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21 07 27 화 평화방송 미사 중 하느님 뜻의 빛의 생명을 강력하게 주어 머리 3곳을 연결 계속 반복하여 죄의 상처가 있는 대장 치유 방귀 크게 3번 배출
작성자한영구 쪽지 캡슐 작성일2022-09-21 조회수1,347 추천수0 반대(1) 신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 7월 27일 연중 제17주간 화요일 오전 11시 40분을 선택하여 평화방송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미사 전에 거실에 나가 아랫배에 힘을 주어 목구멍으로 가스를 토해냈습니다. 가스가 아랫배에서 올라와 목구멍으로 토해내고. 입을 크게 벌리어 침샘과 눈물샘을 압박하였습니다. 조금 눈물이 눈꺼풀과 눈알에 조금 스며드는 느낌이지만 눈에 눈물이 고이지 않습니다. 이어서 입안의 침샘 구멍에서 침이 조금 솟아올라 삼키게 하여주십니다. 오늘 아침 식사 후에 식혜와 초록 매실 음료수를 두 번 먹은 것이 저의 오른쪽 소장과 십이지장에 좀 부담을 주는 느낌입니다.

미사가 시작되자 저의 두 눈 사이 오른쪽 경사 끝 뼈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두정엽 정수리에서 오른쪽으로 아주 가까운 전두엽 우뇌 상단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그 두 곳을 연결하여 빛의 생명을 주시어 다스려주십니다. 그리고 이어서 저의 오른쪽 눈썹 오른쪽 끝 그 바로 위 그 살갗 뼈에 머물러 만져주시어 3곳 모두를 연결하여 다스려주십니다. 죄의 상처와 파생 상처가 있는 장기에 침을 보내어 치유하여 주므로, 침이 부족하고 눈물도 부족합니다. 이마뼈 굴이 나비 굴을 열어 나비 굴 안의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작동과 연결하여 부교감신경이 작동하여 소화액 분비를 자극하고 췌장의 이자액과 쓸개의 담즙 분비를 자극하여 분비하여 줍니다.

그리고‘예물 기도’에서 저의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 주시어 아래로 빛의 생명을 주시면서, 앞에서 다스려주신 순서대로 반복하여 주십니다.

‘영성체기도’를 드린 후에도 앞에서 3곳을 연결하여 다스려주신 순서대로 강력하게 빛의 생명을 주시어 침의 물질대사와 체액 소화액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그러자 방귀가 크게 소리를 내면서 나왔습니다. 2번 3번 연속하여 방귀가 나왔습니다. 방귀 소리가 오늘은 아주 컸습니다. 그리고‘영성체기도’를 드릴 때도 다른 위치에 머물러 다스려주시지 않았습니다.

미사가 끝나기 전에 아무래도 가스가 직장에 차 있으므로 가스가 방광을 압박하여 소변이 마려워 커서로‘파견 성가’를 누르고 정지시키고 가서 소변을 보고 돌아와서 다시‘파견 성가’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제의 축성 기도를 받고‘파견 성가’를 부르고 끝을 냈습니다.

흠숭 하올 우리 주 성체 예수 그리스도님.

오늘 미사 중에 3번이니 방귀 소리가 요란하고 크게 장내의 가스를 배출하는 다스림을 주시기는 근래에 처음입니다. 이처럼 다스려주시어 성장하고 발전한 저의 영혼과 몸과 그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시어 다스려주신 생명 지식을 제가 좀 알게 하여주신 것과 이 모두를 주님께 바칩니다. 오늘도 이 못난 작은 이를 사랑하여주시어 죄의 상처가 있는 대장의 상처를 치유하여 주시어 시원한 마음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하느님 뜻 안에서 살도록 인도하여 주시고, 하느님 뜻의 사랑을 점점 느끼는 그 하느님 뜻의 사랑으로 주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지극히 거룩하시고 지극히 높으신 하느님 뜻의 빛이 하나로 통합하는 일치의 으뜸가는 기적 안에서, 하느님은 하느님의 힘으로, 이 못난 작은 이는 저를 휩싸고 있는 빛이 하나로 통합하는 힘으로, 하느님께서 하느님 뜻의 생명을 저에게 주시고 다스려주시는 행위를 성령님께 위임하여 그 행위를 저와 함께하여주시는 크나큰 영광을 베풀어주시니 깊고 넓고 높고 두터운 감사를 드립니다. 하느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저의 이 기쁨과 희망과 하느님을 더욱더 확고하게 믿는 그 믿음이 저의 영혼과 마음과 정신 안에 가득 차 있습니다. 그 충만 속에서 하느님께 영광을 바칩니다. 전능하신 하느님 영예와 영광을 영원히 받으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바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지나고 보면 계속 반복하여 다스려주시는 이유를 알게 하여 주십니다. 감사합니다.

 

                                                        Flatulence - 헛배 부름,고창(鼓脹), 속이 부글거림. 그림 출처 123RF

Small intestine 소장

Intestinal gas 소장 가스

Large intestine 대장

Flatus 방귀

 

 

                                                              그림 출처 Anatomy Atlases

Small intestine 소장

Linea alba 백(색)선. 백선(白線), 백색선. 전복벽에서 복직근(腹直筋) 사이의 정중선에 위치한 건성(腱性)의 선. 3개 복근 건막(腱膜)의 교차섬유로 이루어진다. (=white line) (→linea)출처 이우주의학사전

Fatty connective tissue 지방 결합조직

Symphysis pubis 치골결합(恥骨結合), 두덩결합. 섬유연골(纖維軟骨)의 두터운 층에 의해 치골양측이 결합되어 있는 관절. (=symphysis ossium pubis, pubic symphysis) (→symphysis) 이우주 의학사전

Prostatic urethra 전립선 요도

Membranous urethra 막(모양)의, 막을 형성하는 요도

Corpus cavernosum (음핵·음경의) 해면체(海綿體).

Penile urethra 음경의 요도

Corpus spongiosum 요도해면체(尿道海綿體)

Glans 귀두(龜頭);

Urethral orfice 요도(尿道)체

Fore skin 포피(包皮)(prepuce).

Vertebral column 척주, 등뼈.

Sigmoid colon S상 결장(結腸).

Bladder 방광

Ureteral opening 요관구멍

Rectum 직장(直腸).

Prostate 전립선(前立腺)의(=prostátic).

Urogenital diaphragm 비뇨생식가로막, 요생식격막(尿生殖隔膜).

Anus 항문

Bulb of penis 요도구(尿道球).

Vas deferens 수정관(輸精管).

Testis 고환

Scrotum 음낭(陰囊).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