렇게 사막에 버려진 영혼들은 이윽고 갈증으로 죽는다.

세례를 받은 영혼들로 하여금 이 중대한 위험을 경계하게 해야 할 사람들 가운데는 그들 스스로 현혹되어 양 떼의 행로 앞에 놓인 이 매우 중대한 위험에 저항하지 않고 그것을 알려 주지도 않은 채 '원수'를 따라간 자들이 많다. 원수가 이와 같이 양 떼와 목자들을 믿음의 빛에서 멀어지게 한 것이다.


그러한 현실은 증명해 보일 필요조차 없을 것 같다. 오늘날, 가정이 신성함을 잃고 파국에 직면해 있음을 모르는 사람이 있겠느냐? 학교 역시 오늘날 그 신성함을 잃고 지옥의 소굴로 변해서, 진보와 발전이라는 구실로 어린이들로 하여금 공식적으로 죄에 입문하게 하는 곳이 되어 있음을 모르는 사람이 있겠느냐? 또한, 영화와 텔레비전이 폭력이나 범죄나 간통에 대한 강의를 아주 열심히 듣는 학생이 되고 말았는지를 모르는 사람이 있겠느냐?

이는 무신론의 독을 주입시키는 강단들이다. 허황한 보도 자료로, 이혼과 낙태를 찬양하는 영화로, 자유 연애와 육욕을 격찬하는 가요로, 모든 시간에 걸쳐 밤도 낮도 없이 열려 있는 강단이다. 나체주의와 풍기 문란으로 추잡함이 칭송되고, 온갖 종류의 오류가 확산되어, 날이면 날마다 사람들이 마치 자유를 쟁취하기나 하는 것처럼 그런 것을 수용하고 있는 것이다.


자유의 이름으로


사람들은 자유의 이름으로 사람을 죽이고, 자유의 이름으로 풍속을 타락시키고, 자유의 이름으로 더없이 흉악한 범죄를 저지른다.

사람들이 사는 곳에서, 개인 집이나 공공장소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네게 말하지 않았지만, 갖가지 탈선과 퇴폐와 불의가 자행되고 있다. 여기서 사탄은 인성에 대한 증오를 모조리 터뜨리면서 그 수치심과 체통을 온통 파괴한다. 또한 인성을 짓밟고, 타락한 간계를 총동원하여 그것을 모욕한다.


진보의 또 다른 자랑거리인 신문 잡지들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느냐? 그것은 악에 봉사하도록 길들려진 전달 수단이다좋은 간행물은 나쁜 간행물보다 더 푸대접을 받고 훨씬 덜 보급된다. 신문들을 보아라. 그 상당수가 무신론에 봉사하는 쪽으로 넘어가고 있다. 이 거짓 진보 - 물질적인 측면에서는 진보이지만 윤리적 정신적 측면에서는 엄청난 퇴보를 말한다 - 는 이렇다할 반발 없이 수용되었지만, 거기에는 악마의 교만한 실재가 분명히 드러난다. 악마가 그 진보라는 것을 영혼들 안의 하느님을 죽이는 무기로 삼았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그것에 저항하지 않았을 뿐더러 상당수는 찬양하기도 했고, 서로 일치하여 그 사탄의 침입에 맞서는 방벽을 쌓아야 할 이들이 오히려 그것을 추종했다. 그러므로 나의 모범과 가르침은 이 죄 문명의 원칙 및 풍기와 정반대를 이룬다.

여기서, 양립할 수 없는 것을 양립시키기 위해 일체를 바꾸고 개혁하려 드는 많은 사제와 목자들의 과도한 열성이 초래된다. 그 때문에 혁신이란 것이 숱하게 나오는데, 그들의 말에 의하면 두 주인을 동시에 섬길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는 것이다. 그들은 빛과 어둠을 혼합시키고 정당한 것을 부당한 것으로 만들고자 내 교회 안에 추문과 분열과 불화를 증가시킨다.

개혁자들은 오직 하나 참으로 중요한 일을 망각하고 있었으니, 다름아닌 그들 자신의 쇄신이다. 그들 자신이 새로워졌다면, 이치에 맞게 공표하면서 유익한 개혁을 지혜롭게 수행할 수 있었을 터이다.


영혼 구원을 위하여


오늘날 내 '자비'에 매달리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점을 잊지 않는다면 그렇게 하는 것이 옳은 일이겠다.

영혼은 육체보다 더 가치가 있다. 그런가, 그렇지 않은가?

그렇다면, 육체를 구하기 위해서 영혼은 멸망하게 내버려두는 것이 과연 '자비'가 되겠는가?


나는 복수의 하느님이 아니라 무한하고 영원한 '사랑'이다. 이 말은 내가 영원으로부터 한없이 너희를 사랑하고 있다는 뜻이다. 나는 사람들이 망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에제 18,23 참조 -참조). 나는 사랑이므로 그들의 구원을, 영원한 구원을 원한다. 그러나 너희는 나를 저버렸고, 이교적인 문명을 앞세우려고 나를 밀어내었다. 이교적인 문명을 받아들이고, 몸을 굽혀 더없이 수치스러운 공모를 하면서 그것과 타협한 것이다.


