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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1 02 13 토 평화방송 미사 오병이어의 기적과 미사 성체성사의 기적이 천상의 책 제20권 23장 1926 11 10 말씀 영혼이 받는 영원한 피앗의 반사 원리임
작성자한영구 쪽지 캡슐 작성일2021-08-10 조회수3,675 추천수0 반대(3) 신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우리 주 성체 예수 그리스도님,

오늘 2월 13일 연중 제5주간 토요일 평화방송 정오 미사를 선택하여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미사 전에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았습니다. 아랫배에 가스가 차지 않은 느낌인데도 소변을 보았습니다. 미사가 시작되자 저의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 수직으로 아래 위치 나무토막 모양에 머물러 만져주십니다. 뇌간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뇌간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다스려주십니다. 저의 오른쪽 눈썹 오른쪽 끝 그 윗부분에 머물러 손가락으로 피부를 만져주시는 느낌으로 다스려주십니다. 그리고 이어서 저의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에서 약간 오른쪽 위치 전두엽 우뇌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시어 뇌간에 머물러 다스려주십니다. 그러자 항문으로 방귀가 나왔습니다. 방귀가 3번이나 나왔습니다. 뇌간 중뇌에 머물러주시어 아래로 다리뇌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연수 – 숨골-에 머물러 만져 다스려주십니다. 연수에서 어깨의 신경을 통하여 아래로 내려오시어 척수에서 아래 끝까지 내려와 죄의 상처가 있는 저의 대장에 교감신경 부교감신경 말초신경을 다스려주시어 방귀가 즉시 나왔다고 상상합니다. 방귀를 3번이나 나오게 하여주시는 것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이처럼 뇌간을 다스려주시어 신경계 전체를 다스려주시는 은혜를 베풀어주십니다. 입안에서 침이 솟아올라 삼키게 하여주십니다. 양쪽 귀 안에서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그 신경계의 다스림으로 오히려 고막의 안쪽을 울리는 소리는 작지만, 신경계를 다스려주시어 그 산소가 혈관 안으로 흘러들어 귀의 조직의 건조한 상처를 강력하게 치유하여주시므로, 오히려 소리는 작게 들리는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오늘도 사제가 강론하는 중에 저의 심장박동 안에서 창조주 성부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아주 강하게 고동쳐주시어, 그 고동이 양쪽 허파 윗부분 특히 오른쪽 윗부분 박동 안에서 퍼져나가 고동쳐주십니다. 뻐근함을 느낍니다. 새 생명을 강하게 주십니다. 뇌간의 신경계를 순서대로 머물러 만져 다스려주시어 척수를 통하여 저의 가장 상처가 큰 대장의 교감신경 부교감신경 말초신경 등 모든 신경을 다스려주십니다. 강력한 새 생명을 주시어 저의 대장에 있는 죄의 상처를 없애주시고 새 생명을 주시어 태초의 생명으로 점진적으로 되돌려주시는 은혜를 베풀어주십니다.

오늘‘성체성사 축성 기도’에 대하여 젊은 사제분께서 제가 처음 듣는 강론을 하여주시어, 그때부터 제가 약간 흥분 상태에서 정신을 최대한으로 집중하여 들었습니다.

미사가 끝날 무렵에는 창조주 성부 하느님의 지고한 ‘피앗’인 반사를 받아 성체성사가 이루어진다는 믿음이 오자 가슴이 벅차졌습니다. 그러므로 미사가 끝나자마자 기도를 드렸습니다.

 

흠숭 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성체성사 축성 기도’에 대하여 최지훈 사제께서 말씀하시어, 비로소 오늘도 빵 7개와 물고기 2마리로 4천 명을 먹이신 그 기적의 복음 말씀이 떠 올랐습니다. 그 기적과 성체성사의 기적이 같은 원리임을 깨달았습니다.

 

흠숭 하올 우리 주 성체 예수 그리스도님,

이 너무나 크나큰 깨달음을 저에게 주시어 감사합니다. 이 못난 작은 이를 이처럼 사랑하시어 그 큰 깨달음을 주시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못난 작은 이가‘천상의 책’의 제20권 23장의 반사의 말씀이 오병이어의 기적과 빵 7개와 물고기 2마리로 4천 명을 먹이신 그 기적의 원리임을 깨달은 바 있습니다. 제가 천상의 책 말씀을 다시 읽고 제가 깨달은 근거와 동기와 내용 등을 정리하여보겠습니다.

