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21 01 31 주일 평화방송 미사 머리 부분에서 8곳 심장과 양쪽 허파에서 3곳 합 11곳을 연결하여 다스려 먼저 오른쪽 귀 나중에 왼쪽 귀의 청력 회복
작성자한영구 쪽지 캡슐 작성일2021-08-02 조회수3,528 추천수0 반대(1) 신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 1월 31일 연중 제4주일 주일 미사를 평화방송 오전 11시 40분 미사를 선택하여 참례하였습니다. 오늘은 저의 오른쪽 귀 안에서 내이의 조직의 기관 안에서 산소 기압으로 고막 안쪽으로 산소를 밀어내어 고막 안쪽을 울리는 소리가 크게 들립니다. 다른 아무런 다스림이 없습니다.

미사 중에 제가‘성체성사 축성 기도’를 사제와 함께 드릴 때, 갑작스럽게 소변이 마려워 참을 수가 없어서 미사를 진행을 정지시키고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빨리 보고 돌아와 다시 미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가를 곰곰이 생각하면서 미사를 마치었습니다.

그러자 미사 후에 저의 오른쪽 코의 인두 끝에 머물러 만져주시고 저의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에서 약간 오른쪽 위치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아래로 수직으로 주시어 코의 인두 끝과 연결하여 3곳에 머물러 다스려주십니다.

그리고 이어서 저의 오른쪽 눈썹 왼쪽 끝 뼈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이마뼈 굴을 열어 주시어 나비 굴을 열어 나비 굴 안에 신경계와 연결하여 다스려주십니다. 그 신경계와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와 두정엽 정수리 3곳을 연결하여 머물러 만져주시어 다스려주십니다. 그리고 전두엽 오른쪽 앞이마 살갗 오른쪽 거의 끝 위치 뼈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수직으로 아래 오른쪽 눈썹 오른쪽 끝 뼈 아래 수직으로 작은 막대 모양 위에 머물러 만져주면서 2곳을 연결하여 다스려주십니다. 그러므로 8곳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다스려주십니다.

그러자 저의 심장박동이 고동쳐주시어 그 고동이 양쪽 허파의 윗부분 두 곳의 박동 안에 고동이 퍼져나가, 심장과 허파의 윗부분 두 곳이 뻐근하고 화끈함을 느낍니다. 새 생명을 주십니다. 심장과 허파 양쪽 두 곳, 모두 3곳과 위의 8곳을 합치면 11곳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다스려주십니다. 이마뼈 굴과 위턱뼈 굴을 열어 나비 굴을 연결하여 나비 굴의 신경계를 다스려주신다고 상상합니다. 그 신경계가 호흡으로 산소를 크게 들여 마시어 혈관 안으로 산소를 보내어 피와 함께 순환하여 신경이 활기차게 작동하여 장기와 기관의 상처를 치유하여 준다고 상상합니다. 이어서 죄의 상처가 있는 장기와 기관에 새 생명을 주시어 태초의 생명으로 점진적으로 되돌려주신다고 상상합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왼쪽 귀의 내이의 조직의 기관 안에서 그 산소 공기압이 고막 안을 울리게 하여 그 소리가 들립니다. 오른쪽 귀 안에서는 아무런 움직임이 없어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그 신경계에는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과 말초신경도 포함되어 있어 오늘은 미사 중에 제가 소변을 못 참게 한 것은 교감신경이 억제 작용을 하지 못하여 부교감신경이 방광을 수축시키므로 소변을 참지 못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오늘도 신경계를 다스려주시었습니다. 오늘 미사 후에 본격적으로 다스려주시었습니다. 미사 후에 15분 동안 다스려주시었습니다. 미사 30분 동안과 합하여 45분 동안 다스려주셨습니다.

흠숭 하올 우리 주 성체 예수 그리스도님.

오늘도 이처럼 미사 후에 15분 동안은 짧지만, 그 다스려주시는 지식을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해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오늘도 성장하고 발전한 저의 영혼과 몸과 그 신경계를 다스려주시어 그 지식을 좀 알게 한 것과 이 모두를 주님께 바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주님의 뜻의 기본이 되는 질서와 조화와 균형에 따라 다스려주시어 저에게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못난 작은 이를 이처럼 하느님 뜻의 그 지극하신 사랑으로 배려가 깊고 넘치게 사랑하여주시니 주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커닝햄의 해부학 교과서. 해부. 770 신경계.

출처 alamy

기고자 : Central Historic Books / Alamy Stock Photo

이미지 ID : PFYAEC파일 크기 : 7.2MB (0.4MB 압축 다운로드) 치수 : 2021 x 1237 px | 34.2 x 20.9cm | 13.5 x 8.2 인치 | 150dpi자료 : 모델-아니오 | 재산-아니오 나는 석방이 필요합니까?

추가 정보: 이 이미지는 공개 도메인 이미지로 이미지의 저작권이 만료되었거나 저작권 보유자가 저작권을 포기했음을 의미합니다. Alamy는 이미지의 고해상도 사본에 대한 액세스 비용을 청구합니다.

이 이미지는 역사적이거나 보도 적이기 때문에 불완전 할 수 있습니다.

. 커닝햄의 해부학 교과서. 해부. 770 신경계. 상 소뇌 동맥, 신경은 텐 토리움 대뇌의 자유와 부착 된 경계 사이의 작은 삼각형 공간에서 후방 클리 노이드 프로세스 옆의 경막을 관통합니다. 경막 아래에서 횡격막을 통한 신경 과정은 Fossa hypophyseos Sphenoidal sinus Sphenoid bone 내부 경동맥 내부 경동맥 내부 경동맥 Trochlear 신경 Oculo-motor 신경 시신경 Ophthalmic artery Anterior clinoid process Trochlear 신경 / Frontal 신경 / Lacrimal 신경. 안구 운동 신경 (상부 분열) 사소 섬모 신경 안구 운동 신경 (하부 분열) 외전 신경 상악 신경 외전 신경 해면 동 / 안 신경 상악 신경 | 하악 신경 구멍 난소 하악 신경 삼차 신경의 운동 근 그림 645.-해면 동과 상안와 열구의 구조 관계. 해면 부비동의 측벽, 상부 안와 균열을 통해 그리고 외측 직장 근육의 두 머리 사이에서 궤도로 들어갑니다. 그것이 궤도에 들어감에 따라 그것은 비 섬모 신경에 의해 분리 된 상부와 하부 가지로 나뉩니다. 가지. — 신경의 상부 분지는 안와의 두 근육, 즉 상 직근과 안검 거근 상완 근을 공급합니다. 열등한 가지가 앞으로 지나가고 내측과 하 직근에 가지를 낸 후, 하사 근에서 끝납니다. 섬모 신경절의 짧은 뿌리는 하사 근으로가는 말단 가지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가독성을 위해 디지털로 향상되었을 수있는 스캔 된 페이지 이미지에서 추출됩니다. 이러한 이미지의 색상과 모양은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작을 닮았다. Cunningham, DJ (Daniel John), 1850-1909; 로빈슨, 아서, b. 1862, 편집. 뉴욕, W. 우드 J. (다니엘 존), 1850-1909; 로빈슨, 아서, b. 1862, 편집. 뉴욕, W. 우드 J. (다니엘 존), 1850-1909; 로빈슨, 아서, b. 1862, 편집. 뉴욕, W. 우드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