이제 너희는 너희 발 밑에 있는 깊은 구렁을 어렴풋이 보기 시작했고, 그래서 내 '자비'에 호소하고 있다. 바로 내 '자비'가 영혼들의 계속적인 멸망을 막을 것이다. 나는 임박한 '정의'의 때를 '자비'로 돌려 놓으리라. 그러면 내 교회는 새 생명으로 태어나서 내가 원했던 목적에 다다르게 되리라.

네게 강복한다. 나를 사랑하여라!

(1975년 12월 2일)


아들아, 기도하여라. 그리고 교만에서 나올 부정적인 판단에 대해서는 마음쓰지 말아라. 그런 판단은 비누거품처럼 곧 사라질 것이다.

(1976년 6월 8일)


수많은 내 사제들의 회개를 위해 네 고통과 기도를 바쳐다오.

(1976년 11월 26일)


아들아, 내가 너에게 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받아써서 사람들에게 알려야 한다. 내 교회의 선익을 위해 필요하니 말이다. .........

이제 너에게 강복하마, 아들아. 두려워하지 말고 무엇이든지 다 받아써라! 내가 언제나 너와 함께 있을 테니, 걱정일랑은 떨쳐 버려라.

(1976년 12월 1일 ①)

 

이 메시지를 네 동료들에게 전하여라. 그리고 어떤 반응이 일어나건 염려하지 말아라. 씨 뿌리는 착한 사람처럼 네 씨앗을 뿌려야 한다. 그 가운데서 단 한 톨만 좋은 땅에 떨어진다 하더라도, 네 일과 고통이 허사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네 동료들에게는 훌륭한 봉사를, 수많은 고통의 타격에 싸여 있는 나에게는 적으나마 기쁨을 안겨 주게 될 것이니 말이다.

아들아, 네게 강복한다. 나를 사랑하여라!

(1975년 9월 30일)

 



"주님, 살려 주십시오!"

 

 아들아, 사람이 영예와 존경, 재산과 건강, 행운과 재능과 교양을 다 갖추고 있다 하더라도 그 영혼이 결국 망해버리고 만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루가 9,25 참조 - 역주)

착한 뜻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이 말을 듣고 근본적인 영적 쇄신, 곧 회개를 하기에 이르렀다.

이 권고를 진지하게 숙고하면 영웅적인 덕행을 쟁취할 수 있고, 완덕과 성화를 실현할 수 있다.

과거에도 많은 사람들이 이 충고를 진지하게 묵상했기 때문에 내가 비유를 들어 말한 보물(마태 14,44 - 역주)을 발견할 수 있었고 지금도 그렇다. 이 보물을 얻기 위해서는 거짓 행복과 이 세상에 대한 애착으로부터 단호히 이탈함으로써 죄를 끊어버리고, 갈바리아의 길을 따라 나를 따를 만한 가치가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내 아버지의 집에서 누리게 될 영원한 영광의 시들지 않는 월계관과 맞바꾸는 행위이다.

 

아들아, 죄 상태에 있는 영혼은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돌과 같다. 중력의 자연 법칙에 의하여 낙하할수록 죄의 격정의 무게가 더 커지는 것이다.

어떤 자연 법칙이 위에서 아래로 낙하하는 돌의 운동을 정지시키거나 역행시킬 수 있겠느냐? 그러한 기적을 일으킬 수 있는 자연 법칙이란 없다. 더 높은 차원의 법칙만이 그렇게 할 수 있을 뿐이다.

홀로 나만이 초자연적인 법칙, 곧 하느님의 '힘'이니, 멸망의 낭떠러지로 굴러떨어지는 죄인을 멈추게 할 수 있고, 그 추락을 '생명'을 향한 상승 운동으로 바꿀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내가 죄인들에게 가장 간절히 해 주고 싶은 일이다. 모든 죄인들, 특히 정신과 관능의 욕망으로 말미암아 악마에게 끌려가는 사제들에게!

그런 도움을 얻으려면, 십자가에 못박힌 나를 보고, 내 자비로운 성심을 부르며, 베드로를 본받아 이렇게 외치기만 하면 된다 : "주님, 살려주십시오! 빠져 죽겠습니다!"(마태 14,30 참조 - 역주)

오, 아들아, 그러면 내가 그들을 건져 주려고 얼마나 재빨리 손을 내밀겠느냐!

 

나는 영혼들을 사랑한다

 

많은 사제들이 영벌을 향해서 성큼성큼 걸어가고 있다. 너는 이 비극적인 상황을 이해하고 있느냐? 세상에 이보다 더 크고 소름끼치는 비극이 있을 수 있겠느냐? 또 우리 시대의 거짓 교사들은 지옥이란 없으며 하느님은 자비하신 분이시므로 사람에게 영벌을 허락하실 수가 없다고 주장하는 속임수를 퍼뜨렸으니, 이 보다 더 악마적인 속임수가 있을 수 있겠느냐?