흠숭 하올 우리 주 성체 예수 그리스도님, 감사합니다. 라고 기도를 드리자 엉엉 울게 하여주시었습니다. 이는 놀라운 깨달음이며 제가 최초로 강력한 충격을 받은 성체성사 기적의 원리의 깨달음입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 뜻의 반사 원리를 밝힐 기회를 주신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멘. 눈물이 펑펑 쏟아지면서 또 엉엉 울었습니다. 눈물이 두 눈에서 줄줄 흘러내렸습니다. 성령님 엉엉 울게 하는 감응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흠숭 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우리 주 성체 예수 그리스도님. 이 못난 작은 이와 함께 생활하여주시면서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시고 다스려주시는 성령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 못난 작은 이를 이처럼 사랑하여주시니 그 하느님 뜻의 지극하신 사랑으로 성부 성자 성령 하느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눈물이 흐릅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사진 출처 : YouTube

 

                                                           사제의 영성체 기도 모습

╋ 보라! 하느님의 어린양, 세상의 죄를 없애시는 분이시니

이 성찬에 초대받은 이는 복되도다.

◎ 주님, 제 안에 주님을 모시기에 합당치 않사오나

한 말씀만 하소서. 제 영혼이 곧 나으리이다.

                                                 사제가 밀떡을 2개로 나누어 들어올린 모습.

밀떡을 성체로 축성하여 신자들이 받아 먹게 하여 줄수 있는 수 만큼 성합에 담아 제대에서 기도로 축성함 

                       빵을 쪼개어 반사의 기적으로 5천개 이상을 만드시는 예수 그리스도 

 

빵 5개와 구운 물고기 2마리로 장정 5천명이 먹을 빵과 구운 물고기를 '반사'의 기적으로 만드시는 모습.

 

                                  

천상의 책 제20권 23장 1926년 11월 10일

 

창조주의 반사로서 만물을 속에 담고 있는 사람.

남의 죄악과 타락이 영혼에 초래하는 두 가지 결과.

 

 

1. 다정하신 예수님의 부재와 짧은 방문이 번갈아 나타나는 나날이다. 방문 이라고 해도 흔히 번짝 하다 사라지는 섬광같아서 그분께서 그렇게 달아나시고 나면, 나는 ‘언제 또 오실까?’ 하는 부르짖음이 못처럼 살에 박힌 상태로 남는다.

 

2. 그리고 탄식하며 그분을 부른다. ‘저의 예수님 오소서. 귀양살이중인 당신의 이 작은 자에게 돌아오소서.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오시어, 저를 천국으로 데려가소서. 이 오랜 귀양살이 속에 더 이상은 버려두지 마소서. 더 이상은 정녕 견딜 수 없습니다!’

 

3. 하지만 아무리 불러도 헛일이었다. 하는 수 없어서 그분의 거룩하고 신성하신 의지 안에 나 자신을 맡기고, 모든 조물 사이를 돌아다니며 내가 날마다 하는 일을 할 수 있는 한 많이 하였다. 그러자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더는 견디지 못하는 내 가련한 영혼을 측은이 여기시며, 나의 내면에서 한 팔을 밖으로 뻗어셨다. 그리고 연민이 잔뜩 서린 음성으로 이렇게 말씀하셨다.

 

4. “딸아, 용기를 내어라. 멈추지 말고, 내 영원한 뜻 안을 날아다니는 너의 비행을 계속하여라. 너는 이것을 알아야 한다. 내 뜻은 창조된 만물 안에서 끊임없이 자신의 임무를 수행한다. 그나 내 뜻의 행위는 각 조물 안에서 하나하나 뚜렷이 구별된다. 즉, 내 뜻의 태양 안에서 행하는 것을 하늘에서는 행하지 않고, 바다에서 행하는 것은 태양 안에서 하지 않는다. 각각의 사물 안에서 독특한 행위를 하는 것이니, 내 뜻은 하나이지만 내 뜻의 행위는 셀 수 없이 많은 것이다.

 

5. 그런데, 내 뜻 안에 사는 영혼은 내 뜻이 모든 조물 안에서 하는 행위들을 자기 안에 넣으려고 온다. 그러므로 그는 내 뜻이 하늘과 태양과 바다 등지에서 하는 일을 한다. 모든 것을 그 자신 안에 담아 넣는 것이다. 이는 그 영혼이 내 뜻의 모든 행위들을 따라가기 위한 것이요, 그뿐만 아니라 내 뜻으로 하여금 피조물 편의 보답 행위를 받게 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

 

6. 그러니 너의 행위가 지속적인 것이 아닐 경우 내 뜻은 너를 기다리지 않고 그 자신의 길을 간다. 그러면 네 안에 내 뜻의 행위들이 비어 있는 공터를 남기기에, 너와 나의 뜻 사이에 다소간의 간격과 이질감이 남게 된다.

