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나는 그것들을 쓰레기로 여깁니다.
작성자김종업 쪽지 캡슐 작성일2021-02-03 조회수1,022 추천수1 반대(0) 신고

 

2021. 2. 3. 

 

나는 그것들을 쓰레기로 여깁니다.

 

나의 형제 여러분, 주님 안에서 기뻐하십시오. 같은 내용을 적어 보낸다 해서 나에게는 성가실 것이 없습니다그것이 오히려 여러분에게는 안전한 것이 됩니다.

개들을 조심하십시오나쁜 일꾼들을 조심하십시오거짓된 할례를 주장하는 자들을 조심하십시오.

하느님의 영으로 예배하고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자랑하며 육적인 것을 신뢰하지 않는 우리야말로 참된 할례를 받은 사람입니다.

하기야 나에게도 육적인 것을 신뢰할 수 있는 근거가 있기는 합니다다른 어떤 사람이 육적인 것을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나는 더욱 그렇습니다.

여드레 만에 할례를 받은 나는 이스라엘 민족으로 벤야민 지파 출신이고히브리 사람에게서 태어난 히브리 사람이며율법으로 말하면 바리사이입니다.

열성으로 말하면 교회를 박해하던 사람이었고율법에 따른 의로움으로 말하면 흠잡을 데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나에게 이롭던 것들을나는 그리스도 때문에 모두 해로운 것으로 여기게 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나의 주 그리스도 예수님을 아는 지식의 지고한 가치 때문에다른 모든 것을 해로운 것으로 여깁니다나는 그리스도 때문에 모든 것을 잃었지만 그것들을 쓰레기로 여깁니다내가 그리스도를 얻고

그분 안에 있으려는 것입니다율법에서 오는 나의 의로움이 아니라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으로 말미암은 의로움곧 믿음을 바탕으로 하느님에게서 오는 의로움을 지니고 있으려는 것입니다.

10 나는 죽음을 겪으시는 그분을 닮아그분과 그분 부활의 힘을 알고 그분 고난에 동참하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11 그리하여 어떻게든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살아나는 부활에 이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필립비서3,1-11)

 

 

위에 필립비서는 바오로의 피를 토하는 권고의 말씀입니다.

어떠세요여러분은 얼마나 나의 신앙에 자부심을 가지며 그리스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미사는 어디서 유래했나요

얄팍한 성경 지식으로 여기저기에 전문가처럼 뿌리고 다니시는 여러분얼마나 그리스도를 믿고 아시나요?

바오로 사도가 그러쟌아요자기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성경학자이며 올바른 신앙이 이였다고요.

그런 그가 참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나니 모든게 쓰레기라고 합니다

 

예수님을 이야기 하기 전에 성인성녀에 대해서는 그리도 파고 들면서 성경은 왜 말하지 않나요?

 

 교리가 성경에 우선한다’ 하시는 여러분들그 교리 어디서 나왔나요?

어느 종파든 다 교리는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스도를 부인하는 예수 그리스도보다 전통 교리를 우선하시는 분들,

제발 정신 차리세요.

그리고 제발 쌈질들 좀 하지 마세요우리가 싸울 상대는 같은 교우가 아닙니다.

아시쟌아요마귀들이라는 것그 마귀 어디있나요그 마귀랑 싸우세요.

자기 몸뚱아리 하나 다스리지도 못하면서 사회가 어떻니, 나라가 어떠니, 교회가 어떠니~~

 

남이 너희들에게 뭔가를 해주기 전에 니가 먼저 하라” 고 하셨쟌아요?

그거 먼저 실천하신 분이 우리 주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님 이십니다.

우린 그거 배우고 가는 것이지요엉뚱한데 가서 참견하라는 게 아닙니다.

 

사실 이 얘기는 나에게 하는 채찍이라 반성합니다.

 

세상적 인기 글로 달려봐야 말쨩 쓰레기다하는 바오로 사도의 절규를 들읍시다.

우리 모두 반성하며 올바른 성경을 아는 것에 힘씁시다.

저도 많이 노력하렵니다.

 

영원한 생명이란 홀로 참 하느님이신 아버지를 알고

아버지께서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입니다.” ~아멘 (요한17,3)

 

 오늘도 주님 사랑 안에서 행복합시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