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21 07 16 금 점심 식사 전기도 저의 전두엽 정 가운데 살갗과 머리카락 경계에 좀 큰 검은 반점과 작은 반점들 생기어 좀 민망하오니 없애 주시면 감사
작성자한영구 쪽지 캡슐 작성일2022-09-09 조회수915 추천수0 반대(0) 신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이 못난 작은 이를 하느님 뜻의 영원하고 무한하신 사랑으로 사랑하여주시어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시고 다스려주시는 영광을 저에게 베풀어주시니 깊고 넓고 높고 두터운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이발을 하고 난 후에 저의 왼쪽 관자놀이 바로 위 위치에 큰 검은 반점이 생긴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오른쪽에는 오른쪽 귀 그 바로 옆에 역시 좀 작은 검은 반점이 좀 두껍게 만져집니다. 그리고 저의 앞이마 살갗 전두엽 정 가운데 살갗과 경계에, 머리카락 안에 큰 검은 반점이 있고, 작은 반점들이 머리카락 안에 있습니다. 이처럼 3개의 큰 검은 반점이 머리카락 안에 생기는 것은 저에게는 좀 충격적입니다.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다스려주심으로 저의 피부도 깨끗하게 다스려주실 것이라는 믿음이 강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반점이 있으면 제가 만나는 사람들한테 조금 나쁜 인상을 줍니다.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다스려주시어 나쁜 피는 돋아나 엉키게 하여 없애주시고, 새로운 피부가 나타나 얼굴이 더 깨끗한 살갗으로 바꾸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다스려주시므로 두려움은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과도기적으로라도 저에게는 충격으로 받아들입니다. 잘 극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사이 아침이면 옆머리에 두통이 좀 느껴집니다. 밤이면 쓸데없는 꿈을 많이 꾼 것이 영향을 주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다스려주시어 그 쓸데없는 꿈이 없어지고 두통이 없어지도록 다스려주시옵소서. 아멘.

그리고 자연적 생명의 일용할 양식인 음식도, 제가 먹어서 소화가 잘되는 음식만 계속 먹는 편식하는 경향이 뚜렷합니다. 편식하지 않도록 좀 다스려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전두엽. 그림 출처 shutterstock.com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