 

7. 너는 창조된 만물 안에서 내 뜻이 행하는 모든 것을 네 안에 담는 행위에 의하여 네가 담게 되는 크나큰 선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한다. 내 뜻의 행위들을 따라가는 동안 너는 하늘의 반사를 받아, 네 안에 하늘이 형성되고 펼쳐진다. 태양의 반사를 받아 태양이 네 안에 형성되고, 바다의 반사를 받아 바다가 네 안에 형성된다.

 

8. 또한 바람의 반사, 꽃의 반사, 온 대자연의 반사 – 요컨대 모든 것의 반사를 받는다.

오! 그러면 하늘은 만인을 보호하고, 태양은 빛과 열을 주며 땅을 비옥하게 하고, 바다는 그 가득한 물로 만물의 선익을 위하여 사랑과 자비와 은총과 힘의 파도를 이루고, 바람은 만물을 깨끗하게 하면서 정욕을 불타는 영혼들 위에 비를 뿌리고, 꽃은 – 네 창조주께 대한 영원한 흠숭의 꽃은 네 영혼 깊은 곳에서 피어 오른다.

 

9. 그래서 이는 기적들 중의 기적이다. 내 뜻 안에 사는 것은 과연 ‘지고한 피앗’ 의 진정한 승리다. 왜냐하면 영혼이 자기 창조주와 우리(성삼위)의 모든 업적들을 반사하기 때문이다. 사실 내 뜻은 그 영혼 안에서 그를 창조하신 분뿐만 아니라 그분의 모든 작품들도 보기를 원한다. 그분의 것들 가운데에서 더없이 하찮은 것이라도 빠져 있으면 만족해하지 않는 것이다.

 

10. ‘지고한 피앗’ 의 영혼들은 불완전하지 않고 완전한 우리의 작품들이 되리니, 땅도 하늘도 이제까지 본 적이 없고 안 적이 없는, 새롭고도 경이로운 인물들이 될 것이다.

 

11. 하늘의 복된 이들도 ‘거룩한 피앗’ 의 첫 딸이 그들 천상 아버지의 나라에 들어오는 것을 보면, 크게 기뻐하며 경탄해 마지않을 것이다. 이 딸이 자기의 창조주를, 또 그 분의 모든 작품들 – 하늘과 태양과 바다 및 꽃으로 뒤덮여 가지각색의 아름다움을 연출하는 땅 –을 그 자신 안에 품고 있음을 볼 것이니, 너무나 큰 만족을 느끼면서 영광스러워하지 않겠느냐?

 

12. 그들은 이 딸 안에서 영원하신 뜻의 완전한 작품을 알아볼 것이다. 영원하신 뜻만이 이처럼 놀라운 것들과 완전한 작품들을 만드실 수 있기 때문이다.

 

13. 그 후에도 나는 ‘영원한 피앗’ 의 반사를 받으려고 그 안에 계속 나 자신을 맡기고 있었다. 그러자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이어서 말씀하셨다.

“딸아, 지고한 의지의 딸로서 하늘에 첫 자리를 차지하신 분은 내 천상 엄마이셨다.

또 그 분은 그런 첫 사람이었으므로 그분 둘레에 ‘지고한 피앗’ 의 모든 자녀들을 위한 자리도 있었다.

 

14. 그러나 이 천상 여왕 둘레에 빈 자리가 많이 보인다. 이 빈자리들은 복사판처럼 그분을 쏙 빼닮은 사람들 외에는 아무도 차지할 수 없다. 그런데 그분은 내 뜻의 첫 세대에 속하신다. 따라서 ‘피앗의 나라’는 ‘(복되신) 동정녀의 나라’로 불릴 수도 있다.

 

15. 오! 우리의 이 자녀들 안에서 모든 피조물을 지배하는 왕권을 얼마나 잘 알아볼 수 있는지! 사실 내 뜻의 힘에 의하여 모든 피조물과 불변적인 유대를 맺고, 끊임없는 소통 관계 속에 있다. 그들은 영원하신 창조주께서 그들이 자녀임을 영예와 영광으로 여기실 만큼 참된 자녀들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창조주께서 당신 자신의 거룩하신 뜻이 그들 안에서 활동하면서 그분과 똑같은 모상들을 복제하고 있음을 알아보실 것이기 때문이다.

 

16. 나중에 나는 이런 생각이 들었다. ‘내 첫대의 조상 아담은 모든 피조물과의 유대 및 소통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다. 지극히 거룩한 뜻을 전체적으로 소유하고 있었으므로, 이 뜻이 어디에서 활동하던지 그 모든 소통을 당연한 일처럼 자기 내면에 느꼈던 것이다.

