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하느님의 약속을 굳게 믿어라.
작성자김광자 쪽지 캡슐 작성일2007-11-27 조회수600 추천수9 반대(0) 신고

하느님의 약속을 굳게 믿어라.

고민을 아무에게나 털어놓지 말아야 한가. 그렇게 털어놓았다가는 버림받았다는 느낌만 더 커질 수 있기 때문이다. 네 바람을 다른 사람들이 채워줄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지 말아라. 고민을 다른 사람들에게 털어놓으면서 그들이 위로해 줄 거라고 기대하다가는 결국엔 비웃음과 조롱거리만 될 뿐이다.

그러므로 외부 세계에 대해서는 빗장을 닫아걸고 고통을 인내하며 자신의 마음과 하느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깊이 성찰해 보아야 한다. 언젠가 하느님은 네 고통을 함께 나눌 사람들을 보내주실 것이고,그들은 너를 진실한 사랑으로 이끌 것이다.

하느님은 당신이 하신 약속을 꼭 지키신다. 죽기 전에 너는 그렇게도 갈망하던 사랑을 받고있는 모습을, 그리고 하느님의 자녀로 온전히 받아들여진 네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하느님의 약속은 네가 기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고, 네 욕구와 바람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다.그러나 하느님의 약속이 네 마음을 채우고 네 가장 큰 바람을 이루어 주실것이 분명하다. 하느님의 약속을 굳게 믿기만 하면 된다. 다른 것을 다 빼앗기더라도 하느님의 약속에 대한 믿음만은 굳게 지켜야 한다. 그러면 이 믿음이 네 영혼을 치유해 줄 것이다.

 

마음에서 들려오는 사랑의 소리(헨리 J.M.뉴엔)

 

"Jesus,I don't need any more convincing. I believe you are the Son of God and I want my words and actions to declare that. Help me today to live my faith in you."

"예수님, 저에게 더 이상의 확신은 필요 없습니다. 저는 예수님께서 하느님의 아들이심을 믿고 제 말과 행동으로 그것을 선포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주님을 믿는 삶을 살게 도와주십시오."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