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 영적순례 제18시간 - 기적들과 압도적인 힘으로 성전을 정화하시는 그분을 목격하면서 / 교회인가
작성자장병찬 쪽지 캡슐 작성일2021-12-23 조회수676 추천수0 반대(0) 신고

'영적순례 24시간'(교회인가) 기도는 24시간 매시간마다 기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1시간씩 올리겠습니다.     



18 시간


죽은 이들을 되살리시며 풍랑을 가라앉히시는 기적들과

압도적인 힘으로 성전을 정화하시는 그분을 목격하면서


 

1 더없이 감미로운 제 사랑이시여, 사랑이 어디서나 당신을 재촉하기에, 당신은 죽은 소녀를 살려달라고 하는 간청도 거절하시지 않습니다.

저 소녀는 죽은 것이 아니라 자고 있다.” 하시며 소녀의 손을 잡아 죽은 이들 가운데서 되살리십니다. 그러자 소녀는 일어납니다.


2 제 사랑이시여, 인간적인 뜻의 잠을 자고 있는 이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그러므로 저는 당신께서 소녀를 되살리시는 행위 안에 저의 사랑합니다.”가 흘러들게 하면서 간청합니.

모든 사람에게 당신 손을 뻗치시어 당신의 지존하신 뜻의 생명에로 다시 불러 주십시오.

당신의 창조적인 손을 대시기만 해도 그 능력의 역사로 영혼들이 처해 있는 죽은 상태에서 그들을 자유롭게 해 주실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들이 거룩하신 피앗의 나라를 이루는 최초의 집단이 될 것입니다.

 

3 동정심이 많으신 저의 예수님, 또 하나의 감동적인 광경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마르타와 마리아가 울면서 당신에게 와서 오빠가 죽었다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측은지심이 북받치신 당신은 그들과 함께 우시면서 라자로의 무덤으로 안내해 달라고 하십니다. 일단 거기에 도착하시자 (다시) 눈물을 흘리시며 무덤의 (돌을 치우라고) 명하십니다.

그런 다음 위엄이 가득한 음성으로, 그러나 또한 비통한 심정으로, 라자로야, 이리 나와라!” 하고 외치십니다. 그렇게 그를 죽은 이들 가운데서 일으키신 것입니다.

 

4 제 사랑이시여, (그런데) 당신께서 눈물을 흘리시며 그리도 비통해하시는 까닭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아마도 죽은 라자로가, 인간적인 뜻으로 인해 악에 마음을 쏟음으로써 결국 부패하는 시체로 변하고 마는 온 인류를 상징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5 그렇습니다, , 제 마음의 생명이시여. 저도 당신과 함께 울면서 말씀 한마디 한마디마다 저의 사랑합니다.”흠숭합니다.”로 에워싸겠습니다.

이와 같이 당신께 청하여 라자로에게 말씀하신 내용을 다른 모든 영혼들에게도 거듭하시게 하려는 것입니다. 인간적인 뜻이라는 무덤에서 나와서, 내 거룩한 뜻의 생명 안으로 들어오너라!”

 

6 사랑하올 예수님, 저는 잠시도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제자들과 함께 계시는 당신을 따라오게 되었는데, 제 눈에 지금 보이는 것은 주무시고 계신 당신과 거센 풍랑이 일어 겁을 집어먹고 있는 사도들의 모습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깨우며 주님, 구해 주십시오. 저희가 죽게 되었습니다!” 하고 부르짖습니다.


7 갑작스런 폭우는 인간의 뜻이 야기하는 가공할 폭풍을 생생하게 나타냅니다. 생명의 바다에서 미친 듯이 마구 솟구치는 그 높은 파도가 저희를 물속에 가라앉히려고 합니다!

저도 저의 사랑합니다.”로 사도들과 합세하여 주님, 구해 주십시오. 저희가 죽게 되었습니다!” 하고 당신께 애원합니다.

당신께서 풍랑을 꾸짖어 가라앉히신 것과 같은 위엄으로 이제는 인간의 뜻이라는 폭우에 명령을 내리시어 가라앉혀 주십시오. 그리하여 저희의 뜻이 당신의 뜻과 화해함으로써 저희가 당신의 지고하신 뜻의 팔 안에서 안전하게 쉴 수 있게 해 주십시오!


8 사랑하올 제 어지신 예수님, 당신께서 다시 예루살렘으로 올라가시는 모습이 보이고, 저는 저의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흠숭합니다. 감사합니다.”와 함께 당신을 동반합니다.

하지만 당신 아버지의 집인 성전이 시끄러운 장터처럼 모독되고 있음을 보시자 거룩하신 마음이 너무나 큰 비통에 잠기십니다.

노하신 나머지 밧줄로 채찍을 만들어 거룩한 위세를 떨치시며 이리저리 후려치십니다. 거기에 있는 것을 모조리 둘러엎으시고 장사꾼들을 몰아내십니다. 이 압도적인 힘의 행사에 아무도 대들지 못하고 모두 달아납니다.


9 예수님, 저는 그 밧줄을 저의 사랑합니다.”로 둘러싸면서 간청합니다. 그것을 다시 집어 드시고 당신의 살아 있는 성전인 저희 영혼을 모독하려고 드는 저희의 인간적인 뜻을 몰아내 주십시오.