17. 그런데 그토록 거룩한 이 뜻에서 물러간 순간, 그는 모든 피조물에서 그 자신을 잡아 뜯어 버린 느낌이, 마치 딱 하는 소리가 날 정도로 한숨에 그 모든 소통과 유대관계를 끊어 버린 느낌이 들지 않았을까?

 

18. 나는 어떤 행위를 할까 말까 망설이기만 해도, 하늘이 흔들리고 태양이 물러가고 모든 조물이 동요되여 나를 혼자두고 떠나려고 함을 느낀다. 그래서 나도 그들과 함께 몸을 떤다. 그리고 깜짝 놀라서 내가 해야 할 일을 망설임 없이 즉각 한다. 그런데 아담은 어떻게 그럴 수 있었을까? 너무나 가슴 아프고 참혹한 단절감을 느끼지 않았던 걸일까?’

 

19. 그러자 예수님께서 나의 내면에서 걸음을 옮기시며 이르셨다.

“딸아! 아담은 그것을 느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뜻이라는 미궁 속으로 떨어지고 말았다. 이로 인해 아담에게든 그 후손에게든 더 이상 평화가 주어지지 않았다. 행복, 평화, 힘, 왕권이 곧 모든 것이 물러갔다. 그는 혼자 달랑 남게 되었다.

 

20. 가엽게도! 아담은 내 뜻에서 물러간 것으로 말미암아 얼마나 호된 대가를 치렀는지! 수행원들 같았던 모든 피조물들에게 더 이상은 둘러싸이지 못한 채 고립 상태에 빠진 그는 너무나 큰 공포와 전율을 느낀 나머지 겁쟁이가 되고 말았다. 그는 모든 것을 무서워했고, 나의 작품들까지 무서워했다. 과연 복음서 기록된대로, ‘나와 함께 하지 않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다’ (마태 12,30 역주)다. 아담은 더 이상 그들과 연결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연히 그와 대적하게 되었던 것이다.

 

21. 불쌍하게도! 아담은 동정을 받기에 충분한 이유가 있었다. 아담은 자기이외에 죄에 떨어진 다른 사람의 예를, 즉 자기에게 떨어진 중대한 악의 예를 본 적이 없었고 따라서 타락 않도록 조심하지 못했다. 악이 무엇인지를 몰랐던 것이다.

 

22. 사실 딸아! 다른 사람의 죄악과 타락은 (보는 이에게) 두가지 결과를 초래 할 수 있다.

악한 사람, 타락하기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그런 것들이 악의 심연으로 추락하게 하는 본보기요 박차이며 격려 노릇을 한다. 착한 사람, 타락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타락하지 않게 하는 해독제요 억제책이며 도움이고 방어 노릇을 한다.

 

23. 실제로 다른 사람의 중대한 악과 불행을 보면, 그것이 본보기가 되어 그와 같은 타락의 길을 따라 걷지 않기에 같은 불행 속에 몸담지 않게 된다. 다른 어떤 사람의 불행은 따라서 사람으로 하여금 방심하지 않고 경계하게 하는 원인이 되는 것이다.

 

24. 그러므로 아담의 타락이 너에게는 큰 도움이요 교훈이며, 소명 (의식을 일깨운다.) 반면에 아담은 악으로부터 아무런 교훈도 얻지 못했다. 그 당시에는 악이란 것이 없었기 때문이다.

 

 

주 : 인류를 악에서 구원하시기 위하여 인성을 취하신 하느님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업적을, 밀떡 안에 반사하면

인성을 취하신 그리스도의 인성의 생명이 그 밀떡 안에 존재합니다. 그러면 그것을 받아드려야 합니다. 인간의 뜻인

악으로 얼룩진 내 뜻은 버리고 하느님의 뜻 안에서 사는 영혼은 예수 그리스도의 인성의 생명을 받아드려 소유합니다.

 

Book of Heaven Volume 20 Chapter 23 November 10 1926

 

How one who lives in the Divine Will encloses all Creation within herself, and is the reflector of her Creator. Two effects of sin.

My days always alternate between the privations and the short visits of my sweet Jesus; and many times He is like a flash that escapes; and as He escapes, I remain with the piercing nail: when will He come back? And, sighing, I call Him: “My Jesus, come—come back to your little exiled one; come back once and for all. Come back to bring me to Heaven; do not leave me in my long exile any longer, for I can bear no more.” But as much as I called Him, my calls were in vain. So, abandoning myself in His Holy Divine Volition, I did my usual acts as much as I could, going around through the whole Creation.

