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이들을 악에서 지켜 주십사고 빕니다.
작성자최원석 쪽지 캡슐 작성일2021-05-19 조회수1,780 추천수2 반대(0) 신고

월요일에 5월달의 월급을 받았습니다. 다음달이면 계약서 상으로는 마지막 월급입니다. 그래서 저의 마스터 교수님에게 문의를 하였습니다.

 

계약 갱신을 하려면 어찌 해야하냐고 문의 드렸더니 연락이 왔습니다. 계액을 갱신하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나름 논문도 등재되고 특허도 출원하여서 나름 다음해도 잘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예상과 달리 다음에는 계약할 수 없다는 통보를 받으니 참 난감하였습니다. 이를 어쩌나, 지금 부터 알아보고 있습니다.

 

절신한 기독교인이라서 나름 신뢰를 하고 다음을 기약하였는데 그런데 갑자기 계약 불가 통지를 받고 나서 참 ..

 

인간은 인간인가 봅니다. 인간은 죽을때까지 갈대 같이 왔다갔다 하는 존재 같습니다. 변하지 않는 분은 예수님 밖에 없습니다. 그런 주님이 우리를 지켜주시기 위하여서 하느님에게 기도를 하십니다.

 

우리가 바라보아야 할 분은 주님입니다. 믿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그 사람도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바라보아야 할 분은 주님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은 우리를 위하여서 항상 기도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항상 우리를 보호하고 계십니다. 우리가 완고한 마음이 아니라면 주님은 우리를 돌보고 계신다는 것을 잘 알수 있습니다.

 

인간을 바라보고 실망하기 보다는 주님을 바라보고 항구히 변하지 않는 신앙을 유지함을 기도드려야겠습니다. 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