그렇습니다. 그것을 세게 쳐서 다시는 영혼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시고, 당신의 거룩하신 뜻에 전적으로 자리를 내어 드리게 해 주십시오!


(제18시간 영적순례 끝)

 

*~*~*~*~*~*~*~*~*~*~*~*~*~*~*~*~*~*

 

하느님, 하느님의 이름이 거룩히 빛나시기를 바라며,

하느님의 나라가 오시며,

하느님의 뜻이 이루어지시기를 바랍니다.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주 우리 하느님 찬미받으소서. 하늘 높은 곳에는 하느님께 영광. 내 영혼아, 주님을 찬미하여라! 지극히 거룩하시고 만군의 왕이시며 살아 계신 자비의 하느님, 오늘도 저에게 생명을 주셔서 감사하며 주님의 구속사업의 도구가 되게하시고 평온한 죽음을 맞게하소서. 원죄없이 잉태되신 성모 마리아여!


*~*~*~*~*~*~*~*~*~*~*~*~*~*~*~*~*~*~*~*~*~*


[ 온 세상과 모든 가정에 주님의 은총이 넘치기를 기도드립니다 ] 

 


╋ 사제는 또 하나의 그리스도(Sacerdos alter Christus)이다.

거룩한 사람들만이 사제의 위대함을 제대로 볼 줄 알았다(1975.7.29)  


주님, 모든 연옥영혼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시고,

특히 전세계로 퍼진 코르나19로 죽은 모든이에게 자비를 베풀어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아멘.

세계 곳곳에서 고통받고 신음하는 이들의 한숨과 기도를 들어주시고, 국민들을 억압하고 탄압하는 지도자들이 회개하여 주님 품으로 돌아오게 하소서. 아멘.

성령의 불길이 한반도에서 전세계로 퍼져나가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 


“거룩한 연옥 영혼들과 하느님을 모르는 사람들과 하느님을 반대하는 사람들과 다른 신들을 믿는 사람들과 쉬는 교우들을 위해서” 라는 지향을 미사에 참례때 혹은 기도하면서 붙이면 매우 큰 선행과 보속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인의 통공 교리를 생활화 한다면 지상에서 행할 수 있는 선행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느님과 예수님과 성령께 찬미와 흠숭을, 하느님의 어머니이신 마리아와 성가정의 수호자이신 요셉께 사랑을!

 

http://예수.kr ,  http://마리아.한국)

 

 

삼위일체이신 하느님, 자비의 예수님, 양점상 마리아와 장한상 요셉과 장가브리엘과 모든 거룩한 연옥영혼에게 구원의 은총 속에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교회와 교황님과 사제와 수도자와 온 세상의 모든 이들과 태아에게도 은총과 자비를 베푸소서. 온 세상과 우리 나라에도 사랑과 평화와 축복이 가득하게 이끌어주소서. 성모 마리아님과 배필이신 성 요셉과 성인의 통공 안의 모든 가족들은 하느님께 빌어주소서. 이 모든 것을 우리 주 예수님의 수난의 공로로 하느님의 뜻 안에서 하느님께 기도드립니다.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 (시편1,3)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장한상요셉, 양점상마리아, 장가브리엘, 곽판수, 박일조 마리아와 모든 거룩한 연옥영혼들이 하느님의 뜻 안에서 그들의 죄와 배은망덕한 것에 대해 보속의 기도드립니다. 천국에서 영원한 안식을 누리게 해주소서! 하느님,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피앗! 피앗 미히!(성인의 통공)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안토니오 비오, 릿다, 미카엘, 미카엘의 믿음의 배필, 후손들과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하느님의 뜻 안에서 그들의 죄와 배은망덕한 것에 대해 보속의 기도드립니다. 자비와 은총과 축복과 용서를 베푸소서! 하느님,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피앗! 피앗 미히!(성인의 통공)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이들과 혹은 대신하여 8월 15일이 지극히 높으신 하느님 뜻의 위대성을 찬미하고 흠숭하는 '하느님의 뜻 축일'이 예수님이 루이사에게 말씀하신 것이 하루빨리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간청하며 애원합니다. 이루어주소서! 피앗! 피앗 미히!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이들과 혹은 대신하여 하느님의 뜻 안에서 그들의 죄와 배은망덕한 것에 대해 보속의 기도드립니다. 하느님,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피앗! 피앗 미히!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과거 현재 미래의 암이나 질병으로 고통받는 모든 이들과 혹은 대신하여 하느님의 뜻 안에서 그들의 고통을 봉헌하며, 죄와 배은망덕한 것에 대해 보속의 기도드립니다. 하느님,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피앗! 피앗 미히!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전쟁에서 죽거나 고통당한 모든 이들과 혹은 대신하여 하느님의 뜻 안에서 그들의 죄와 배은망덕한 것에 대해 보속의 기도드립니다. 이들의 영혼을 하느님의 무한한 자비로 구원해주소서! 피앗! 피앗 미히! 


미사신청 : 2021.11.26. ~ 2022.1.1.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