And my sweet Jesus, moved to compassion for my poor soul, that could bear no more, put out an arm from within my interior and, all pity, told me: “My daughter, courage, do not stop—let your flight in My Eternal Will be continuous. You must know that My Will does Its continuous office in all created things, and Its act is distinct in each thing—It does not do in the heavens what It does in the sun, nor in sun what It does in the sea. My Will has Its special act in each thing; and even though My Will is one, Its acts are innumerable.

“Now, the soul who lives in It comes to enclose within herself all the acts that My Will does in all Creation. So, she must do what It does in the heavens, in the sun, in the sea, etc. She must enclose everything within herself, so that the soul may follow all the acts of My Will—and not only this, but so that My Will may receive the requiting act of the creature. Therefore, if your act is not continuous, My Will does not wait for you—It follows Its course, but It leaves in you the void of Its acts, and a certain distance and dissimilarity remains between you and My Will.

“Now, you must know the great good that you enclose by enclosing within yourself all that My Will does in the Creation. While you follow Its acts, you receive the reflection of the heavens, and the heavens are formed and extended in you; you receive the reflection of the sun, and the sun is formed in you; you receive the reflection of the sea, and the sea is formed in you. You receive the reflection of the wind, of the flower, of all nature—in sum, of everything; and, oh! how the heavens that protect, the sun that illuminates, warms and fecundates, the sea that inundates and forms its waves of love, of mercy, of grace and of strength for the good of all, the wind that purifies and brings rain over the souls burned by passions, the flower of the perpetual adoration to your Creator, arise from the depth of your soul.

“This is why it is the prodigy of prodigies; the living in My Will is the true triumph of the Supreme Fiat—because the soul becomes the reflector of her Creator and of all Our works. In fact, only when It places in the soul what It can and knows how to do—then does Our Will triumph completely. It wants to see in her not only He who created her, but all of His works; It is not content if she lacks even the slightest thing that belongs to It. The souls of the Supreme Fiat will be Our works—not incomplete, but complete; they will be the new prodigies never before seen or known, either by the earth or by Heaven.

“What will not be the enchantment, the surprise of the very Blessed, when they see the first daughter of the Divine Fiat enter their Celestial Fatherland? What will their contentment, their glory not be, in seeing her carrying her Creator with her, with all of His works—the heavens, the sun, the sea, all the flowery earth with its varied beauties? They will recognize in her the complete work of the Eternal Will, because It alone can make these prodigies and these complete works.”

Then, I continued my abandonment in the Eternal Fiat in order to receive Its reflections, and my sweet Jesus added: “My daughter, My Celestial Mama was the first who occupied the first place in Heaven as Daughter of the Supreme Volition; and because She was the first, She has around Herself the place for all the children of the Supreme Fiat. So, around the Queen of Heaven many empty places can be seen, that can be occupied by no one else but Her copies. And since She was the first from the generation of My Will, the Kingdom of the Fiat will also be called “Kingdom of the Virgin.” Oh! how the sovereignty over all Creation will be recognized in these children of Ours. In fact, by virtue of My Will, these will enjoy indissoluble bonds with all created things; they will be in continuous relations of communication with them. They will be the true children, in whom the Eternal Creator will feel honored, glorified to have them as children, because He will recognize in them His own Divine Will operating, that has reproduced His true Images.”

After this, I was thinking to myself: “Before sinning, my first father Adam possessed all these bonds and relations of communication with all Creation, because by possessing the Supreme Will as whole, it was as though natural for him to feel within himself all the communications, wherever It operated. Now, in withdrawing from this Will so holy, did he not feel the tearing he made from all Creation? The snapping of all communications and of all bonds, broken from It as though in one single breath? If by just thinking of whether I must do an act or not, and by just hesitating, I feel that the heavens tremble, the sun withdraws, and all Creation is shaken and is in the act of leaving me alone, so much so that I myself tremble together with them, and, frightened, immediately, without hesitating, I do what I must do—how could he do that? Did he not feel this tearing, so harrowing and cruel?”

And Jesus, moving in my interior, told me: “My daughter, Adam felt this tearing so harrowing, but in spite of this he fell into the maze of his will, that gave him no more peace, either to him or to his posterity. All Creation withdrew from him as though in one single breath, and happiness, peace, strength, sovereignty—everything withdrew. He remained alone with himself. Poor Adam, how much it cost him to withdraw from My Will. Just by feeling isolated, no longer surrounded by the cortege of the whole Creation, he felt such fright and horror, that he became the fearful man. He was afraid of everything—even of My very works; and with reason, because it is said: ‘One who is not with Me is against Me.’ Since he was no longer linked with them, by justice they were to put themselves against him.