그러한 사설(邪說)을 입밖에 내는 자들은 하느님의 '정의'를 삭제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내게는 '자비'와 '정의'가 하나이고 동일한 것이기 때문에 둘로 나눌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들아, 나는 세상에 온 빛이다. 빛이 어둠 속을 비추고 있다. 그러나 어둠은 이 빛을 받아들이지 않았다(요한 1,3.9-10 참조 - 역주).

나는 영혼들을 사랑한다. 그래서 그들을 구원하고자 한다. 내가 온 것은 그 때문이다. 그러나 내게는 너희가 필요하다. 너희의 협력이 필요하다.

너희는 나의 지체들이고, 모든 지체는 단 하나의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다. '구원의 신비'를 온전히 성취하기 위해서 내게 너희가 필요한 것이다.

나를 본받아, 또 지극히 거룩하신 내 어머니와 순교자들과 성인들을 본받아, 너희는 아낌없는 마음으로 너희의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라야 한다. 십자가가 무겁게 느껴질 때에는 내가 그 무게를 덜어 주려고 너희 안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여라.

아들아,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는 정의와 사랑의 의무이니 아무도 면할 수 없고, 하물며 내 성직자인 너희는 더욱 면할 수 없다.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를 인도한다. 뒷걸음질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거라. 그리고 걱정하지 말아라! 네게 반감을 가진 저 사람들은 내 '복음'을 거부하고 내 '진리'를 왜곡한 자들이니, 기꺼이 희생 제물이 된 영혼들에게 내가 말을 건넸다는 것을 어떻게 믿겠느냐? 희생 제물이 된 영혼들이 전하는 말에 내 은총의 도장을 찍었건만, 그들은 무엇이든지 모조리 배척해 온 것이다.

예컨데, 나는 제물이 된 영혼인 마리아 발토르타(1897년 이탈리아 카세르타에서 출생. 1961년 선종 - 역주)로 하여금 내 말을 받아쓰게 하여 놀라운 저서가 되도록 하였다(전부 열권인 이 책은 본서를 낸 스위스 Parvis출판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원주). 이 작품의 저자는 물론 나다. 그러자, 네가 알다시피, 사탄이 길길이 뛰며 분통을 터뜨렸던 것이다.

너는 얼마나 많은 사제들이 이 책에 반감을 표하며 배척했는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 단지 읽기만 할 것이 아니라 연구하고 묵상한다면 수많은 영혼들이 엄청난 선익을 얻게 되련마는! 그만큼 이 책은 진실하고 견실한 영적 양식의 원천이다.

그러나 이는 새로워진 교회 안에서라야 큰 성공을 거두기로 되어 있는 책이다. 현재는 사람들이 숱하게 발간되는 거만한 신학자들의 쓰레기 같은 책이나 잡지를 더 좋아하고 있는 것이다.

늘 하듯이 네게 강복한다. 나를 사랑하여라!

(1975년 9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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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느님, 하느님의 이름이 거룩히 빛나시기를 바라며,

하느님의 나라가 오시며,

하느님의 뜻이 이루어지시기를 바랍니다.

          

주님, 모든 연옥영혼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시고,
특히 전세계로 퍼진 코르나19로 죽은 모든이에게 자비를 베풀어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아멘.

세계 곳곳에서 고통받고 신음하는 이들의 한숨과 기도를 들어주시고, 국민들을 억압하고 탄압하는 지도자들이 회개하여 주님 품으로 돌아오게 하소서. 아멘.

성령의 불길이 한반도에서 전세계로 퍼져나가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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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룩한 연옥 영혼들과 하느님을 모르는 사람들과 하느님을 반대하는 사람들과 다른 신들을 믿는 사람들과 쉬는 교우들을 위해서” 라는 지향을 미사에 참례때 혹은 기도하면서 붙이면 매우 큰 선행과 보속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인의 통공 교리를 생활화 한다면 지상에서 행할 수 있는 선행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느님과 예수님과 성령께 찬미와 흠숭을, 하느님의 어머니이신 마리아와 성가정의 수호자이신 요셉께 사랑을!

 

http://예수.kr ,  http://마리아.한국)

 

 

삼위일체이신 하느님, 자비의 예수님, 양점상 마리아와 장한상 요셉과 장가브리엘과 모든 거룩한 연옥영혼에게 구원의 은총 속에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교회와 교황님과 사제와 수도자와 온 세상의 모든 이들과 태아에게도 은총과 자비를 베푸소서. 온 세상과 우리 나라에도 사랑과 평화와 축복이 가득하게 이끌어주소서. 성모 마리아님과 배필이신 성 요셉과 성인의 통공 안의 모든 가족들은 하느님께 빌어주소서. 이 모든 것을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 (시편1,3)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 (시편1,3) 

♥장한상요셉, 양점상마리아, 장가브리엘, 모든 거룩한 연옥영혼들 (성인의 통공)♥ 

♥안토니오 비오, 릿다, 미카엘, 이 땅의 모든 사람들 (성인의 통공) 

하느님, 예수님, 성령님,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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