“Poor Adam, there is much reason to have compassion for him. He had no example of anyone else who had fallen, and of the great evil that had occurred to him, so that he might be watchful in order not to fall. He had no idea of evil. In fact, My daughter, the evil, the sin, the fall of someone else has two effects: for one who is evil and wants to fall, it serves as example, as a spur, as an incentive to fall into the abyss of evil; for one who is good and does not want to fall, it serves as antidote, as deterrent, as help and defense so as not to fall.

“In fact, seeing the great evil, the misfortune of someone else, serves as an example in order not to fall and not to follow that same path, so as not to find oneself in that same misfortune. So, the evil of someone else causes one to be watchful and on guard. Therefore, the fall of Adam is for you a great help, a lesson and a call, while he had no lesson from evil, because, then, evil did not exist.”

 

 

천상의 책 제20권 22장 1926년 11월 6일

 

예수님의 약속. ‘피앗’의 새 사도들.

‘피앗’안에 사는 사람은 자기 안에 하늘과 태양 및 모든 것을 소유한다.

 

1. 다정하신 예수님의 부재 고통에 잔뜩 짓눌려 있었다. 오! 천국이 얼마나 그리운지! 거기에서는 그분을 못 뵙는 일이 더는 없을 것이고, 죽지 않으면서 죽고 있음을 느끼는 이 지독한 순교적 고통은 겪지 않으련마는!

 

2. 그런데, 내가 기다림에 지쳐 기진맥진할 무렵, 내 감미로운 생명이요 사랑하올 선이며 정이 많으신 예수님께서 내 안에서 걸음을 옮기셨다. 하지만 그분은 이 세상에 징벌을 내리고 계신 듯 몹시 괴로워하시는 모습이었고, 그럼에도 나에게 더한 고통을 주지 않으시려고 그 광경을 못 보게 하셨다. 나는 그러나 그분의 모습을 보면서 징벌을 내리시는 중임을 알 수 있었는데, 그분은 한숨을 내쉬시며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3. “딸아, 용기를 내어라. 나는 내 뜻의 나라에 대하여 너에게 말할 필요가 있는 것을 다 드러내야 한다. 인류 가족 가운데에 이 나라를 세우기에 모자라는 것이 없게 하려는 것이다. 내가 그 모든 것을 완료한 후, 그때에는 너를 즉시 우리 아버지의 나라로 데려가겠다. 너는 네가 천국에 오기 전에 ‘영원한 피앗의 나라’의 완전한 승리를 보리라고 생각하느냐? (아니다.) 너는 그것을 천국에서 볼 것이다.

 

4. ‘구원의 나라’ 와 관련하여 나에게 일어난 것과 같은 일이 너에게도 일어날 것이다.

나는 필요한 모든 일을 다 하였다. 기초를 세우고, 필요한 법과 권고를 주고, 성사들을 재정하고 그 생활 규범으로 복음을 남기고, 죽음에 이르기까지 전대미문의 고난을 겪었다.

 

5. 그러나 세상에 있는 동안에는 구원사업의 성취와 그 열매를 아주 조금 보거나 거의 보지 못했다. 모든 일을 다 한 뒤, 곧 내가 해야 할 일이 하나도 남지 않았을 때에 그 모든 것을 사도들에게 맡겼으니, 사도들이 ‘구원의 나라’를 선포하게 하려는 것이었고, 그러면 내가 이구원의 나라를 위해서 했던 일들의 열매가 나타날 것이었다.

 

6. ‘지고한 피앗의 나라’ 에 대해서도 같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딸아, 너와 내가 그 일을 함께하자. -너의 고통과 오랜 희생, 내 나라가 속히 오기를 비는 너의 끊임없는 기도, 그리고 이 나라에 대하여 내가 나타내 보인 것들 – 내가 이 모든 것을 나와 하나로 묶어 기초를 닦겠다.

일단 모든 것을 완료한 다음에는 내 성직자들에게 내 나라를 맡기리니, 그들이 두 번째 사도들처럼 내 뜻의 나라를 선포할 것이다.

 

7. 너는, 내 뜻에 관한 글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출판을 염두에 두고 있었던 디 프란치아 신부가 우연히 온 것이라고 생각하느냐? 아니다. 아니다. 내가 몸소 그를 준비시켰다. 그가 ‘거룩한 피앗’의 첫 사도요 선포자가 되는 것이 지고하신 하느님 섭리의 안배이다

 

8. 게다가 그는 마침 한 수도회의 창설자이기도 하므로, 내 뜻의 나라를 선포하기 위하여 자기 수도원 안에서뿐만 아니라 주교들과 사제들과 일반인들에게도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다. 내가 그에게 많은 도움과 특별한 빛을 주 것은, 내 뜻을, 곧 거룩하고 신성하고 영원한 내 뜻을 이해하려면, 작은 빛이 아니라 태양과도 같은 큰 은총이 필요하고, 이 임무를 맡게 된 사람 편의 충분한 준비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9. 그러므로 사제들이 날마다 너에게 오게 한 것 역시 내 뜻에 따른 처사였다. 내가 내 나라의 ‘피앗’의 첫 사도들을 신속히 찾아내어. 그들이 내 영원한 뜻에 관한 것을 선포하게 하려는 것이었다. 그러니 너는 내가 먼저 일을 완수하도록 맡겨라. 그 뒤에 내 뜻의 첫 사도들에게 그 일을 맡기기 위함이다. 그때라야 너는 천국에 올 수 있을 터이니, 기다려 마지않은 ‘영원한 피앗의 나라’의 열매들을 여기 이 높은 곳에서 보게 될 것이다.

 

10. 그 후에도 나는 지고하신 의지 안의 순례를 계속하였다. 그러다가 마음속으로 이렇게 중얼거렸다.

‘내 하찮은 정신은 바다와 태양과 하늘을 통하여 어디든지 돌아다닌다. 흠숭하올 뜻이 천지 만물 안에서 하시는 행위들을 따라가기 위해서다. 하지만 한 바퀴 다 돈 뒤에는 언제나 이 아래 고달픈 유배지에 몸담고 있다.

 

11. 오! 내 창조주를 위하여 저 별의 역할을 하면서 푸른 하늘에 남아 있기만 해도 얼마나 좋을까! 그러나 나는 별들 가운데에서 사라질 것이다. 내가 별들처럼 반짝이지 아름답지도 않은 까닭에 별들이 나를 내쫒으며 이 아래 땅바닥까지 집어던질 테니 말이다. 이 오랜 귀양살이 속으로 -’

 

12. 내가 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을 때,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나의 내면에서 나오시며 이르셨다.

“딸아, 내 뜻 안에서 사는 사람은, 창조된 만물을 당신과의 일치 안에 보존하시는 자기 창조주와의 일치 안에서 산다. 창조주께서는 만물뿐만 아니라 ‘영원한 피앗’ 안에서 사는 영혼도 당신과의 일치 안에 보존하신다.

 

13. 이 일치는 창조주와 만물의 일치뿐만 아니라 창조주의 모든 반영도 영혼에게 가져오므로 영혼은 자기 안에서 자기를 창조하신 분의 살아 있는 모상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그분은 만물과의 일치를 보전하심에 의해 그분께서 창조하신 그 모든 것의 반영이 영혼을 에워싸게 하신다. 이 반영들이 그 영혼 깊은 곳에 바다와 태양과 하늘과 별들 및 대자연의 온갖 아름다운 것들을 형성하는 것이다.

``

14. 그러므로 내 뜻 안에서 사는 영혼은 푸른 하늘에 자리하면서, 이하늘 궁창을 위하여 하늘과 땅을 깜짝 놀라게 할 정도로 아름다운 장식이 될 것이다. 그는 자기의 창조주와 하늘과 태양과 바다 따위 모든 것을 자기 소유로 자기 안에 가질 것이고, 또한 꽃으로 뒤덮인 땅, 창조주의 기쁨과 아름다운 음악을 전하는 새들의 고운 노래도 자기 안에 가질 것이니, 각 조물은 저마다 하느님의 음률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15. 따라서 그들은 너를 아래로 던지는 대신, 그들 가운데에 계속 두고싶어 할 것이다.

왜냐하면, 내 뜻은 경이로운 것들을 많이 지니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우리 (성삼위)의 모든 작품들을 영혼 안에 그려넣는 능력과 내 뜻의 모든 행위를 그 영혼 안에 집중시키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내 뜻이 그 사람 안에서 스스로의 아름다움과 반향과 기쁨 및 그 자신의 모든 것을 보지 못하면 아무래도 만족해하지 않을 것이다.”

 

참고

반영(反映) 빛이 반사하여 비침.

다른 것에 영향을 받아 어떤 현상이 나타남. 또는 어떤 현상을 나타냄.

 

반향(反響) 어떤 사건이나 발표 따위가 세상에 영향을 미치어 일어나는 반응

 

Book of Heaven Volume 20 Chapter22 November 6, 1926

Jesus promises to bring Luisa to Heaven when He has completed His manifestation. The new apostles of the Fiat. How one who lives in It centralizes the heavens, the sun and everything within herself.

 

I was feeling all oppressed under the weight of the privation of my sweet Jesus. Oh! how I longed for the Celestial Fatherland, in which I will no longer lose sight of Him—I will no longer be subjected to the hard martyrdom of feeling myself dying, without dying!

Now, while I was tired and exhausted of waiting, my sweet Life, my dear Good, my sweet Jesus, moved in my interior, but all afflicted, as it seemed He was sending chastisements over the earth, and in order not to give me more pain, He did not want me to see them. But from the way I saw Him, I understood the chastisements He was sending.

And, sighing, He told me: “My daughter, courage, let Me finish manifesting to you what is necessary, regarding the Kingdom of My Will, so that nothing may be lacking in order to form It in the midst of the human family. Then, after I have completed everything, I will quickly bring you into our Fatherland. Do you think that you will see the full triumph of the Kingdom of the Eternal Fiat before coming to Heaven? It is from Heaven that you will see Its full triumph. It will happen to you as it happened to Me with the Kingdom of Redemption. I did everything that was needed; I formed the foundation, I gave the laws and the counsels that were needed; I instituted the Sacraments, I left the Gospel as the norm of their life, I suffered unheard-of pains unto death; but while being on earth, I saw little or almost nothing of the fruits and of the carrying out of Redemption. After I had done everything, and had nothing left to do, I entrusted everything to the Apostles, that they might be the criers of the Kingdom of Redemption, so that the fruits of the works I did for the Kingdom of Redemption might come out.

“The same will happen for the Kingdom of the Supreme Fiat. We will do It together, My daughter. Your pains, your long sacrifices, your incessant prayers that My Kingdom may come soon, and My manifestations about It—I will unite everything together with Me and will form the foundations. And once I have completed everything, I will entrust My Kingdom to My Ministers, so that, like second apostles of the Kingdom of My Will, they may be the criers of It. Do you think that the coming of Father Di Francia, who shows so much interest and who has taken to heart the publication of what regards My Will, came by chance? No, no—I Myself disposed it. It is a providential Act of the Supreme Will that wants him as first apostle of the Divine Fiat and proclaimer of It.

“And since he happens to be the founder of an order, it is easier for him to approach bishops, priests and people, also within his own institute, in order to proclaim the Kingdom of My Will. This is why I assist him so much and I give him special light, because in order to understand My Will it takes great graces—not little lights, but sun, to comprehend a Divine, Holy and Eternal Will, as well as great disposition on the part of the one to whom this office is entrusted. And then, the daily coming of the priest, I Myself also disposed, that I might find quickly the first apostles of the Fiat of My Kingdom, so that they might proclaim what regards My Eternal Will. Therefore, let Me finish first, so that, after I have completed it, I may entrust it to the new apostles of My Will; and you will be able to come to Heaven, to see from up there the fruits of the longed for Kingdom of the Eternal Fiat.”

Then, I continued to do my usual acts in the Supreme Volition, and I thought to myself: “My poor mind goes around through the sea, through the sun, through the heavens—everywhere, in order to follow the acts that the adorable Will does in the Creation. But once I finish going around, I always find myself down below, in my 29

 

hard exile. Oh! how I would like to remain at least in the blue heavens, to do the office of a star for my Creator. But I would disappear in the midst of the stars, because I am neither beautiful nor shining like the stars; and so they would all put me out, hurling me down to the bottom—my long exile.”

But while I was thinking of this, my sweet Jesus moved in my interior and told me: “My daughter, one who lives in My Will, lives in the Unity of her Creator, who keeps with Himself, in His Unity, the whole Creation. And just as He keeps the Creation, so does He keep, in His Unity, the soul who lives in the Eternal Fiat. And this Unity brings her all the reflections of her Creator, as well as His Unity with all Creation, in such a way that the living Image of He who created her can be seen in the soul. And by maintaining His Unity with all, He keeps her in the reflections of all the things created by Him; and these reflections form the sea, the sun, the heavens, the stars and all the enchanting varieties of nature in the depth of the soul.

“So, the soul who lives in My Will, placed in the azure heavens, would be the most beautiful ornament for this azure vault, such as to astonish Heaven and earth. She would have, all within herself, her Creator, a heaven, a sun, a sea—everything as her own; nor would she lack even the earth, all flowery, and the sweet singing of the birds, bearer of the joy and of the harmonious music of their Creator, because each created thing contains a Divine note. Therefore, instead of hurling you down, they would aspire to keep you in their midst, because among the many prodigies that My Will contains, It has the power to portray all of Our works in the soul, and to centralize all of Its acts in her. It is not content if It does not see Its own beauty in the soul—if It does not find Its echo, Its joy and all of Itself.”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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